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백야드에 무성하게 핀 잡초제거... 그냥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까요?

굿굿 | 2021.04.15 22:02: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3주 전 미국온 지 12년만에 처음으로 새 집을 구입해서 들어갔습니다. 

늘 아파트에만 살다가 처음으로 하우스 생활을 하다보니 이사한 후 모든 것이 다 새롭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면서, 참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계속 정리를 하고 있는데, 뭔가 계속 남아 있는 듯한 그런 느낌이 계속 되네요...ㅜㅜ 언젠가는 끝이 나겠지요. 

그래도 어느 정도 집 안이 정리가 되어서 그런지, 이제 집 바깥쪽에 백야드쪽이 눈이 가게 됐는데,

백야드 상황을 보니 한번도 yard 관리나 gardening을 해본 적 없는 저에게는 심각해보입니다.

바로 잡초 때문인데요...

드문 드문 있는 것이 아니라, 아예 사진을 보시는 것처럼, 잡초밭입니다.

새로 지은 집인데, 제가 보기에는 home builder가 백야드 땅을 평평하게 한 다음에 그냥 잔디를 그 위에 깔아서 끝낸 거 같더라구요..  

일단 마일모아에 올라온 잡초 관련 글을 읽고, 아이들이 뛰어노는 곳인데, 약품쓰지 말고, 스스로 한번 뽑아보자는 마음에 weed puller를 구입해서 한번 의욕적으로 시작을 했는데, 문제는 일단 너무 많고, 또 이 잡초가 뿌리 식물이더라구요.. 이게 뭔지를 모르겠습니다. 칡 같기도 하고... 

더 큰 문제는 뿌리가 크다보니 , weed puller를 쓰면, 지금 잔디도 아직 뿌리를 강하게 내리지 않은 상태라 그 식물 주변 잔디도 함께 들려버리더라구요...(잔디 바닥 쪽을 보니까 그물망 같이 되어있어서 그냥 주변 잔디도 뒤틀려져버립니다ㅜㅜ) 

그러다 보니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운다고 엄한 잔디까지 다 망가지는 게 아닐까 하는 염려가 됩니다. 

그냥 간단하게 잔디 관리 업체를 부를까요? 그게 가장 간단한 방법인 거 같습니다. 근데, 요즘 부쩍 집관리하는 것에 재미가 생겨서 그런지 스스로 한번 해결해보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요.. 아니면 Home Depot 나 Lowe's에 가서 이 잡초에 관련 정보를 얻어서 약을 사서 해결하는 방법을 쓸까요? 어느 정도 잔디관리에 관한 기본지식이 있으면, 이게 내가 해결할 수 있는 정도인지 아님 심각해서 업체를 불러야 하는 건지 알텐데, 완전 초보라서 마모님들에게 도움을 얻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크기변환]잡초1.jpg

 

[크기변환]잡초2.jpg

 

[크기변환]잡초3.jpg

 

  

첨부 [3]

댓글 [3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5]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