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학부 CS 졸업 예정인데 인터뷰 오퍼가 오지 않습니다.

templeside | 2022.04.27 21:22:04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12월 중순에 학부 컴싸 전공으로 졸업할 학생입니다. 

 

이번 여름 인턴에 맞추어 많은 회사들을 지원해 봤는데요, 계속 unfortunately로 시작되는 이메일들로 점점 제가 가지고 있는 스킬들이 부족한 사람인가 라는 생각을 떨쳐 버리기가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Linkedin과 회사 사이트를 통해 200곳 정도 지원해 보았는데,

 

사람과의 인터뷰는 5번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인턴 경험을 했지만 코로나 시기 도중 한국에서 3개월 가량 인턴한 것이라 미국에서는 쳐 주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를 업계 선배님들께 질문을 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하면 아무런 경험도 없는 제가 더 많은 인터뷰 기회를 얻을 수 있을까요?

 

 

 

곧 있으면 졸업도 하고 아무런 경험도 없이 한국으로 돌아가는 일은 정말 피하고 싶습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이 있으시거나 팁이 있으시다면, 한 말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든 마모 선배님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답변을 너무 정성스럽게 달아 주셔서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하나 하나 찬찬히 댓글 정독하며 레주메 고치고, stand out presentation 하듯 프로그래밍 연습 하며 제 자신의 스킬셋을 높여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여 시간 되신다면, 댓글 혹은 쪽지 남겨주시면, 레주메 한번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3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1]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