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아멕스 델타/힐튼 비지니스 임시카드는 델타/힐튼 관련 구입만 가능? (DP 필요)

awkmaster | 2019.03.07 09:04:2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Update] 

저와 역전의명수님의 경우로 보면 아멕스 델타 또는 힐튼 비지니스 카드를 승인받을때 나오는 임시카드 (temporary card)로는 델타/힐튼 관련 구매 외에는 전부 디클라인이 나는 듯 합니다. 이게 임시카드 발급 당시 T&C에 써 있다는데, 저는 카드 번호만 적어놓고 지나쳤네요.

 

혹시 같은 경우를 겪으신 분들은 DP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단, 마모게시판에 분명 정보가 있을 것 같은데, 제 검색 능력이 (어쩌면 기억력이) 후져서 관련 정보를 못 찾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돌고 있는 아멕스 델타 타겟 오퍼에 운좋게 해당되서 델타 골드 비지니스카드를 열었습니다. 인어가 나고 스펜딩을 하루라도 빨리 하기위해 임시카드를 신청했는데요, 온라인으로 여기저기서 쓰려고 할때마다 계속 카드가 decline됩니다. 처음엔 카드 정보를 잘못 적었나 하고 넘어갔는데, 이런일이 계속 반복되서 혹시나 하고 채팅을 시도해 보니 대충 이런 설명을 해 줍니다:

 

"임시로 받은 카드는 델타 제휴 카드이기 때문에 델타 관련 구입만 (예: Delta.com에서 표 구입) 가능하다."

 

어차피 델타 크레딧도 써야하니 임시카드로 Delta.com에서 $50짜리 기카를 구입했더니 이번엔 제대로 구입되네요! 임시카드로 델타 관련 구입만 가능하다는건 금시초문인데 같은 일을 겪으신 분 있나요?

 

이상한 점: 아멕스 힐튼 임시카드를 받았을 때는 이런 제약이 없었는데, 왜 델타만 이렇죠?

 

(추가) 한가지 누락된 정보가 있어서 추가합니다. 문제가 있었던 카드는 아멕스 델타 비지니스 골드 입니다.

댓글 [1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3]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