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58
- 후기-카드 1815
- 후기-발권-예약 124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124
- 질문-기타 20659
- 질문-카드 11675
- 질문-항공 10175
- 질문-호텔 5189
- 질문-여행 4028
- 질문-DIY 17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0
- 정보 24191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14
- 정보-기타 8002
- 정보-항공 3824
- 정보-호텔 3230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9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18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67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안녕하세요, 제 룸메가 (아멕스 Hilton Surpass) AU로 등록되어있고 2019년 10월쯤에 갤럭시 노트10을 구매하고 오늘 스크린이 (습기때문에?) 나갔다고 하네요.
우선 1년은 지나서 warranty 기간은 지난듯한데...
그래서 Extended Warranty 를 신청해보려고 하는데요....
Primary Card Holder면 문제 없이 받을수 있는걸로 아는데 자세히 확인해보니깐 룸메이름으로 된 AU카드로 결제가 되었더라구요...
우선 아멕스 채팅에 물어봤는데 잘 모르겠다고 하고
구글에 Amex Extended Warranty 치면 User 는
"Card Member means the authorized user of eligible card" 라고 define 되어 있어서 가능한것같긴한데... 제가 잘 못 찾아서인지 DP가 검색이 안되더군요...
혹시 해보신분이나 가능한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 전체
- 후기 6758
- 후기-카드 1815
- 후기-발권-예약 1241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124
- 질문-기타 20659
- 질문-카드 11675
- 질문-항공 10175
- 질문-호텔 5189
- 질문-여행 4028
- 질문-DIY 178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10
- 정보 24191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14
- 정보-기타 8002
- 정보-항공 3824
- 정보-호텔 3230
- 정보-여행 1060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9
- 정보-은퇴 259
- 여행기 3418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67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2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