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마우이 여행준비 호텔 질문입니다 (와일레아메리어트/ 아스토리아/ 안다즈)

후렌치파이 | 2022.01.02 05:01:2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2월에 마우이 여행을 계획중인데요. 

사실 항공/호텔/렌탈카도 모두 몇달전에 예약을 하긴 했습니다.

근데 점점 시간이 가까워오면서 호텔 고민을 다시 하기 시작했는데요.. 1)번은 현재 해놓은 상황, 2)는 지금 템팅하는 상황입니다. 

 

1) 1박 at Grand Wailea, A Waldorf Astoria + 3박 at Andaz Maui

이걸 현재 예약해놓은 상황이구요. 4박 모두 포인트 스테이입니다.

안다즈 4박이 포인트예약이 안되어서 1+3으로 나눠서 예약했습니다.

지금 보면 둘 다 포인트 예약은 다 마감이고 두 호텔 모두 포인트 예약이 아주 쉽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서 취소하기가 초큼 더 아깝긴합니다.

힐튼은 골드, 하얏트는 기본 멤버 바로 윗 레벨 (디스커버리스트 인가요?) 입니다. 티어혜택은 기대하지 않아요. 

 

2) 2박 at Residence Inn Maui Wailea + 2박 Wailea Beach Resort - Marriott 입니다.

이것도 뭐 포인트+FN이 되겠구요. Wailea Beach Resort만 4박 하기엔 포인트가 조금 부족하네요.

이건 지금 예약도 가능한거 같습니다. 

메리어트는 타이타늄레벨-라이프타임골드 입니다. 몇년내에 라탐플랫이 목표라서 메리어트 묵는게 나은가도 싶습니다. 

 

뭐 네 호텔이 모두 800~1200불/night 하네요. 아하하. 

 

안다즈마우이가 뭔가 좋아보여서 예약을 다 해놓긴 했으나 하이티어로 와일레아매리엇이 나은거 같기도 하고 마음이 이랬다저랬다 합니다. 

마모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2022년 새해도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1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224] 분류

쓰기
1 / 5712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