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6/22/2021 update) [최대 $450 or $7000?] LG 냉장고 구매후 문제가 있으셨나요? Class Action Settlement 진행중입니다.

리디파파 | 2020.09.21 03:17:4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6/22/2021 update

 

claim받았다는 email이 9개월이 지나서야 오네요. 느리긴 하지만 진행은 되고있나보네요. 참고하세요.

Capture.JPG

 

----------------------------------------------------------------------------------------------------------

우선 검색을 해보긴 했는데 검색실력이 달려 관련 글을 못찾았는데 혹시 이미 얘기가 나왔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복이면 정보글에서 얼른 뻘글로 바꿔야 하기에...)

 

얼마전에 냉장고 삼성 엘지 비교(?) 글을 봤었는데 댓글들 중 LG 냉장고가 예전같지 않다는 글들을 보면서 저도 같이 투덜거렸었죠. 저는 2015년에 산 냉장고의 cooling이 안되서 3번 고쳤거든요. 다행히 lowes에서 extend 워런티를 구매해서 음식값은 다 리임버스 받고 3번 고치러 올 동안 돈은 따로 안냈지만 약 이주동안 좀 힘들었었죠.

 

그.런.데 이런 투덜거림이 저만이 아니었다는걸, class action이 진행중이라는걸 우연히 알게되어서 공유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우선 검색해서 대충 찾은 링크와 claim링크 우선 보시고

 

https://topclassactions.com/lawsuit-settlements/lawsuit-news/appliances/lg-to-provide-cash-warranties-to-1-5m-consumers-over-fridge-defects/

 

Claim link : https://www.lgfridgesettlement.com/submit-claim.php

 

대충 요약하자면,

 

- 01/01/2014 ~ 12/31/2017 구매하신 만들어진 냉장고 중에

- Cooling이 안되서 지불한 part cost, labor cost, even replacing cost, 음식 또는 약들 이 해당된다고 합니다.

- 서류가 없으면 $450까지, 서류가 있으면 $7000(?) 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못고쳐서 새로 냉장고를 구매하신 분들은 교체(?) 비용까지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거기에 5년 warranty까지

 

항상 그랬듯이 class action은 submit하고 잊고 있다보면 어느날 갑자기 집으로 체크가 날라오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진행하시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저는 다행히 클레임하면서 주고받은 이메일과 영수증들이 있어서 첨부를 하긴 했는데 어떤걸 적용해서 어떻게 줄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만약 이 기간중에 문제가 있으셨던 분들들중 아쉽게 증거(?)가 없다면 without proof으로 클래임 하시고 관련 서류, 이메일들이 있으시면 with proof으로 클래임 하시면 조금 더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위너는 냉장고 못고친다고 해서 홧김에 더 비싼 냉장고를 구매하신 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저는 이미 submit을 했지만 Due date은 1/11/2021까지라고 하니 알아보실 분은 조금 더 알아보시고 혹시 제가 놓쳤거나 해석이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첨부 [2]

댓글 [1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9]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