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항공]
ANA 19만 마일이 곧 expire 됩니다... 혹시 발권 후 날짜 변경으로 expire 피할 수 있을까요?

대니엘타이거 | 2021.02.07 20:01:5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저희 부부가 MR -> ANA 로 넘겨서 아시아나 타려는 계획으로 몇 해 전 19만 마일을 넘겼었습니다. 당시에는 작년 즈음 쓸 계획을 세우고 있었는데, 코로나가 오면서 이 계획이 어그러지게 되었고 결국 올해 3월에 expire 가 닥쳐오고 말았습니다. 현실적으로 아마 다음 달까지 비행기 타는 것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가 과거 ANA 발권 관련된 글들을 읽어보니, ANA 는 여정이 동일한 경우 무료 변경이 가능하다는 것을 배웠는데...

혹시 이를 이용하여 제가 (1) 일단 3월에 expire 되기 전에 최대한 뒤로 발권을 해두고 (2) 그 날짜가 오기 전에 추후에 ANA 에 전화를 걸어 날짜 변경을 요청하는 식으로 해서 expire 되는 것을 피할 수 있을런지요?

 

만약 이것이 가능하다면 저희는 출발지-도착지는 정해져 있는 터라, 날짜만 변경하여 2022년 하반기 쯤에 해당 여정으로 여행할 수 있으면 제일 좋겠습니다.

혹시 이와 관련해서 아시는 내용 무엇이든 댓글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댓글 [1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2]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