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UA마일리지 티켓 이렇게 이용해도 되는지 봐주실래요?

bayside | 2012.10.26 20:15:4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내년에 가족 셋이 한국 가면서 태국에 일주일정도 머물다 가려고 계획중이예요.

 

특히, 치앙마이 고산지역 트래킹에 흥미가 있어요.( 네팔 트래킹이 더 끌렸지만 여름엔 비추라해서 포기)

마일리지 티켓을 알아보니 방콕을 경우해서 가길래 혹시 이렇게 티켓을 사용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한국으로 올때 치앙마이-방콕-인천 티켓중에서 치앙마이-방콕 티켓을 사용하지 않고 일정보다 며칠 일찍

 관광을 마치고 치앙마이에서 따로 기차나 버스를 이용해서 방콕에  와서 이왕이면 방콕에서도

 며칠 지내다 방콕-인천행 티켓만 사용해도 상관없을까요? 아니면  꼭 치앙마이-방콕행을 타야지 방콕-인천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걸까요?

 

그리고 한가지 더 질문드리면 이렇게  경유하는 티켓은 항공편이 바뀔때마다 짐도 찾아 다시 부쳐야하나요?

예를들면  미국-프랑크프르트-방콕으로 갈때 루프트한자-타이-타이로 비행기가 바뀌던데 이럴때 짐은 어찌되나요?

같은 타이 항공이니까 태국-치앙마이에서는 적어도 짐을 다시 부치지 않아도 될까요?

 

첨 타보는 비행기도 아닌데  어찌되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너무 무지한 질문이더라도 많은 양해부탁드려요.^^

 

댓글 [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0]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