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업뎃) 글로벌 엔트리 거절 후 9개월뒤 재신청 후 승인.

22Gauge | 2021.01.10 22:50:0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업뎃

아멕스 플랫으로 그냥 다시한번 신청해보자해서 21년 7월 2일로 재신청하여서

9월 17일 날짜로 cond approval 받았습니다.

댓글에 말씀하신 부분대로 FOIA 신청해서 정보를 받았으나 별 문제 없다 이런식이었구요. Redress 신청하기 전에 다시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승인 나네요. 한국 갔다가 입국할 때 EOA 로 인터뷰 보려고합니다. 

 

그냥 크레딧 날렸던것으로... 

 

 

-------본문

안녕하세요. GE 질문을 하나씩 읽어보는데 거부 된 사항에 있어서 찾기가 어려워서 마모에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지난 11월에 장례식 참석으로 자가격리 면제 받아서 한국에서 영주권 카드를 배송 받고 잘 미국으로 잘 입국하였습니다. 

질문글에 답해주신 모든 분들과 쪽지 주신 분들 감사인사 다시 한번 드립니다.

 

영주권 카드도 받고 해서 IHG 카드 이용해서 GE apply 를 하였는데 deny가 나왔습니다. 

이유로는 :

 
You do not meet program eligibility requirements. 이었습니다.
이후에 제 생각에는(?) 영주권이 시스템에 업데이트가 안되어있나 싶어서 appeal 할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영주권자인데 최근에 받아서 업데이트가 안된것 같다. 영주권 카드와 내 여권을 첨부한다 이런식으로 첨부를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1월 5일자로 또 거부가 났네요 from ombudsman....  
 
받은 레터에 FOIA division 에 personal record 요청을 할 수 있어서 신청은 해보았는데요.
이런경우에는 GE는 그냥 아예 포기해야하나요? 
 
코비드 펜데믹 중에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댓글 [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06] 분류

쓰기
1 / 5711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