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질문] 한국 (작은?) 호텔들 추천 부탁드립니다: 20일 정도 투숙

| 2022.06.19 00:43:5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한국에서 한달간을 보내는데, 일단 10일 정도가 하얏으로 해결이 되었구요. 

 

나머지, 20일 정도는 서울집에서 보내려 하다가, 몇일만이라도 애들 수영이라도 시키려 하얏으로 포인트를 옮기려 UR 홈페이지를 갔다가, 실수로 (?) Treval section에 갔더니 UR 포인트로 엄청 많은 서울의 호텔이 가능하더라구요.

 

보고싶은 아이들도 하루이틀이지, 3주 내내 붙어 있으시면 부모님들 힘드실것 같기도 하고, 우리는 자꾸 놀러다니러 나가야 되니, 또 코로나 옮길까도 좀 걱정 되고. 아이들 엄마도, 한국에서 온라인 (새벽에) 강의하고, 에어컨도 빵빵 틀고 하려면 집 근처 호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잠깐의 서치만으로도, 코트야드바이매리어트, 포포인츠바이쉐라톤, 명동의 aloft, 그 외에도 처음 들어보는 로컬 호텔들 (e.g. 티마크그랜드 호텔 등등등).... 매우 합리적인 UR포인트들을 요구하는곳들이 있는데... 이런곳들로 4박5일씩 돌아가면서 지내는건 어떨까요? 요구하는 UR 포인트가 하루 4000-7000포인트 선인것 같습니다 (물론, 주말은 더 비싸구요). 

 

코트야드나 포포인츠 같은곳은 아무래도 유명 브랜드라 괜찮을것 같기는 한데

혹시 이런(?) 호텔들 경험하신 분들이나 혹은 추천해주실곳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3]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