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휴스턴으로 이주하게 되어 집 구하는 것과 관련하여 조언을 구합니다.

kim1234 | 2021.09.09 05:39:3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휴스턴으로 이주하게 되어 집을 구하는데 조언을 구하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직장은 휴스턴 다운타운 쪽이구요, 집은 출퇴근으로 20-30분정도 걸리는 곳에 원베드로 구하려고 합니다.

 

1. 휴스턴은 홍수와 범죄로부터 안전한 지역이 따로 있는 것인가요? 혹시 피해야 되는 지역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집을 구할때 홍수에 취약한 지역인지는 어떻게 알 수 있는것인지도 궁금합니다. 

그 밖에 휴스턴서 집을 구할때 꼭 고려해야하는 사항이 있는지 잘 알고 계시는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워낙 휴스턴과 그 외곽 지역에 아파트가 많은 것 같고, 렌트비용의 범위도 다양한거 같아서 어디에 집을 구해야 하는것인지 잘 모르겠네요. 

휴스턴에서 사는데 집에 도둑이 들어오거나 차량을 도둑맞았다는 글만 읽어서 그런지 살짝 긴장하고 있습니다. ㅠㅠ  

 

2. 차를 구입하여 출퇴근할 예정이긴한데, 당장 휴스턴에 도착해서 하루 이틀 정도는 우버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휴스턴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위험한지도 궁금하네요. 워낙 휴스턴과 관련한 범죄 기사만 읽어서 그런지 불안함이 조금 있습니다. ㅠ ㅠ

 

3. 휴스턴에도 온라인 한인 커뮤니티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휴스턴에 거주하시거나 잘 알고계신 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8]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