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글

MileMoa

검색
×

마일모아 게시판   [자랑]
(스포 없늠) Avengers: Infinity War

티메 | 2018.03.19 22:45:0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휴 제가 영화입맛이 좀 떨어져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인피니티워는 제 인생최고 역작이였습니다. 2시간 반 내내 숨쉴틈도 없이 사육당하는느낌이였어요. 마블 좋아하시면 극장에서 꼭 보세요..ㅎㅎ 7월쯤엔 dvd로 풀렸으면 좋겠어요. 비행기에서 한국갈때보게..

 

---

 

 

저번 주말에 2번째 이자 마지막 트레일러가 나왔습니다. 

원래 5월 초 개봉이였는데 4월27일로 땡겨졌는데요.. (사랑해요 마블..)

 

올해 가장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슈퍼히어로를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제가 의외로 슈퍼히어로물을 좋아하는군요(???)

 

Sherlock으로 인해 무지하게 좋아하는 Benedict Cumber와 호감성 목소리(?)의 Tom Holland 케미가 참 궁금하구요.

다이어트의 황제 Chhris Pratt 과 역전의 아이콘 Robert Downey Jr 의 콤보도 기대됩니다.

 

영화가 너무 기대돼서 그냥 잡담이나 해보고 싶었어요, 이번 영화에서 가장 많은 스크린타임을 가진 캐릭터는 토르와 따노스 라고 합니다. ㅋㅋ

2부작이라는데 어떻게 그많은 캐릭터들을 넣고 할지 참 궁금해요. 다 죽는거 아니겠죠?

 

아 왜 자랑카테고리냐면.. 여자친구가 개봉일날 저녘에 티켓사줬어요.. 리클라이닝 되는 좋은 영화관에....ㅠㅠ 한달 하고 일주일 남았네요.ㅎㅎㅎㅎ 

댓글 [71]

목록 스크랩

마일모아 게시판 [114,187] 분류

쓰기
1 / 5710
마일모아 사이트 맞춤 구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