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변호사 선택 조언 요청: 박사과정 영주권 NIW EB-2 I-140/I-485

Desiderata | 2022.02.01 01:09:01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이것저것 정보를 추려서 유명하다는 변호사들과 그외에 4-6 군데에 CV를 보내고 모두 긍정적인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박사과정 중이라 I-140 부터 진행을 하려고 하고, 석의준 변호사 또는 Victoria Chen (VC) 변호사 사무실 두 군데를 놓고 고민 중입니다.

 

검색을 해보면 두 군데 모두 문서작업에서 사소한 실수가 있을 수 있다는 리뷰들이 있지만, 그럼에도 제 케이스에 관련해서 가장 경험이 많은 것 같아 후보로 추렸습니다.

 

VC 가 금액이 조금 저렴해서 이쪽으로 마음이 기우는데,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이 조금 느리다는 리뷰들을 봐왔어서 혹시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시면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Evaluation 을 받는 과정에서 실제로 석의준 변호사 쪽이 커뮤니케이션이 더 원활하고 시원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이 느낌은 한국어로 이메일을 주고받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석의준 변호사 사무실은 거절시 무료로 re-apply 를 얘기했고 VC 는 거절 시 Full refund or Free re-apply 이야기를 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든 결과는 같기를 바라지만 진행하면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덜 받고 싶습니다. 경험있으신 분들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4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49]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