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Bank of America auto payment

업스테이트 | 2019.01.15 09:15: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해 말에 Bank of America (BOA, 뱅크 오브 아메리카) Premium Rewards 카드를 만들고, BOA 체킹 어카운트에서 자동으로 페이먼트를 설정 했습니다 (autopay). 이번달 payment due date이 12일이었는데 저는 전혀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오늘보니 $25 late payment fee가 posting이 떠서 BOA에 전화를 했는데요, payment account를 verify하는데 보통 1-2 billing cycle이 걸린다고 합니다. 아멕스, 바클레이나 시티등 다른 은행 계좌에서 패이를 해도 바로 되는데 같은 은행 계좌를 리뷰하는데 몇 달이 걸린다는건 참 이해하기 힘들었는데요, 암튼 거기서 따져봐야 저한테 좋을게 없을것 같아서 그냥 혹시 이거 처음인데 웨이브 해 줄수 있냐고 하니, 한번 알아보겠다고 하더니 바로 웨이브 해줄께 합니다. 

 

혹시 BOA 카드에 autopay 설정하신 분들은 이게 첫달이나 두번째 달까지는 안빠져나갈수 있으니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는기 좋으실것같습니다. 이게 오토페이 설정할때 문구가 있고 설정 확인 이메일에도 그 내용이 있다는데 그걸 전혀 못 봤네요.

댓글 [1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5]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