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기타]
포트콜린스 (CO) 로 이주 후 라라미 (Laramie, WY) 로 출퇴근 운전?

시아와세 | 2023.03.21 23:34:18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이렇게 마모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왠지 쑥스럽고 부끄럽네요 :-) )

 

여기저기 구글링하고 네이버에도 찾아보았는데 정보를 얻기 어려워 혹시나.. 하고 마모에 여쭈어보게되었습니다. 

 

현재 저희 부부가 다니고 있는 직장이 워싱턴주에서 라라미(와이오밍)으로 이사를 고려하고 있는데요.

현재 살고있는곳도 시애틀에서 떨어진 시골인데, 라라미는 정말 들어보지도 못한 시골이어서...ㅠ

이직을 해야하나 고민하던 차에 포트콜린스를 알게되었습니다. 라라미와 현재 살고있는 곳에 비해 큰도시이고, 덴버와도 멀지않고, 라라미에서 한시간정도 떨어져있어서, 회사가 이전을 하게되면 포트콜린스에 거주하고 라라미로 출퇴근할까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다. 

 

그 와중에 들은 이야기로는 라라미-포트콜린스 도로가 겨울에는 눈이 엄청 와서 닫히는 경우가 생겨 집에 못가거나, 출근을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던데...

혹시나 마모 회원분들중에 조금이나마 아시는 분들 계실까요? 

 

그리고 혹시 포트콜린스에 집을 사서 이주하게 된다면 피해야 할 곳이 있는지.. 정보를 혹시.. 알 수 있을까요.. 

 

두서없이 걱정되는 마음에 첫 글을 남겨보아요. 읽어주신 모든 분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댓글 [2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