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Hyatt Riviera Cancun - 실시간 후기 및 질문

단엘맘 | 2021.12.22 12:58: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2일째 머물고 있고요, 호텔존 하얏 지바와 고민고민하다가, 새로 오픈한 곳이니까 더 낫지 않을까 해서 리비에라 하얏 지바에 와있네요..

 

결론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3시에 체크인 시간인데, 저흰 2:30pm 에 도착했구요, 방 2개를 예약한 상태였는데, 방이 준비가 안됐다고 떠나기 전날 코비드 테스트 예약하고(시간 오래 걸림..)

뭣 좀 먹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새벽에 비행기 타서아무것도못먹은터라, 얼른 부페식당가서 먹고 3:40pm 쯤 다시 프론트로 갔어요. 

그때까지도 방은 1개만 준비되있고, 나머지 한개는 15분쯤 뒤에 된다고 하대요...

 

배정받은 방에 포터와 함꼐 들어갔는데, OMG (대문자입니다), 저는 이런 지하실 냄새 + 퀴퀴한 냄새+ 축축한 시트+ 배스텁 누런 물때? 처음입니다... 

포터도 배스텁 보더니 한번 놀라고, 시트 만져보더니 omg 하더라구요, 그리고 냄새... 정말 심각합니다.... 한 3개월 이상은 아무도 안쓴.... 그런 지하실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포터가 바로 방에 있는 전화로 어딘가로전화를 합니다. 영어가 아니라 못알아 들었는데, 포터 말로는, 하우스 키퍼가 와서 배스텁은 청소해줄것이고, 

시트도 새것으로 갈아줄 것이고, 냄새도 뭐 어떻게 해준다 합니다. 그리고 지금 동시에 우리 체크인 도와줬던 world of hyatt 오피스에 있던 사람이

다른 방이 있나 체크해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30분쯤 뒤에, 그 사람 오피스에 가서 나머지방 키도 받고, 지금방은 바꿀건지 어떻게 할건지 디스커스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방에서 다른 가족들은 옷 갈아입고 수영장 가고, 

전 꾸역꾸역 30분 정도를 기다리다가, 오피스에 아무도 없길래, 프론데스크에 물어보니 그 분... 쉬프트가 3시까진데, 더 일하다가, 어쩄든 결론은 퇴근했답니다. 

갑자기 짜증이 나더라구요.. 뭐이런 경우가....

자기네가 방을 바꿔주겠다고 합니다. 근데 다른 방 하나랑 떨어져있는게 싫어서 일단은, 방 안바꿀테니까 니네가 아까 약속한거 (시트갈아주기, 배스텁 청소, 냄새 제거) 해달라고 하고 왔어요. 나갔다 들어오니 그 퀴퀴한 냄새가 더 심하게 머리를 때립니다... 그리고 배정받은 다른방을 가보니, 거긴 냄새가 이렇게 심하지가 않아요..

 

그래서 저녁먹으러 나가기전에 프론트에전화해서 아까 얘기했던 그 직원 이름 대며 바꿔달라 하고, 

나 방바꾸고 싶다고 하고 바꿨는데, (이런 경우, 대단한 업그레이드까지는 아니어도, 같은 컨디션의 방, 혹은 쪼금이라도 더 좋은 방을 주지 않습니까?) 이전 냄새나던 방보다

확실히 냄새는 덜 나지만 그래도 쪼금 나고...무엇보다 방 사이즈가 작아졌습니다... 더 좁.아.졌.습.니.다. 

(자다가 새벽에, 퀴퀴한 냄새가 제 라운지웨어에 다 베어들어 저한테 걸..레..냄새가 나는거 같습니다.. 옆에 자고 있는 아들에게서도요..) 

 

막 대단하게 컴플레인하고 싶진 않아요.. 이곳이 습한 곳이라고하고, 뭐..방에만 있으려고 여기 온 것도 아니니까요.

근데 기분은 썩 좋지 않습니다... 일단 world of hyatt 오피스에 있던 직원분의 태도도 그렇고, 바꾼 방 컨디션도 그렇구요...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호텔존 하얏 갈 걸 그랬습니다...ㅜㅜ 파란색 타일이 주는 럭셔리하면서 청량한 색깔이 그립네요..ㅜㅜ

 

참, 식당들은 먼저 다녀오신분들의 말씀대로, 음식, 맛있습니다. 이건 호텔존 하얏지바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근데 주문하고, 음식 받으려면, 세월아 네월아...... 7시에 밥먹으러 들어가서 9시에 나왔어요... (물론 어제 경험한 식당 한군데의 이야기입니다..

 

글을 마치며, 다시 한번 여쭙고 싶어요...

"제가 이 상황에서 뭘 할 수 있을까요??"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9]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