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발권-예약]
12월 중순 한국행 델타 베이직 이코노미 환불 후기

어기영차 | 2021.12.03 20:54:1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이번 12월 중순에 한국에 한 일주일 잠시 다녀올 일이 있어서 몇달전부터 알아보다가 10월초에 갑자기 가장 빠른 루트로 델타 베이직 이코노미 왕복이 $1000불로 나온적이 있어서 발권 했습니다. 평소에 저렴해도 $1,600이나 $2,000정도 되는 루트라 가격이 마일발권에 비교해도 꽤 괜찮다고 생각했고, 잘하면 눕코노미까지는 아니더라도 가운데 좌석은 비워가겠지라는 생각으로 베이직 이코노미로 발권했습니다만, 아시다시피 오미크론으로 한국방문 기간보다 더 길게 자가격리해야되서 그냥 취소하고 올해까지 해준다는 크레딧으로 받아야하나하고 있었는데요.

 

혹시나해서 델타에 채팅으로 이표가 베이직 이코노미라 리펀 안되는 것 아는데, 갑자기 한국에 입국하자마자 10일 격리가 생겨서 원래 여행기간보다 길어졌다. 리펀 고려해줄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agent가 베이직 이코노미는 알다시피 리펀 안되는데 네 일정을 보니 중간에 델타측에서 일정을 바꾼적이 있어서 그것을 근거로 리펀해주겠다고 하더군요. 저야 그저 좋지만 근거로 해주겠다는 일정변경이 딱 5분 변한거라 그저 agent의 마음씀씀이가 곱고 고마웠습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분 계시면, 예약하고 나서 일정이 변한적이 있으면 한번 델타에 정중히 요청해보는 것은 어떨까합니다.

 

그나저나 한국에 잠시 들리긴 들려야하는데 오마크론때문에 쉽지않네요.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64] 분류

쓰기
1 / 5714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