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년 표를 미리 연습중에 있습니다.
제가 연습하기로, JAL 웹사이트와 AA 웹사이트 둘 다 22년 11/8일 두 자리 이상 있는 것을 아래와 같이 확인했습니다. (현재 날짜부터 2주 내의 비즈/퍼스트가 잘 풀리는걸로 알고 있어 이와 같이 진행해보았습니다.)
이는 BA 웹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게 AA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을 하려고 해보면, 아래와 같이 에러가 뜹니다.
팬텀좌석인가 싶어, 후년 9월 (최대한 볼 수 있는 날짜까지)까지 이코노미 좌석도 AA에서 찍어봤는데, 똑같이 위 같은 에러가 뜹니다.
AA에 전화해보니 22년 11월 8일 뿐만 아니라 본인들은 내년 9월까지 (한 2주정도를 다 돌려봤는데) 직항은 안보이고 죄다 AA 메탈통한 1스탑만 보인답니다 ㅜㅜ 그렇다면 제가 들은 바로는 AA마일로 JL좌석 예약이 불가능하다는 얘기가 됩니다.
혹시 이런 경우 해결책이 있는가요? 더 이상 AA로 JL 좌석 예약이 불가능 한건지요...
저와 같은 상황이시네요. AA/JAL 두웹사이트에서 동시에 확인되는 좌석이 AA에서는 더이상 예약진행이 불가합니다-시스템 에러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단순 웹사이트 문제이겠거니 해서 커스터머 서비스 전화해봤는데 상담원이 자기네 스크린에서는 직항이 전혀 안보인답니다 ㅜㅜ 뭔가 aa 시스템 자체에 글리치가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좌석만 있다면 JL 예약 가능하다는데 안보인답니다 아예...
제가 한국가려고 6월에 LAX->HND 예약할때는 문제 없이 잘 진행되었고 지금 예약내용도 잘 확인되고 있어요
그래서 혹시나 하고 말씀해 주신 내용을 듣고 내년 비행기를 테스트 삼아 9월로 추가로 예약하려고 보니
똑같이 문제가 있다는 메세지가 나오는 상황입니다. AA에 지금 문제가 있긴 한것 같아요.
답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보고나서 Flyer Talk 찾아보니 웹으로 안된다고 하는 댓글이 많네요. 전화나 채팅으로는 해결 됐었다고 하는 글도 있었는데 최근 댓글로는 그마저도 안된다고 합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저도 몇주전에 HND - LAX JL AA 마일로 웹사이트에서 북킹 했습니다. 아마 잠깐 문제가 생긴게 아닐까 합니다.
AA 문제 같아요. 며칠 전 AS 마일로는 JL 발권 문제 없었습니다.
JAL마일리지 항공권은 일본 출도착은 발권이 안되는데 경유는 자리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