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잠을 줄이고 조금더 생산적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셀프메이드 | 2022.01.27 02:31:2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항상 게시판에서 여러 글들을 보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요새 일하는 것과 육아 때문에 너무 지쳐서 멍 때리는 시간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할 일은 쌓여가는데 도무지 집중도 안되고 간단한 일도 빨리빨리 처리하지 못해서 밀리고 아이들은 갈수록 힘들어지고... 사는게 만만치 않네요. 

 

퇴근하고 집에와서 아이들 저녁 먹이고 씻기고 재우고.. 그러다 저도 그냥 같이 자버려서 깨면 어느새 다시 아이들 챙겨서 학교 보내야 하는 일상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아이들 재우고 딱 나와서 밀린 일들을 좀 해결하고 내 시간을 갖고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체력도 바닥이고 몇 시간을 자도 개운치 않고 그로기 상태인것 같습니다. 

 

아이가 셋인데 큰애 둘은 1,2학년이고 학교를 다니구요. 막내는 이제 막 백일이 지나서 아내가 거의 돌보고 있습니다.

 

몸이 힘들다 보니 첫째와 둘째에게 짜증내는 빈도수도 늘고 제대로 케어를 하지 못하고 있네요. 휴... 이 시기가 지나가면 괜찮을까요... 

 

밤에 아이들 재우고 공부하고 부업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정신력으로 버티시는거겠죠. 

 

아무래도 더 절박해야 정신차리고 더 열심히 살려나 봅니다. 그냥 많이 무기력해지네요.. 어떻게 또 내일 하루를 버틸지.. 힘듭니다.. 

 

두서없는 넋두리 죄송합니다. 가정과 직장에서 모두 인정받으면서 열심히 생활하시는 마모님들에게 항상 많은 자극받고 갑니다. 

 

혹시 저와 같은 출구없는 일상을 경험하셨던 분이 계시다면 죽비와도 같은 깨우침 부탁드립니다. 

댓글 [46]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49]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