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리스 차량이 KIA 딜러십 실수(?) 로 한단계 낮은 차량이 왔어요..

xlogi | 2018.12.12 18:32:0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한가지 일이 생겨서.. 마모님들 고견을 듣고자 글 올려요,,

 

한달저 쯤, 옵션들 보고 기아 미니밴인 SEDONA SX (딜러쉽 웹싸이트에 명시되어 있었고, 딜러도 그렇게 안내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제가 모든 대화내용을 이메일로 주고 받아서, 제가 캡쳐해서 보낸 증거도 남아있구요) 로 리즈를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바빠서 최근에야 그 기능들을 숙지할 시간이 생겨서 확인하던 도중.,. 제 차에 포함되어 있다던 SMART CRUISE CONTROL 기능 과 고속도로에서 LANE CHANGE NOTIFICATION(?) 기능이 암만 찾아봐도 없는게 아니겠습니다..

 

순간 쎼해져서, VIN NUMBER 조회를 해보았더니 아니.. 한단계 낮은 SEDONA EX 로 확인됩니다. 

 

확인하자마자 어제 바로 제 딜러에게 연락을 하고 설명을 했더니 VIN NUMBER 달라더군요.. 그래서 줬는데, 하루종일 답변도 없고 심지어 문자 회신도 안합니다.

 

하루정도는 시간 주자 싶어 기다리다 기다리다 오늘 딜러쉽에 직접 전화하여 매니저랑 통화하려 했는데 바쁘다고 안된다고 하여 우선 연락만 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혹시 이런 경우 어떻게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

 

제가 일때문에 일주일에 한번은 꼭 장거리 운전을 다녀와야해서, 간혹 졸음운전 할때가 있어 차선 변경시 알림주는 기능을 꼭 원했거든요, 안전을 위해서. 

 

솔직히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원래 요청했던 SX 로 받는건데,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도 모르겠구요...

 

너무 답답해서 올려봅니다 ㅠ

 

혹시나 비슷한 경험이 있었던 분 있으시다면.. 부탁드립니다 ㅠㅠ

 

 

댓글 [2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