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항공]
Daum 퍼옴] 이코노미 클래스 꿀팁

엣셋트라 | 2018.06.19 13:27:5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Daum 1면에 올라온 것을 보고 퍼옵니다.

원 제목은 "승무원이 알려준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한 서비스 꿀팁"입니다.

https://1boon.daum.net/voguekr/044?dmp_channel=triptip&dmp_id=1080266

 

물론 대한항공이랑 아시아나에만 해당되겠지만,

이코노미 클래스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1.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이라고 24시간 전까지 항공사에 알려주면 케익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기념일 증빙 서류를 필요로하진 않습니다.

 

2. 샴페인, 보드카, 와인, 칵테일도 미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어린이 식단을 주문하면 햄버거나 돈까스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그다지 추천할만하진 않습니다.

 

4. 승무원이 타로 점, 마술쇼, 네일아트, OX 퀴즈, 페이스 페인팅 같은 것도 해준다고 합니다. 승무원은 무슨 죄인가요 ㅠ

 

5. 승무원 체험하기 서비스를 신청하면 착륙후 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하네요... 

 

6.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코노미도 요청하면 amenity kit를 줍니다. 비지니스와는 다른 키트라고 하네요.

 

7.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해당 안되겠지만, 와이파이 서비스가 되는 항공편에서 미리 앱을 다운받으면 문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인가요 마모 고수님들? 케익은 좀 솔깃하네요.

 

(내용 추가) 위의 서비스가 모든 항공사, 모든 항공편에서 제공되는게 아니라고 하네요. 원글 링크와 댓글 정보 참조하세요!

 

댓글 [4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