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2021 휴스턴 맛집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큼큼, 2021-04-22 23:58:10

조회 수
11947
추천 수
0

 

작년에 휴스턴 교민분들의 도움으로 휴스턴에 갔을때 맛있게 먹고왔었는데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7336289 (2020 휴스턴 맛집)  이전 글에서 

 

BBQ chicken / 소공동 / 백종원 홍콩반점 / 샤부존 / 보리 / 

Mala / Phat Eatery / San Dong Noodle house / Xiong's Cafe / Xin Jiang BBQ / Spicy Hunan 등등 추천해주셨습니다.

 

구글에 검색해보니 휴스턴에 많은 한식집들이 새로 생긴거 같더라구요.. 아니면 제가 전에 몰랐었을지도..

(후다닥 본촌 본갈비 빨간돼지 GEN Breakers 등등..) 여기 가게들은 맛이 괜찮은가요? 샌안에서 오랜만에 가는거라 맛있는것들만 먹고 오고 싶습니다 ㅜ

 

휴스턴 교민분들의 추천 부탁드려볼게요~! 감사합니다.

22 댓글

Eminem

2021-04-23 00:19:00

또 다시 돌아오시는군요 ㅋㅋ

 

1. 후다닥: 개인적으론 별로입니다. BBQ가 더 낫다고 생각하고, Katy BBQ 외에 Westheimer 쪽에 같은 분이 하시는 BBQ 매장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휴스턴 쪽에서 닭 드실꺼면 이 쪽으로 케이티에 계실 생각이시면 케이티 지점으로 가시면 될꺼 같습니다.

2. 본촌: 개인적으로 별로입니다.

3. 본갈비: 갈비탕 양부터 맛도 괜찮습니다. 갈비탕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저도 잘;; 그래도 요즘 보면 항상 손님으로 꽉꽉 차 있습니다.

4. 빨간돼지: 안가봐서 모르지만 체인인거 보니 평타는 할꺼 같습니다.

5. Gen: 미드타운에 있는 고기부페 집으로 런치 때 가봤는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예전 (코로나 전)에 갔을때 시간 잘못맞으면 웨이팅 꽤 길었습니다.

6. Breakers: 안가봐서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

7. 명동교자: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었습니다. 한국 명동교자이고, 차이나타운에 있습니다. 한국에서 느꼈던만큼 맛있진 않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가격대가 칼국수 치고 비싼거 같습니다. 칼국수 하나에 $14-$15?).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는 Korean Noodle House 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8. Krazy Katsu & Udon: 새로 생긴 (한국식) 돈까스 우동집인데, 본점 외에 분점이 여러개 생길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듯합니다. 왕돈까스 있고 치즈까스, 생선까스, 새우튀김 등등 있고 고 개인적인 의견으론 딱 우리가 생각하는 돈까스 맛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거 같습니다. 한번 정도 가서 먹을만 하지만, 다시 막 생각나지는 않는듯한??

9. 집밥강선생: Blalock h mart 건너편에 최근에 오픈한 반찬집입니다. 주말에는 안주로 족발, 순대국, 닭발 등을 팔고 평소에는 반찬 위주로 팝니다. 제 생각으론 h mart에서 파는거보다 좀더 깔끔 단백한 반찬/국 들이지만, 자극적인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다고 느끼진 않을꺼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다른 휴스턴분께서 좀더 업데이트 해주시면 저도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큼큼

2021-04-24 23:11:14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쉐라톤 갤러리아 쪽에 머물것 같은데  bbq westheimer / 본갈비 / 명동교자 / krazy katsu / 집밥 강선생..  아주 땡기네요...ㅎㅎㅎ

포쇼

2021-04-25 02:01:45

안녕하세요! 빨간돼지는 어디에 있나요? 검색해도 안나와서 여쭤봅니다.

Eminem

2021-04-25 05:57:59

아마 honey pig bbq (꿀돼지삼겹살)을 말씀하셨던거 같습니다.

큼큼

2021-04-25 07:44:58

아.. 맞습니다 ㅎㅎ 꿀돼지 삼겹살 입니다. 제가 잘못 말했네요 ㅎㅎ

바이올렛

2021-04-23 00:40:35

Sasaki (스시)

Houston's (스테이크) 

Taste of Texas (스테이크, 분위기는 좋음, 스테이크 식당이지만 빵이 매우 맛있음)

 

위 두 군데는 몇년 전 달라스로 이사 한 후에도, 휴스턴 방문때마다 들리는 곳입니다!

큼큼

2021-04-24 23:13:24

오.. 감사합니다. 스시집도 한번 가볼까 하는데.. 저번에 uni에서 좀 비싸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좀더 저렴하지만 맛있는 곳을 찾고 있는데 sasaki도 버킷 리스트에 올려 봅니다.. 하루 더있으면 스테이크도 한번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

이아니다

2021-04-25 05:37:13

사사키는 일본인 부부가 운영할때는 정통 일본식이었는데, 작년에 중국인에게 팔리고 나서는 그닥.. 차라리 Teppey가훨씬 낫구요..

 

6516 Westheimer Rd A2, Houston, TX 77057

 

스테이크는 Tastes of Texas가 진리죠.. 

큼큼

2021-04-25 07:49:24

오 ToT 많이 추천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리버웍

2021-04-25 00:17:45

얼마전에 벨레어 차이나 타운에 오픈한 체인점 꿀돼지(honey pig) 추천 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소고기 콤보 보다는 돼지고기 콤보가 맛 있었습니다 양년 고기는 단맛이 좀 강한데

나중에 솥뚜껑 뒤집어서 밥 볶을때 같이 볶아서 드시면 좋습니다 특히 목살 이 좋았습니다다단점은 저같은 노땅 (?) 들은 식당 분위기가 좀 어수선했습니다 사방에 틀어놓은 k pop 무직 비디오와 음악 소리가 일행간 대화를 나누기 조금 불편할 정도 였습니다 아마 타겟 컨셒이 중국 이나 월남 젋은층 인것 같습니다 이건 요즈음 차이나 타운에 오픈하는 한국 고깃집 들의 공통점 입니다 좌우지간 돼지고기 그리고 마지막에 한국인의 대표 디자트 볶음밥은 좋았습니다

큼큼

2021-04-25 07:48:35

아 꿀돼지 였군요! 감사합니다. 애기들이 있어서 사람 없는 시간에 가야겠네요 ㅎㅎ

양장피

2021-04-25 05:11:08

지금 crawfish 시즌이여서 Crawfish Cafe 추천하고 갈게요! 휴스턴 제 최애맛집입니다 ㅎㅎ Vietnamese 퓨전 스타일이여서 한국음식아니면 가리는 제 입맛에 딱이예요.. Garlic butter & Thai basil 믹스된 소스 최고예요. 원래 Chinatown에 본점이 있었는데 거긴 상가안에 있고 화장실이 엄청 깨끗한 편이 아니여서 약간 찝찝해서 투고로 많이 먹었는데, 얼마전에 Heights쪽에 또 열었어요! 여긴 파티오도 있어서 코로나시대에 먹기 좋더라구요. 다만 웨이팅이 엄청 길어서 주말엔 애매한 시간 (오후 4시?)에 가시는거 추천이요!

글고 전 개인적으로 Breakers랑 보리는 별로였어요. Korean bbq all you can eat 드시고 싶으시면 위에 언급하신 곳 중 Gen 추천이요!

BBQ garden의 족발이랑 양념갈비도 추천이요. 전 여기가 달라스 장충동족발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약간 달긴하지만 부들부들하고 맛나요.

Eminem

2021-04-25 06:09:59

정말 bbq garden 족발이 그렇게 맛있나요?? 항상 휴스턴에서 맛있는 족발을 못 먹어서 달라스 장충동이 계속 생각났는데 다음주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 예전 소나무가든 족발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거든요.

양장피

2021-04-26 10:51:47

제 입맛에는 약간 달지만 맛있더라구요. 근데 아무래도 족발만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 아니다보니, 저는 항상 전화해서 당일이나 그 전날 삶아졌을때 가서 먹어요 그럼 맛있더라구요 ㅎㅎ

Eminem

2021-04-26 18:37:46

오! 정보 감사합니다. 주말 전에 한번 전화드려보고 주문해야겠네요

큼큼

2021-04-25 07:46:55

오.. 족발도 찾고 있었는데.. 한번 가봐야겠군요.. 감사합니다.

Wonders

2021-04-26 12:42:31

치킨 충만치킨 (개인적으론 비비큐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태국 Thai Gourmet

쌀국수 Pho Dien

라멘/스시 Kata Robata

텍스멕스/파히타 El Tiempo

임빠나다 The Original Marini's 

반미 Nguyen Ngo

반쿤/분짜 Thien Thanh

베트남/중식 Tan Tan

국밥류 Tree Garden

보쌈 Korea Garden

북경오리 Bamboo House

브라질리안 스테이크하우스 Chama Gaucha

딤섬 Golden Dumpling

인도/파키 Aga's Restaurant

 

이정도 생각나네요! 맛집탐방 잘 마치시길 바랍니다. 

Eminem

2021-04-26 18:37:19

Wonders 님, 혹시 쌀국수 Bun Bo Hue 맛집 아시나요? 저희는 보통 미드타운에 있는 pho saigon 가서 쌀국수 먹는데, 이 Bun Bo Hue 맛집은 아직 못 찾았습니다. 혹시 정보 있으시면 (굽신굽신 ㅎㅎ)

그리고 혹시 아시는지 모르겠는데, 태국 음식 먹으러 저희는 Street Food Thai Market 갑니다 ㅎㅎ Thai Gourmet이 좀더 대중화 되어 있는 맛이라고 하면 Street Food Thai Market은 좀더 로컬스러운 맛?? ㅋㅋ 마트 옆에 붙어 있는거치고 식당 자체는 깔끔한데, 동네가 좀...ㅎㅎ 쓰다보니 아직 아침인데도 배고파지네요 @_@

Wonders

2021-04-26 21:33:41

저는 Bun Bo Hue Duc Chong 1가서 먹곤 하였는데 맛집 찾아다닌 종목은 아니라 얼마나 만족하실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보통은 베트남 친구들따라 베트남 음식점 가곤했는데 이친구들이 의외로 Bun Bo Hue는 아예 안먹더라구요. 자기네 가족이 더 잘 끓인다면서 ㅎㅎ Street Thai Market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Thai Gourmet Crab Fried Rice에 갖다바친 돈이 엄청난데 방향을 틀어야 할수도 있겠어요 ㅎㅎㅎ 휴스턴 다시 가게되면 꼭 가보겠습니다!

Eminem

2021-11-14 05:10:04

20211113_101652.jpg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앞으로 여기 자주 갈꺼 같네요. 친절했던 주인 아줌마가 저를 정말 외국인 쳐다보듯이 "맛있게 잘 먹었냐고" 물어보시는데 ㅋㅋ 속으로 마치 '저녀석은 어떻게 우리 식당을 알고 왔지?' 하는 눈치더라고요 ㅎㅎ

 

개미

2022-05-25 06:26:12

Thai Gourmet 진짜 많이 갔는데 ㅠㅠ crab fried rice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근데 permanently closed 라니 너무 아쉬워요.. 

AlwaysLucky

2024-03-19 23:54:42

보쌈으로 장충동과 Korea Garden을 비교하면 Korea Garden이 더 나았나요? 메뉴에 보쌈은 에피타이저에 흥부보쌈이 있는데 이 메뉴로 고르셨는지도 궁금합니다

목록

Page 1 / 3867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54296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78139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97106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213829
new 116008

디즈니크루즈 위시 후기

| 여행기
벨라지니어스 2024-07-18 77
new 116007

Uber (우버) Booking fee 라고 들어보셨나요?

| 잡담 40
Monica 2024-07-18 2430
new 116006

두 돌 안된 저의 아이가 Daycare에서 7번 이상 같은 아이에게 깨물려 왔습니다. 속상하네요.

| 잡담 36
PhD_in_Marketing 2024-07-18 1120
updated 116005

TSA Pre도 Clear도 없는 무서운 JFK 1터미널 Priority Pass있으면 5분컷

| 정보-기타 24
  • file
마쳠 2023-11-27 7750
new 116004

2024년 아틀란타 주민의 한인타운 맛집들 추천

| 정보-맛집 8
  • file
언젠가세계여행 2024-07-18 563
new 116003

아멕스 비지니스플렛 250k 사인업 프로모. 인어.

| 정보-카드 19
  • file
미소우하하 2024-07-18 1339
new 116002

아멕스 메리엇 본보이 개인카드 계속 유지하시나요?

| 질문-카드 3
영forever 2024-07-18 140
updated 116001

집의 오래된 카펫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교체? 냄새제거제 사용?)

| 질문-기타 25
creeksedge01 2024-07-16 1710
updated 116000

DoD Employee로 한국에서 살때 장단점 몇가지

| 잡담 28
Wolfy 2024-06-18 4648
new 115999

citi 에 첫 카드 승인받으면 카드 실물이 snail mail로 올때까지는 앱이고 뭐고 못들어가는거 맞나요?

| 질문-카드 2
롱아일랜드아이스티 2024-07-18 102
new 115998

최근 델타원 기내식 한식 메뉴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 정보-항공 9
  • file
헬로구피 2024-07-18 2345
new 115997

은퇴준비 vs. 아이들 학비 준비

| 질문-은퇴 1
하얀말 2024-07-18 427
updated 115996

[2/1/24] 발빠른 늬우스 - 아멕스 델타 카드들, 대대적 업뎃 + 쿠폰북 화

| 정보-카드 70
shilph 2024-02-01 7290
updated 115995

베트남 나트랑 윈덤 가든 깜란 리조트 nha trang 풀빌라 오션프론트 간단 후기

| 후기 7
  • file
지지복숭아 2024-05-30 2224
updated 115994

Baker's Cay Resort at Key Largo, Curio Collection Hotel by Hilton 사진과 글이 많은 숙박 후기+팁 (2023.9 숙박시점 기준 자료)

| 정보-호텔 32
  • file
음악축제 2023-10-05 2948
updated 115993

Marriott Bonvoy 카드 체이스 + 아멕스 최단기간 동시 보유+둘다 사인업받기+리츠칼튼 보유하기?

| 질문 25
음악축제 2024-02-29 4074
updated 115992

5천불로 중고차 산 이야기 (3) 마지막편 - 예기치 않게 잘 사온 차, 중고차 사면 해야 할 일들.

| 후기 36
  • file
음악축제 2024-02-16 3212
updated 115991

2023년 미국 신용카드 발급 좌충우돌 기록 및 미국생활 마감 10개월 남은 시점 카드 발급의 유의미성 질문

| 질문-카드 19
KANSAN 2024-02-24 2544
new 115990

(인형 눈알 붙이기 프로모) Marriott Bonvoy 크레딧 카드 홀더, 카드당 200 포인트 받으세요

| 정보-카드 19
24시간 2024-07-18 1224
new 115989

디트로이트(Detroit) 호텔 지역 선정 문의 드립니다.

| 질문-여행 12
OP맨 2024-07-18 372
updated 115988

어느 고등학교 나오셨나요?

| 잡담 842
calypso 2017-10-16 30988
updated 115987

한국에서 암 소견 - 도움이 필요합니다.

| 질문-기타 28
  • file
닭다리보다윙윙 2024-07-17 4357
new 115986

아멕스 델타 블루 보유 중, 델타 골드 신청하니 팝업이 떴어요 ㅠ

| 질문-카드 15
지나킴왕짱 2024-07-18 497
updated 115985

SF에서 자율주행 택시 Waymo 요즘 잘 잡히나요?

| 질문-기타 12
슈퍼맨이돌아갔다 2024-07-17 1276
updated 115984

4인 가족 발권 검사: 2025년 한국행

| 질문-항공 20
LuckyLinz 2024-06-13 2466
updated 115983

애플워치 어떻게 활용하세요?

| 잡담 34
rlambs26 2024-07-17 2634
updated 115982

업데이트 7/18 - 벤츠 리스차의 타이어 교체: 해야한다? 아니다?

| 질문-기타 37
CA마일 2024-07-17 2092
new 115981

글 삭제했어여

| 나눔 10
나나공주 2024-07-18 2072
updated 115980

revel (테슬라 모델 Y 라이드 쉐어) 리퍼럴 공유 - NYC only

| 정보-기타 29
소녀시대 2022-11-28 3680
new 115979

LA 지역 105 & 110 Express Lane을 패스 없이 탔어요. 돈 내는 방법 혹시 아시는 분?

| 질문-기타 7
밥상 2024-07-18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