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최근에 매리엇 예전 7-nt certificat 변경해 보신 분 계신가요?

모~과 | 2018.12.06 12:51:3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방금 매리엇에 전화해 보고 절망해서 문의드립니다.

 

저는 구 매리엇 catetory 6 7-nt certificat 을 가지고 있습니다. category 5를 가지고 있다가, 3만 포인트 더 내고 한 번 업그레이드 한 것이었구요. (애매하게도 내년 6/22 에 expiration 됩니다.

 

그 동안 많은 얘기가 있었지만, 행동에 못 옮기고 있다가, 여름에 출장과 가족 여행을 붙여서 쓸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아, 매리엇에 전화를 해 보니 카테고리 변경을 해 줄 수 없다고 합니다 (가려는 호텔이 새 차트에서 category 4라서, 3만을 돌려받고 다시 category 5로 바꾸고 싶었어요).

 

그래서, 3만 포인트를 그냥 날렸다 생각하고, expiration date 라도 한 달 정도연장해 줄 수 있겠냐고 하니, 그것도 안 된다고 합니다! 어떤 변경도 8월 이후에 할 경우, 지금 있는 certificate 은 없어지고, 5천 포인트 (5만 포인트도 아니고)만 돌려줄 수 있다고 하네요. 업그레이드 하는데만 3만 포인티를 썼는데, 이건 정말 말이 안 되는 것 같아서 마모에 여쭤봅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최근에 변경해 보신 분들 경험 좀 얘기해 주세요. 다시 전화 걸어서 다른 상담원이 걸리기를 기다리라던지 ㅠㅠ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4]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