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정보-호텔]
남해 힐튼 간략한 후기 및 남해 여행 소소한 팁

Vons | 2016.07.01 01:53:15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정말 좋았던 남해 여행 정보 공유할께요.


우선 여기 마적단 분들이 숙박하실 힐튼 호텔은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사실 남해에는 힐튼 말고는 메이저 호텔이 없기 때문에 다른 대안은 없겠지만요. ㅎㅎ (호텔 오면서 중간중간 보이는 펜션들도 좋아보였어요)


1. 콘도 형식이라서 일단 방이 넓어요. 다이아 달고 갔는데 업글해줘서 2 bed room suite 에서 숙박했어요. 미국에 있는 흔한 2 bed apartment 느낌이에요.


2. 마음만 먹으면 10명도 자겠어요.ㅋㅋ 

   MT 나 연수 같은거 오면 좋을것 같은 그런 곳이에요. 체크인 로비하고는 완전히 다른 건물들이라서 인원 제약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3. 디테일한 부분은 많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타울 개수도 딱 2개 ㅋㅋ 물론 방이 2개니깐 총 4개여서 별 문제는 없었어요.


4. 조식 쿠폰은 칼 같이 딱 2장 줍니다. 근데 생각보다 조식이 훌륭하지는 않았습니다. 돈 내고 사먹을 정도는 아닌것 같았어요.


5. 압권은 사우나입니다. 찜질방 같이 되어 있는데 노천탕이 있어요. 웬만한 전문 찜질방 보다 좋았습니다. 

   시설도 깔끔하고 아이들 노는방도 아주 잘 되어 있어서 (맥도날드에 있는 키즈룸 같아요) 아이하고 오신 분들은 아주 좋을것 같았어요.


6. 호텔 리조트 내에서 산책하기 너무 좋구요. 그랜드 빌라동으로 가는 길목에 선착창이 있는데 뷰가 예술이였어요.


7. 수영장은 가보진 않았지만 아이들도 놀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사실 거의 아이들만 있었던것 같아요. ㅋ


8. 호텔 근처에 먹을데가 거~~~의 없습니다. 호텔 안에 키친이 있으니 첵인 하기전에 요깃거리 챙겨오는것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사실 호텔 보다 정말 좋았던것은 바로 남해 여행 그 자체였던것 같아요. 남해는 처음 가봤는데 들어가는 입구부터 감탄이 나올정도 였어요.

이태리 Amalfi 의 한국 버전 느낌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몇군데 추천해 드릴께요.


1. 독일인 마을과 원예 예술촌

   원예 예술촌은 꼭 가보세요. 입장료 5000원이 전혀 아깝지가 않습니다. 이곳에 가시면 인생샷 많이 찍으실 수 있어요. 

   독일인 마을은 드라마 환상의 커플 촬영지였다고 하더라구요. 독일인 마을보단 원예 예술촌이 더 좋았는데 바로 붙어 있어서 같이 보시기 좋습니다.


2. 다랭이 마을

   이번 남해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입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꼭 가세요. 한가지 주의하실점은 다랭이 마을 가시다 보면 차들 서있는곳이 있는데

   거기가 아니라 휴게소 같은곳 까지 가셔야 해요. 저희는 중간에 차 세우고 와! 했는데 지나가시던 분이 여기가 아니라 더 가라고 해서 알았습니다.ㅋ

   휴게소에 주차하시고 산책로 따라서 내려가시면 됩니다. 가시면서 우와 우와 하실거게요.




맛집들


1. 하연옥 진주냉면

   남해 오는 길에 사천 IC 로 들어오면 큰 길 바로 옆에 있어요. 진주 본점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냥 이곳을 갔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진주냉명과 육전 그리고 육회 비빔밥 먹었어요. 반찬으로 나오는 사이드 디쉬 모두 맛있었고 시키지도 않은 소고기 선지국도 나오는데 일품이에요.


2. 우리식당 (멸치 쌈밥과 멸치회 무침)

   창선 삼천포 대교 건너오시면 창선 들어오자마자 있어요 (자체한건 네이버 네비 참고) 솔직히 아주 맛있다고 느끼지는 않았지만 멸치회를 먹어보기가

   쉽지는 않을것 같아서 들렸습니다. 그동네가 죽방 멸치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한번은 가볼만 한것 같습니다.



다음에 한국 나가면 남해는 꼭 다시 갈것 같습니다. 안가본곳도 많고 시간적 여유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남해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9]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76] 분류

쓰기
1 / 5709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