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Citi Prestige, Priority Pass 관련 황당한 SM 답변

NHA | 2015.04.16 17:03:5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Citi Prestige 로그인해서 benefit에 보면 Priority Pass Select 이용시 "no need to enroll"이라고 나오죠..


 access to hundreds of VIP lounges through Priority Pass Select - no need to enroll


컨펌하고자 SM 메일로 Priority Pass 쓰려면 뭘 해야되냐고 물었더니 황당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래 관련 내용..

==================

We have replaced Priority Pass with Lounge First.

For Lounge First, you must enroll and purchase passes at www.travelbenefits.citi.com. There is not a dedicated number to purchase passes over the phone. You also need to enroll each year as this is not an automatic enrollment.

However, we do not show that your account is elegiable for the Priority Pass.

===================


Lounge First로 바꼈다고....;;; 게다가 제 계좌엔 애초에 Priority Pass 혜택도 없다고....;;

너무 말이 안되서 Senior Specialist나 되가지고 이렇게 대충 답변해도 되나 싶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을 해보기로...


아래 화면에서 Airport Lounge Access에 More를 눌렀더니....


Screen Shot 2015-04-16 at 오후 10.59.11.png


헉.... 아래와 같은 화면이...


Screen Shot 2015-04-16 at 오후 10.57.42.png

담당자와 제가 동시에 실수를 한거겠죠? ㅎ;;;;



첨부 [2]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5]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