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후기-발권-예약]
United 국내선: 게이트에 12분 전 도착했더니, 좌석중 하나가 reasign 되었습니다.

모구 | 2022.05.09 21:49:03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답글 감사합니다.

체크인까지 마치면 비행기를 놓치더라도 자리를 보장받는거라 생각했는데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 같네요. 다행히 해당 항공편에 수화물을 보내지 않았었는데 수화물 보내고 비행기를 취소당했으면 정말 아찔했을듯 합니다.

이번일을 교훈삼아 다음부턴 일찍 다녀야겠네요. 조언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국내선 직항 항공권을 보딩직전에 취소하고 두시간 뒤 경유노선으로 바꿔버리는 일을 당해 내용 공유+관련내용 문의 차 글을 올립니다.

 

P2가 친구와 뉴욕에(SFO-EWR) 놀러가는데 체크인후 라운지 들렸다가 보딩을 하러갔더니 '출발  15분전에 와야하는데 12분전이라 두자리중 한자리밖에 없다'며 '한명이라도 먼저 타고 갈래?' 라고 묻길래 두명이 같이 타기 위해 9pm출발 샌프란-뉴저지 직항 항공권을 11pm 샌프란-시카고-뉴저지 경유항공으로 변경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3분사이에 체크인까지된 티켓을 취소후 다른 승객에게 주진 않았을 것 같고 처음부터 오버부킹을 한듯한데 이런경우가 일반적인가요? 

 

 

댓글 [2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91]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