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여행]
2022년 12월 마지막주 세인트 루이스 1박 2일 여행 문의

Aview7 | 2022.12.25 06:32:4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12월 29-30일에 미주리주 세인트 루이스를 가족과 함께 방문하고자 합니다. 

집에서는 4시간 정도의 거리인데, 큰 아이가 세인트 루이스에서 행사 참여를 해야 해서 겸사겸사 가족 여행을 갑니다.

 

중서부는 마모에서도 인기가 없는지, 아니면 제가 검색 능력이 부족한지 정보가 많이 없네요.. ㅜㅜ

갑자기 잡힌 일정이지만, 그래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해서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먼저 호텔은 다음의 3 곳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1. 하얏 리젠시 세인트 루이스(Hyatt Regency St. Louis at The Arch) 

가족이 4명인데.. 2 더블이라 좀 고민이 됩니다. 하얏 글로벌 리스트면 뭔가 좀 조식이나 룸업글 혜택이 있을까요?

달라스 하얏 리젠시, 시애틀 하얏 리젠시에서는 좋은 기억이 많아서 우선적으로 고려해 보고 있는데 후기가 많이 없어서 좀 망설여 집니다.

포인트 차감이 6,500이라 매우 끌리기는 합니다.

 

2. 세인트 루이스 유니온 스테이션 힐튼 (St. Louis Uninon Station Hotel, Curio collection by Hilton)

12월 31일 만료되는 숙박권을 사용하기 좋은 곳이고, Executive Lounge가 있으며, 무엇보다 매우 독특하고 좋은 후기 답글을 보아서 또 마음이 갑니다.

파킹은 35불인가를 차지 한답니다. 힐튼 다이아지만.. 뭐 백만 다이아라 딱히 기대할건 없어 보입니다. 아침도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3. 리츠칼튼 세인트 루이스(The Ritz-Carlton, St. Louis)

리츠칼튼 말로만 들어보았지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레비뉴로 450불인가 나오던데 포숙은 40,000 정도를 차감합니다. 포성비가 좋아보이고, 이번에 리츠 칼튼을 한번 경험해 볼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백만 플래티넘인데.. 여기도 뭔가 티어 혜택을 받을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파킹은 37불인가이고, 아침도 따로 없는것 같네요. 

 

그 외에 혹시 세인트루이스에서 가볼 만한 곳(아이들과 뮤지엄을 다녀올까 합니다.) 먹을 곳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많이 많이 참고 하겠습니다. 

작은 정보라도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사실.. 이 글도 무플로 저 멀리 뭍힐까 두렵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 [2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3]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