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여행]
한국방문시 셀폰, 케이티 엠모바일 추천해요~

지나야날자 | 2020.01.16 22:13:27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https://www.ktmmobile.com/main.do

 

한국에 한달이상 방문할때. 셀폰 KT엠모바일 무약정 플랜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엄청 많은 플랜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 플랜으로 선택하심 됩니다. 

단기 체류보다는 한달이상 방문시 좋구요, 전화 문자 데이타 맘껏 쓰고, 데이타 속도도 빠르고, 가격도 플랜따라 다르지만 한달 3만원 정도면 플랜이 훌륭해요. 외국인도 가입 가능한것도 좋구요.

 

한국 방문 전에 온라인으로 개통하고 머무를 곳으로 심카드를 보내주고요, 전화기에 심카드만 끼우면 되구요, 저는 미국에서 스페어 폰 하나 가져 가서 개통하고, 미국폰은 와이파이 있는데서 쓰거나 개통한 한국폰에 핫프팟 켜서 쓰고요. 요금은 신용카드로 자동 이체 되며, 해지는 신분증과 해지 신청서를 팩스 보내면되는데, 인천 공항 라운지에서 팩스 부탁하고 와요.

 

딱 하나 맘에 안들었던건, 1544, 1588로 시작하는 지역번호 없는 번호는. 추가 요금 발생하더라고요. 070은 괜찮다하고요. 사전에 알려주지 않았는데 나중에 요금이 많이 나온거 같아 물어보니 그제서야  알려줘서 좀 그랬네요. 대한항공에 전화 오래 했던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얼마 안나오긴 했습니다만~ 

 

다른 좋은 방법으로 쓰시는분, 알려주세요~

 

댓글 [7]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4]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