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
아멕스 카드 팝업관련 DP 하나 올립니다.

심쿵 | 2020.03.08 19:17:2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심쿵입니다.

 

아멕스 카드 팝업 dp 하나 올립니다.

사실 첫 SPG카드를 캔슬하고 계속 팝업 떠서 좋은 딜 다 놓쳐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팝업이 아마도(?) 풀려서 이렇게 dp 하나 올립니다.

 

2016년 PRG를 처음으로 받고, 2017년 SPG, 아멕스 첫 카드 - 2018년 SPG카드 취소 (이게 아마 팝업의 이유였을 듯 합니다.) 그 이후로 좋은 딜 다 놓치고 카드 2년 계획 다 망치고 그랬었죠. 아까운 엉불 핫딜 ㅠㅠ

그러던 중, 다행스럽게도 2019년 델타 골드카드 오퍼가 메일로 왔고 팝업없이 인어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도 리퍼럴, 퍼블릭 오퍼를 신청할 때 핍업이 떠서 신청을 못했습니다.

하지만 신기하게도 챠지카드는 신청이 되어서 2019년 그린카드, 2020년 플랫카드까지 다 신청해서 스펜딩 채웠습니다. 아마도 골드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그러던 중 스펜딩 카드가 필요해서 이번에 힐튼 일반카드를 신청했는데 입어가 났네요? 어라? 당연히 팝업 뜰줄 알았는데 인어가 났어요. 심지어 크레딧 2만불....

제 dp가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 글의 요점은 챠지든, 크레딧이든 팝업이 안뜨는건 신청하고 스펜딩하자입니다. 쓰다보면 팝업은 풀리는 것 같아요.

 

챠지카드도 팝업이 뜨는 분께는 죄송한 dp이지만 우선 팝업이 안뜨는 건 신청 꼭 하시길...언젠가는 다 풀릴거예요!! 다들 좋은 핫딜 오퍼 잡으세요!!

 

업뎃)))))))이번에 인어받은 힐튼 카드는 제 배우자 골드로 리퍼럴했고 힐튼 95,000 포인트 오퍼였습니다.

 

댓글 [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