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진행중) 두바이 현지 점원 물품 구매 사기 (fraud) 도움 요청 드립니다: 2천불 물품에 2만불 결제

캡틴M | 2021.12.05 20:10:4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제 어머니가 현재 두바이 여행중이신데요. 현지에서 물품을 구매를 카드로 했는데요.

점원 말에 2천불 정도 물품인지 알고 구매를 했고 단체 여행중이시라 믿고 금액 확인을 안하고 지나치 셨는데

제가 확인해 보니 2만불이 결제가 되있는 상태였습니다. 단체 여행중이라서 현지 가이드가 다행이 있어서 다른 분들 시간 뺏기면서

다시 돌아가서 금액이 맞지 않다라고 하니 맞는 금액이고 작은 글씨로 리턴이 안된다라고 써있다고 맞써고 있는 난처한 상황입니다.

이게 단위가 너무 큰데 리턴이 안된다고 고지도 안했고 가격도 사기로 했음에도 불구 안된다고 하고 연로하신 어머니가 힘들어 하십니다.

일단 오늘은 점원만 있다고 내일 매니저가 오면 다시 가기로 한 상태 인데요.

 

제가 도움 받고 싶은 부분은

 

1. 다행이 여행 일정 초반이라 아직 시간이 있어서 혹시 두바이 현지 사정을 잘 아는 분이 계셔서 거기서 할수 있는 법적 일이 무엇이 일을까요.

2. 혹시 현지 사정이 좋지 않아서 해결 불가 라면 여기 크레딧 카드 회사(캐피탈원 Venture X) 한테 제가 할수 있는 일이 모가 있을지 지성 단체인 마모님들에 자문을 구합니다.

 

도움 부탁 드립니다.
 

설명이 조금 부족 했는데 여행사, 가이드 통해 간 상점은 아니고 지나 가다가 들르셔서 서두르셔서 생긴 일입니다.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5]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