- 전체
- 후기 6760
- 후기-카드 1815
- 후기-발권-예약 124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151
- 질문-기타 20672
- 질문-카드 11679
- 질문-항공 10177
- 질문-호텔 5190
- 질문-여행 4033
- 질문-DIY 17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2
- 정보 2419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14
- 정보-기타 8004
- 정보-항공 3824
- 정보-호텔 3231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5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9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19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6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화요일에 UA 에서 파트너 항공사 마일리지 차트를 삭제했을 때 아마도 파트너 마일리지가 올라갈 것을 예상했는데, 아무래도 예상이 맞는듯 합니다. 블로그 OMAAT 은 3개 항공 노선의 비지니스 좌석 차감이 각각 10% 씩 올라간 것을 찾아냈다고 하네요
우선 루프트한자 DTW-FRA 노선의 경우 7만에서 7만 7천으로, 아시아나 JFK-ICN 노선의 경우 8만에서 8만 8천으로, 이티오피안 EWR-SIN 노선의 경우 9만에서 9만 9천으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항공사에서 파트너 항공사 마일리지 차감 개악을 하는 것은 추가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한 방법 중 하나이기는 하지만, 이렇게 갑자기 변화를 주는 것은 그야말로 고객들을 우롱하는 것인데 말입니다. 물론 UA 마일이 아직 유용한 부분도 있지만, 이 시국에 이런 식의 행보는 결과적으로 UA 에게도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예상되네요. UA 고 AA 고 고객 우습게 보는 곳들은 좀 망했으면...
* 출처: One Mile at a Time
- 전체
- 후기 6760
- 후기-카드 1815
- 후기-발권-예약 124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151
- 질문-기타 20672
- 질문-카드 11679
- 질문-항공 10177
- 질문-호텔 5190
- 질문-여행 4033
- 질문-DIY 17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2
- 정보 24196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14
- 정보-기타 8004
- 정보-항공 3824
- 정보-호텔 3231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5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9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19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6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8 댓글
Beauti·FULL
2020-04-30 09:05:57
1순희 ㅜ.ㅜ
항상고점매수
2020-04-30 09:07:01
은메달?
논문정복
2020-04-30 09:49:45
동메달인가요.
아날로그
2020-04-30 09:51:47
노메달. ㅜㅜ 근데 ua가 계속 빅엿을 날려주고 있네요.
혈자
2020-04-30 10:28:42
이시국에 장난질이냐!!!! >_</
요리대장
2020-04-30 10:53:13
올라갈건 올라가고 내려갈건 내려가네
내려간건 무엇인고 찾아보니 월급일세
아...ㅠ..ㅠ
정보와질문
2020-04-30 14:01:25
그래도 완전히 다이내믹프라이싱 보다는 10% 인상이 더 나은 것 같네요.
physi
2020-04-30 14:07:37
차트가 없다는건... 언제라도 또 올릴 수 있다는걸 뜻하겠지요.. 에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