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리퍼럴 릴레이] 유럽 분유 직구 사이트 알펜비 추천인 50 포인트 적립

Boba | 2022.05.21 00:02:0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7개월 아기 키우면서 분유 대란 떄문에 스트레스 받던 중에 차라리 유럽 분유는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독일분유 힙이 괜찮은 것 같은데 미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직구를 알아보던 중 알펜비(https://alpenbee.at/Home) 라는 분유 직구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다. 현재 미국으로 배송은 막혀있는데(1월부터 막혔다네요ㅠㅠ) 한국으로는 배송이 가능해서 전 부모님이 여름에 한국에서 오실 때 받으려고 주문시켜놨습니다. 마모에도 많은 엄마아빠들이 분유대란 떄문에 고생중일텐데 알펜비와 같은 분유 직구사이트 정보는 없는 것 같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고 정말 콩알만한 포인트이지만 서로 리퍼럴해서 분유값 아껴 아기 기저귀 하나 더 사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공유합니다.

 

이 사이트는 오스트리아 직구 사이트이고 배송비가 저렴한 대신 관세청 해외 직구 통관 절차상 분유는 한번에 최대 5kg까지 통관 가능합니다. 한박스에 500g이라 최대 10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계산해 보니 500g짜리가 $11-12 정도 되는 것 같아서 1.2kg 에 $25-35정도하는 미국 분유보다 그리 비싼 것 같지도 않더라고요. 알펜비는 리퍼럴 구매자/추천인 모두에게 구매 할 때마다 50 포인트(0.5 유로)가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첫 가입시 200 포인트(2유로)를 받습니.

 

안그래도 고된 육아에 분유까지 구하기 어려워 다들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이 글은 마일모아님과 상의 후에 올리는 글입니다.


제 리퍼럴 코드 8925badcd06a6080 입니다. 

 

p.s. 아, 또한 미국내 분유 구하기 팁이라면 소아과 의사에게 전화해서 샘플 물어보시고 동네 맘그룹 페이스북 가입하시면 많이 서로 교환하고 기부하고 하는 중입니다. 저희 아기는 엔파밀 안먹어서 저도 동네분들에게 가지고 있던 샘플 다 나눠주었네요.

댓글 [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5]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