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자동차 충동구매 중인데 질문이 있습니다.(현시점에서 엎을수 있나요??)

요리대장 | 2022.07.22 18:22:40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10년 다니던 회사를 떠나면서 작은 비지니스를 하나 준비하느라 바빠서

 

아주 아주 오랫만에 게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 아시는분만 아시겠지만 제가 작년까지 소문난 게시판 죽돌이 였습니다....)

 

 

각설하고, 그동안에는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차량으로 출퇴근을  하였는데 이제 반납을 하고 차를 하나 장만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집에 패밀리카는 확보되어 있으니 제 출퇴근용, 그리고 내년에 대학하는 큰아이가 가끔 사용할 적당한 차를 물색하다가...

 

엊그제 지나가는 SUBARU CROSSTREK 이 이뻐 보여서 바로 딜러에 찾아갔는데.

 

베이스 트림은 3개월 기다려야 하고 풀옵션 사양이 달랑 한대 있다면서 주는 딜이...

 

$3000 다운에 $685/M(60M) 부르는 겁니다!

 

지금 시절이 하수상 한것은 잘 알고 있지만 수바루를 저돈내고 사는건 아닌것같아 빠이하고.

 

집으로 돌아가다가 집근처 벤츠딜러에 구경이나 하러 들러봤어요.

 

거기서 GLA250 4MATIC (AMG LINE 아님) 을 시승해보고 

 

0 DOWN / $777/M(72M) 나오길래 뭐에 홀린듯 CALL 을 했네요... 

 

수바루 $685 를 듣고 뭔가 현타가 심하게 와서 순간 GLA250-$777 이 나쁘지 않아 보이더라구요.

 

뭐 한번 했던말 주워담는거 싫어하기도 하고 어차피 지금 여기저기 쇼핑해봐야 당장 뾰족한 수는 없을것 같아서 그냥 내일 가서 싸인하려고 하는데요.

 

보험도 이미 들어갔구요.

 

그냥 오늘 오전에 뒤늦게 다른차랑 비교도 해보고 하다 보니까 '이거 너무 충동구매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막 밀려오네요.

 

제네시스 GV70 와 비교해보니 GV가 훨씬(?) 좋아 보이는데 비슷한 가격에 살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

 

 

글이 길어졌는데 지금 제 상황과 질문을 요약하면요.

 

- 이틀전 GLA250 시승후 견적받고 OKAY 콜

 

- 내일 가서 싸인하고 차 인도받기로 함

 

- 현상황에서 "제가 마음이 바뀌어서 이 거래 엎고 싶은데요?" 하는게 가능한가요?

 

- 그냥 진행하더라도 다운페이를 늘리는등 계약내용을 수정하는건 가능할까요?

 

입니다.

 

어찌보면 답이 뻔한 질문같은데 제가 요즘 머리가 복잡해서 아무 생각도 떠오르질 않네요.ㅠㅠ

 

살짝만 도와주세요. 꾸벅

댓글 [32]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6]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