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Best Buy 오픈박스 40% 세일해서 가전제품 다 바꾸는 중인데요,
냉장고도 바꿀려고 오픈박스 구입했는데요, 딜리버리에 대해 물어보느라 지나가던 길에 들리기만 했고요, ID 주거나 이름 말해준적없는데요
베스트바이 다녀온후에 이메일을 받았는데 Your order has been picked up 이라는 이메일을 받았는데요
이미 store hour는 지나서 내일 가서 물어보든지 전화해서 물어보든지 할거지만
많이 당황스럽네요,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분들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글쎄요. 미리고민하실것 없이 내일 문의해보시고 생각하심은 어떨까요?
정궁금하시면 어차피 온라인으로 구입하신것 같은데 online support 전화도 안받나요?
인생 성실히 사셔서 뒤를 돌아보니 돈이 남아서, 가전제품 멋지게 바꾸는 내모습 좀 누군가 알아봐주면 좋겠어서, 사람들 만나면 내가 이런사람이다 알리는건 당연하고 마일모아에도 돈이 남는데 어떤 가전제품을 바꿔야 할까요, 하는것까지야 뻘글에도 정보난다는 주인장님 취지에 부합하고, 제가 신경쓸바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코로나로 경제적으로 힘들어하는사람 수두룩한데 돈 남아서 가전제품 바꾼다고 하는 글은 먼 타국으로 힘들게 공부하러 유학 온 F1 유학생 치고는 지혜롭지 못하다고 생각되네요, 정중하게 글 내려주시는거 요구합니다.
댓글 닫을께요.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