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질문-카드]
사프 처닝/다운 및 UR포인트 옮기기 질문합니다!

양장피 | 2021.07.27 19:31:3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안녕하세요 마모님들,

 

사프 처닝/다운 및 UR 포인트 합산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마모를 작년부터 공부하게 되어, 마모님들 추천에 따라 카드를 차차 열기시작하는 새내기(?)여서 처닝은 아직 해본적이 없어서 질문을 남겨요.

 

제 P2가 2014년에 사프를 만들어서 포인트를 받았고, 반년전에 프리덤 언니를 새로 열어서 지금 현재 2개의 카드를 보유중입니다. 저는 프리덤을 보유중이여서 제가 포인트가 쌓일때마다 P2 어카운트로 포인트를 트랜스퍼에서 사프 이용해서 포인트를 쓰려고 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마모 공부결과, P2가 사프를 프리덤으로 다운그레이드 시킨후, 약 한 달후 다시 사프를 오픈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처음이라서 그런지 다시 한 번 컨펌을 듣고 싶습니다. 지금 P2가 보유하고 있는 UR포인트는 P2의 프리덤으로 옮겨놓고 다시 사프 오픈 후 거기로 합칠 수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제 어카운트로 한 번 트랜스퍼하고 다시 그걸 P2 어카운트로 재트랜스퍼하는게 더 안전할까요?

 

(참고로 저는 사파이어 계정을 열지 못합니다 ㅠㅠ 재작년 중순에 처음 열고 스펜딩 채워서 다행히도 포인트는 다 받았었는데, 사파이어 규정에 3개월간 payment를 하지 않으면 계정이 닫힌다는 문구가 있더군요... 근데 작년에 코로나 때문에 제 카드로 예약해놓은 여행계획들을 줄줄히 취소하고 환불받으면서 3개월동안 연속해서 카드 payment 금액이 마이너스가 나와서 계정이 저절로 닫혔어요.. 중간에 warning notice를 줬다는데 제가 그걸 miss했습니다 :( 그래서 앞으로 죽을때까지 저는 사파이어 계정을 못엽니다 ㅠ 다행히 그때 받은 포인트는 P2 계정으로 다 트랜스퍼 시켰었구요)

 

감사합니다!

댓글 [10]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50] 분류

쓰기
1 / 5708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