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후기 6749
- 후기-카드 1812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40
- 질문-기타 20618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62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5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7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7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이번 마일모아 님 글을 보고 아멕스 골드 리워드 신청하여 바로 어프루브가 되었습니다. 며칠 뒤 카드를 받았는데 이 카드가 어떻게 된 일인지 웹사이트에서 액티베이트가 안됩니다.
할 수 없이 전화를 하여 액티베이트를 시켰는데 문제는 저의 아멕스 온라인 어카운트에 올릴 수가 없습니다.
물론 전하로 75k 약속을 받았습니다.
제가 아멕스 카드가 두개 있는데 이걸 애드하려고 해도 도저히 되지가 않네요.
온라인 어카운트가 없으니 카드 비용을 값는 것도 그렇고 75K를 받는 것도 문제가 되네요.
커스트머 서비스에 메일을 보냈더니 전화를 하라고 합니다.
제가 묻고 싶은 건 아멕스에 전화를 하면 웹사이트에 올라가지 않는 골드 프리미어 카드를 웹사이트에 올릴 수 있는지요?
혹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방법을 부탁합니다.
참고로 제 집사람이 아멕스 골드 프리미어를 지난 5월에 만들었는데 액티베이트 전에 아무리 전화를 해도 10k 외엔 더 줄수가 없답니다. 그래서 액티베이트를 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이것이 문제가 되는 건지요?
도움을 부탁합니다.
- 전체
- 후기 6749
- 후기-카드 1812
- 후기-발권-예약 1240
- 후기-백신 79
- 후기-격리면제 28
- 질문 57040
- 질문-기타 20618
- 질문-카드 11661
- 질문-항공 10162
- 질문-호텔 5181
- 질문-여행 4024
- 질문-DIY 177
- 질문-자가격리 19
- 질문-은퇴 408
- 정보 24165
- 정보-자가격리 133
- 정보-카드 5207
- 정보-기타 7998
- 정보-항공 3821
- 정보-호텔 3226
- 정보-여행 1057
- 정보-DIY 204
- 정보-맛집 217
- 정보-부동산 38
- 정보-은퇴 257
- 여행기 3415
- 여행기-하와이 388
- 잡담 15458
- 필독 63
- 자료 64
- 자랑 721
- 금요스페셜 106
- 강퇴로 가는 길 11
- 자기소개 661
- 구라 2
- 요리-레시피 70
- 오프모임 200
- 나눔 2699
- 홍보 15
- 운영자공지 32
1 댓글
카드거탑
2011-09-01 00:54:12
비슷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몇번을 시도해도 계속해서 에러가 나는바람에, 혹시 다른사람 이름으로 카드가 이미 해킹당한건 아닌가 하는 조바심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 말로는 웹사이트 자체의 문제일수도 있다고 하던데요... 그렇게 수긍이 잘 가지는 않았습니다.
하여간 전화통화 1분여만에 해결해 주었고, 웹사이트에서 모두 등록되는것 확인하였습니다.
꼭 전화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minimum requirement 가 있는 경우에는 자신이 얼마나 쓰고있는지도 쉽게 확인할수 있고, 그외에 편한 기능도 많으니, 온라인 어카운트가 요즘은 필수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