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호텔]
서울 강남 코엑스 인터콘 호텔 VS 강남 보코 (VOCO) 호텔 어디가 더 좋을까요

magicfish | 2022.11.17 03:48:16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 최근 열린 회원가입에 천운으로 성공한 뉴비입니다. 

첫글이라 몹시 조심스럽고, 떨리지만 그동안 눈팅해온 마모님들의 엄청난 정보력과 친절한 가르침을 믿고 질문글 올립니다. 

 

12월 중순에 한국 방문 후 시어머님, 시누이, 우리 가정 2 이렇게 4명이 서울나들이를 하려고 합니다. 

IHG Reward Club에 딸려오는 무료 숙박권이 2장 있어서 서울에서 숙박 가능한 호텔을 찾아보았어요. 

 

1.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2. 강남 VOCO 호텔 

 

이 두군데가 추가 요금이나 포인트 차감없이 무료로 숙박가능한 호텔중에 제일 좋은 옵션으로 보여지는데요. 

 

저는 2군데 다 숙박해본 경험이 없어서, 마모 회원님들께 여쭙니다. 

 

1은 호텔 객실 사진으로 봤을때, 호텔 브랜드네임 밸류에 비해 상당히 노후하고 업그레이드가 하나도 안되어 있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하지만, 호텔 명성 자체로 봤을때 부대 시설등이 훌륭할 것으로 예상되고, 제 platinum level로도 볼 혜택들이 조금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되구요. 

 

2는 올해 새로 생긴 호텔이라 깨끗하고 다 업그레이드가 된 상태인것, 무료 bar가 있어서 음료랑 물이 무료, 그리고 무엇보다 가로수 길이 바로 근처라 맛집투어나 서울 구경하기 좋은 이점이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사진 상으로도 방이 무척 협소해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가슴이 답답하지 않을까 하는 염려와, 자차가 아닌 지하철로 주로 다닐 예정인데 신사역에서 제법 거리가 된다는 점, 호텔 자체가 부띠크 호텔처럼 작아보여서 제 등급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무료 welcome drink or welcome point (600pts per card member)가 전부인 점 입니다.  

 

혹시 두 군데 다 숙박해 보신 마모회원님들이 계실지요, 

또는 두 군데 중에 한군데 숙박 해보시고 추천 또는 비추천 해주세요. 

 

그 외에 2군데 다 꽝이다, 서울 구경이라면 다른 호텔을 골라라 라는 말씀도 잘 새겨듣겠습니다.   

댓글 [24]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4]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