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기타]
혹시 amend tax return 신청하신 분 계실까봐 제 타임라인 공유해요..

sharonjacob | 2021.05.11 05:57:5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2019년도분 세금신고를 작년초에 하면서 모기지 이자 납부한거랑 론 받으면서  포인트를 좀 산게 있는데 그걸 빼먹고 신고했어요.

집 구매할때 모기지를 받았는데 모기지 업체가 3번이나 변경되는 바람에 일일이 서류를 다 못챙긴 제 불찰이죠..

어쨌거나 그 사실을 확인하고 터보 택스로 amend 서류를 만들어서 3월 26일날 보냈어요..

보내기 전에 마모에서도 amend관련 내용을 검색해봤는데 요즘 irs가 일이 많아서 처리가 너무 늦는다는 내용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서류 보내면서 올해 안에만 처리되면 좋겠다 했어요,,그래도 혹시나 하는 맘에 2주전에 irs 홈피에서 제 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았나 확인했더니

4월5일자로 제 서류를 받았다고 확인되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irs에서 우편물이 왔길에 봤더니 amend금액의 체크가 왔어요~~~~와우

irs 홈피에 보니 5월7일날 adjusted되었다고 나오네요...체크는 오늘 받았는데 홈피상에는 아직 completed로 업데이트 되지는 않았어요~~~

전 올해안에 받으면 다행이다 라고 생각했는데..이 느려터진 irs가 웬일로 서류받은지 5주만에 체크도 발송해주고...깜짝 놀랐네요.

혹시 amend 신청하신분 계시다면 올해는 좀 처리가 빠른것 같아요~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52]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