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9
- 후기-카드 1812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40
- 질문-기타 20618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62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6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7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안녕하세요
혹시 우체국이나 관련된 곳에 근무하시는 분이 계시면 도움을 얻을 수 있을까 싶어 질문드립니다.
현재 EAD카드가 배송되었다고 나오지만, 저는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트래킹넘버를 통하여 USPS와 확인한 결과, USCIS가 배송 주소를 잘못 쓴 것 같습니다. (온라인상으로 서류에는 주소가 맞게 기재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abc street apt A로 써야하는 것을 abc street apt X 로 쓴 듯하며, 유선상으로 USPS측에서는 트래킹 넘버에 있는 주소가 apt A가 아니라고만 확인해줄 수 있으며, X가 어떤 유닛인지는 알려줄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현재 사정상 다른 유닛을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한 상황이고, USCIS도 다른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USPS에 '트래킹 넘버에 있는 주소가 apt A 가 아니다'라는 confirm이라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커스터머 센터에서는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고만 말하던데, 실제 배송된 X가 어떤 유닛인지 알 필요가 없으나 A가 아니라는 증빙만이라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전체
- 후기 6749
- 후기-카드 1812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40
- 질문-기타 20618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62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4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6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7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4 댓글
Creature
2022-01-29 02:04:11
https://missingmail.usps.com/#/
여기서 트래킹넘버 가지고 진행하시면 missing mail request로 처리됩니다
언제까지나
2022-01-29 06:00:20
사시는 곳에 배달하는 전담 배달부에게 만나서 이야기 하세요. apt A 로 표기해야할께 잘못돼서 다른곳에 배달된것 같다.
당신의 잘못이 아니란걸 분명히 하시고 요청해보세요. 시간이 오래되면 받은분이 리턴해도 못찾으니 빨리 알아보시길...
강돌
2022-01-29 06:31:48
아파트 커뮤니티 게시판이나 페북 그룹 같은건 없나요? 그런 곳이 있다면 혹시 받은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텐데요..
케어
2022-01-29 13:25:33
USCIS 에 재발송을 요구해야하는것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