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Dock 연결후 Surface Pro 6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Jackpot | 2021.06.08 03:45:02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혹시나 집단지성이 저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몇자 적어 봅니다.

 

발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Amazon에서 판매되는 비공식 Surface Pro Dock을 듀얼 모니터 이용을 위해 구입하였습니다. 첫 몇일간은 문제가 없었는데 사용 일주일차에 제 Surface Pro 6와 dock을 연결했더니 화면에 검정색으로 변하더니 아무 반응이 없었습니다. 이때 바로 Surface는 요단강을 넘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나오는 방법대로 강제부팅을 여러번 시도 해 보았고 Amazon Support에도 연락해서 같이 강제부팅을 해보았지만 전혀 반응이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dock을 연결하는 순간 power supply 부분에 short circuit이 생긴거 같은데 third-party accessories가 이런 문제를 야기 시킬수있는건가요? 아님 제 Surface가 그냥 수명을 다 한것일까요?

 

지난 2년반 정도 사용한 녀석인데 갑자기 이렇게 먹통이 되 버리니 난감하네요. 당연히 보증기간은 지나서 교환은 가능한데 MS에 $450을 내면 리퍼제품을 보내 주는거 같습니다.

 

데이터의 경우엔 평소에 external drive를 이용해서 큰 문제는 없을 듯 싶습니다만 제 개인 컴퓨터가 없어서 학업에 약간 지장이 있어서 일단 얼른 노트북을 구매할려고 합니다.

 

또한 해당 seller 한테 연락을 했는데 프라임 이지만 중국 판매자라 어떻게 반응이 올지 모르겠네요. 

 

혹시나 비슷한 경험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1]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