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마우이 -> 카우아이 환승때 2시간27분 안에 짐 찾고 다시붙이기 가능할까요?

memories | 2021.06.21 00:26:5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Father's day 보내고 계시죠? ^^

 

저희는 드디어 하와이로 가게되는 주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긴 빠르네요....^^;

 

이번 비행기표는 스타얼라이언스로 Cincinnati > Chicago > Maui 로 끊고 하와이안 항공을 통해서 Maui > Kauai로 분리발권 했습니다.

 

Cincinnati > Denver > Kauai도 있었는데 몇일 주저하는 사이에 놓친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하와이항공이 같은 스타얼라이언스 소속도 아닌지라 checked luggage를 이어주지 않을 가능성이 99%인듯 합니다.

 

그래서 짐을 아예 붙이지 않던지... 아니면 Maui에서 짐을 찾은 후 Kauai로 붙이고 다시 시큐리티를 통과해야 할것 같습니다만, 다만 요즘 하와이가 covid 관련 검사 때문에 공항에서 지체가 많이 될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글로발엔트리를 통해서 Pre-TSA는 있구요. 백신을 다 맞은 상태여서 공항에서 추가 검사는 안해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짐을 다시 찾을때는 저 혼자만 나가서 하면 좀 움직이기 가벼울것 같기도 하구요.

 

환승 시간이 2시간 27분정도 되는데 짐을 찾고 다시 붙인다음 시큐리티를 통과해서 카우아이행 비행기를 타는게 가능할런지요?

 

짐을 안붙이는게 상책일까요? 요즘 하와이 공항 사정이 어떤지 감이 안잡혀서 이렇게 질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하와이 같다오신 분 계시면 공항에서 밖으로 나가는데 얼마나 걸리셨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3]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