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
(업뎃 4/8/17), 한국갈때 전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프리텔레콤)

kaidou | 2017.01.14 16:36: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결국 제 경우는 이지심으로 하는게 가장 편했습니다. 명동이나 아니면 인천공항 편의점에 가면 3만원, 5만원 패키지를 파는데 3만원짜리만 사셔도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 없습니다.

더군다나, 올레망을 지하철에서도 그렇고 이용할 수 있어서 데이터는 오히려 남아돌았습니다.


다음에 가도 이지심을 쓸 것 같네요. 참고로 이지심은 외국인만 가능합니다.


(라곤 하지만 이젠 티모빌을 쓰는지라, 둘중 한명만 이지심 3만원짜리 사도 될듯...)


넘 늦게 업뎃해서 죄송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한국 방문 예정인데 지금까지 두번 갔을때 한번은 EGsim? 으로 했고 두번째는 그냥 티모빌 국제망으로 했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와이프 통해서 프리텔레콤 나노심을 두개 구하게 되었는데 이거 써보신 분 계신가요?

http://koreamobile.freet.co.kr


이 주소이긴 한데, 얼마나 효율적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지하철이나 백화점 이런데서 KT랑 SKT는 자체 와이파이망이 있는데 그것들을 쓸 수 있었음 좋겠어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 더 좋은 플랜이 있을까요? 무제한을 신청하기에는 저희 둘중 한명은 거의 데이터를 안 쓸거라서요..



감사합니다.

댓글 [18]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6]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