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항공동맹사 내에서 다른 항공사 분리 발권 시 짐 연계에 관한 질문 드립니다

stoptheseason | 2019.10.05 19:50:0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의 여러 정보들 덕분에 제가 연말에 VS마일 이용해서 ANA일등석 타기의 혜택을 보게되었습니다. 먼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여러 분들께 감사의 말씁 드립니다.

 

왕복 여정에 돌아오는 여정이 HND-LAX고 제가 사는 곳이 SFO다 보니 LAX-SFO를 따로 분리 발권 하게 됬는데,

DL/AA/UA/Alaska 전부 가격은 동일해서 스얼 수화물 연계되는 UA로 편도 발권 하려고 합니다. (전 DL티어를 유지하기는 하는데... 이 정도 편도면 딱히 상관 없겠네요)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만약에 돌아올 때 제가 위탁수화물을 맡겨야되면, HND-LAX가 일등석이라 ANA에서는 수화물을 받아주는데, 이걸 UA표 LAX-SFO로 연계 시키는게 가능한가요?

LAX-SFO는 UA 분리발권이라서 공항에서는 짐 못부치게 되는데, 이게 동맹 항공사에서 넘어오는거면 UA에서 "어ㅎ 뭐지ㅎㅎ?" 하면서 그냥 연계 시켜주는지 궁금합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옛날에 제가 스카이팀에서 비슷한 경험이 있었던 것 같아서, 혹시 정확히 아시는 분이 계시나 해서 질문 여쭤봅니다.

댓글 [3]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1]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