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잡담]
반지 세팅 바꿔보신분/잘라진 반지 고쳐보신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Aeris | 2019.07.21 15:21:5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지난주 수요일 저녁을 투고해먹고 

뭔가 알러지를 일으키는 뭔가가 들어있었던지 몸이 퉁퉁 부었었는데요

알러지 약을 바로 먹고 몇시간 있으니 붓기가 대부분 빠졌는데 

문제는 제 약혼(결혼) 반지를 낀 손가락 붓기가 반지때문에 붓기가 갇혀버려서 ㅠㅠ 손가락이 퍼렇고 보라색이 된 상태로 새벽에 아파서 일어났습니다

별거별거 다 동원해서 빼보려했지만 이미 늦었어서 남편이 결국 반지 뒷쪽을 잘랐습니다.

다행히 White Gold 라서 자르기 어렵진 않았는데요 (플래티넘이였으면 큰일 날 뻔 ㅠㅠ)

 

이김에 아예 반지를 오래꼈으니까 남편이 반지 세팅을 바꿔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반지 세팅을 새로 해야하고 + 예전 반지가 끊어진 상태로 있어서 고쳐야 하는데요 (그냥 놔둬도 되지만 10년 넘게 낀 의미도 있고 찝찝한지라)

 

코스코에선 세팅만 팔지 않는데다가 + 제 손가락이 기형적으로 얇아서 (덩치는 큰데 손만 작아요... 반지 사이즈 3.25)

다른곳에서 구입을 해야할것 같은데 혹시 세팅을 바꿔보신 분들은 대부분 어디서 구입을 하셨는지요?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싸고 좋을거 같은데 현재 알을 빼서 새 반지에 넣는 건 어디서 해야할지 모르겠고요

로컬 샵들에서 구입하면 해주겠지만 또 괜히 알을 바꿔치기하거나 이런건 아닌지 조금 염려도 되고 해서 믿을수 있는곳을 찾고있어요.

예전에 처음 남편이 Engagement ring 구입한 스토어에 가보니 주인이 바뀌어 있고 좀 믿음직 하지가 않아서 그냥 나왔거든요.

 

혹시 직접/아내분이 세팅 바꿔보신 분 어떻게 하셨는지 그리고 혹시 반지 고쳐보신분들은 어디서 고치셨는지

어떤 조언이라도 주시면 큰 도움 되겠습니다!!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1]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