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신년 이벤트, 2019

 

2019년 새해, 마적단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2018년 한 해도 마일모아 블로그 잊지 않고 찾아 주신 것 다시 한 번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에는 마적단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소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드립니다. 

지난 번 2018년 회고와 전망 글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2018년은 여러 모로 마적질이 많이 힘들어진 한 해 였습니다.

2019년도 딱히 전망이 밝지는 않습니다만, 마일모아가 빈병모아가 되는 그 날까지는 "남을 이롭게 함으로 나를 이롭게 한다"는 自利利他의 마음으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에도 가늘게 길게 생존하기를 기원하면서 이벤트 한 번 돌려야겠죠?

원래 새해 뙇! 시작하면 바로 이벤트를 할려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어진 것, 용서를 구합니다. 

1. 이번 이벤트는 2019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19 = 총 39분을 추첨, 아마존 상품권 25불짜리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더불어 특별상 한 분에게는 350불 상당의 Bose QuietComfort 35 (Series II), Noise Cancelling Headphone 하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해서 보내드리는 것이라서 색상은 당첨되신 분과 상의해서 원하시는 것으로 실버, 까만색, 그리고 새로 나온 건가요? Triple Midnight 중에서 하나를 보내드리겠구요. 실제 물건이 배송되는 것이기 때문에 배송은 미국 본토 (+ 알라스카 / 하와이) 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되신 분은 이후에 게시판에 인증 한 번 해주시구요.

이 Bose 헤드셋도 몇 년 전 처음으로 경품으로 걸 때만 하더라도 참신했는데, 이제는 이도 좀 심드렁한 것 같아서, 올 여름 이벤트에서 상품으로 걸만한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그 또한 추천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이구요. 댓글은 이번 토요일 (1월 19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까지 올라오는 것까지 포함시키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만, 이 글과 같은 메인 블로그 글에 코멘트,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은 회원 가입 없이도 가능합니다. 

예년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몇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1. 댓글에 그냥 응모한다고만 하지 마시고,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 있으시면 자랑 한 번 해주시구요. 2) 그게 아니라면 마적 활동을 하시면서 알게 된 꿀팁, 혹은 미리 알았으면 참 좋았을 정보가 있으면 한 번 나눠주세요. 

2. 한국에 계신 분들은 죄송합니다만, 응모를 삼가해 주셨으면 합니다.

3.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첨되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아마존 전자 쿠폰 코드를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안 적으셔도 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ZenMate와 같은 ip-cloaking program을 사용해서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처음으로 댓글을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manually approve해야 하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실망하거나 댓글을 또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추첨은 제 맘대로 하는 것이 아니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플랫폼인 WordPress용 플러그인 중에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가 있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늘 감사드리구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revious Post
5/24 규정, 제대로 이해하기
Next Post
2019년 신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866 Comments. Leave new

  •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좋은 정보를 얻고 있는 구독자입니다.
    최근에 힐튼 일반(?) 카드랑 어센드를 만들어서 여름에 그걸로 유럽 여행 숙소 해결할 생각입니다!
    항상 좋은 정보 올려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Reply
  • 1) 아멕스 골드로 MR 모아서 서부 여행가려고 합니다!
    2) 체이스는 꾹 참고 기다리시는게 제일 좋아요! 호텔 카드들이 진짜 여행다닐때 좋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에서 항상 좋은 팁들 많이 배워가고있습니다!
    아직 갓졸업한 학생이지만 여기서 팁들 보면서 크레딧 관리 잘해서 그런지
    도착카드 바로 승인받아서 7만마일 받았습니다.
    곧 취직하고 나면 이 마일리지로 여행가보려구요!
    마적분들 항상 감사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Reply
  • 그간 모아놓은 UR 털어서 한국에 다녀오려구 합니다. 가는 김에 하얏포인트로 경주나 제주도도 갔다 오려구요. 올해 체이스 어카운트 열어서 인브랜치 프리어프로벌로 다시 한번 UR 모으는게 목표입니다. 마일모아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 새해엔 좋은 일들 많으시길 바랍니다~

    Reply
  • 마일모아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올해에는 한국에 계신 장인어른, 장모님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긴하나 모든 꿀팁등을 활용하여 즐거운 시간을 만들려고 합니다.

    금번 준비하면서 느낀거지만 가장 좋은 꿀팁은 시간이 될 때마다 게시판을 정독하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된 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올해에도 열심히 정독하겠습니다. 즐거운 한 해 보내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늘 감사드립니다. 마일리지를 모아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된 지 오래되지 않아서 좀 더 일찍 알았으면 더 좋았겠다 싶지만, 지금이라도 마일리지 쌓아서 사용할 수 있으니 좋네요^^ 신혼여행도 포인트 덕을 톡톡히 보면서 다녀왔기에, 마일리지의 혜택이 정말 감사하네요.
    개인적으로 올 해의 마일모아계획은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남편이랑 친정&시댁가족 여행계획을 짜는 거에요. 한국에 계신 부모님들께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것도 죄송하고, 오랜만에 한국 가서 얼굴만 빼꼼 내밀고 오는 것도 아쉬워서, 가족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기회를 계획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또 올 해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포인트와 신용도를 같이 잘 쌓아가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려고요. 제가 늦게 접했다보니, 더 알려주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신용도가 낮아서 좋은 딜을 놓치는 분들도 여럿 보다보니, 일찍부터 어떻게 준비하는 지를 아는 게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마일모아에서 많이 배워가야겠습니다^^

    열심히 좋은 정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올 해도 평안하시길 바래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는작년에 실패한 하와이를 마일로 꼭 여행하고 싶습니다.

    Reply
  • 2019년에는 두번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곧 1월달에는 엘에이를 가는데요. 부모님도 한국에서 오셔서 토찰 11박호텔을.모두 마일로 해결했습니다. 뿌듯하더라구요. 4월달에는 하와이 갑니다. 너무 기대되요. 그 이후엔… 서지로 살 계획입니다. ㅎㅎ

    Reply
  • 마일모아를 알게되고 UR열심히 모아서 작년연말에 한국 다녀왔어요. UR몰에서 1.5배 혜택 받으며 4인가족 발권할수 있었어요. 한국에서는 출국전날 IHG 프리나잇으로 삼성동 파르나스에서 쥬니어스윗업글 받아 처가친척동생들과 간단히 모임도 가졌구요. 새벽에 도심공항터미널 통해서 짐도 미리 잘 붙였습니다.
    올해 2019년에는 aa열심히 모아서 좌석을 조금 업그레이드해서 한국 다녀오고 싶어요!~ 벌써 20만모았습니다. 40만까지 열심히 모으려고 합니닷!
    마일모아 통해서 마일정보뿐 아니라, 삶의 정보, 깊이있는 상담/교류 등 얻고 가는 것이 너무 많아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Reply
  • 마적질이 서툰 새싹입니당.
    아직 헷갈리는것이 많지만 조금씩 마일을 모아보고이써요 ㅎㅎ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

    Reply
  • 매번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이벤트 참여합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올해 아맥스 델타 골드로 7만5천 마일 받게 되었습니다. 기존 마일과 합쳐 올해 한국 다녀오려고 합니다.

    Reply
  • 저는 이제껏 ur만 죽어라 모았네요 ㅎㅎ 대한항공이없어진다는 소식을 여기서 전해듣고 얼마나 슬펐던지 ㅠㅠ 마일리지 옮겨놓을까말까 하다가 그냥 킵했는데요 마침 동생이 뉴욕에서 결혼할 예정인데 ur을 통해 찾아보니 21000마일이면 가더라구요! 대부분 국내선은 25000인데…그래서 여번에 크게한번 ur 쓸 예정입니다 ㅎㅎㅎ

    Reply
  • 순조로운 narado
    January 16, 2019 5:47 pm

    매해 응모하지만 계속 떨어지고 있어요. 그런데도 한해를 마일모아와 함께 시작하는게 늘 기뻐서 매번 참석하는거 같아요. 작년에 간발의 차로 응모를 못해서 많이 아쉬웠던 기억도 나고.. ㅎㅎ 마일모아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수님들께도 늘 감사드려요.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이있으면 좋을텐데 올해는 이사를 계획하고 있어서 모든 마일을 몰빵할 계획입니다. 지금 있는 마일로 이리저리 굴려보니 4주는 넉넉하게 커버해서 여유롭게 이사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2) 마적활동을 하면서 알게된 꿀팁은 역시. 미리 미리 쟁여두자 입니다. 닥쳐서 할려니 안보여요. ihg 2만마일 92불 대체 언제 돌아옵니까. 미리 미리 쟁여둡시다. 필요할때는 못사요.

    Reply
  • 마모를 통해 작년에는 공짜로 하와이 (비행기+호텔+렌트카) 잘 다녀왔고, 올해는 칸쿤을 노려보고 있습니다.
    한국도 갈 예정이고요, 모두 마일로요~
    마모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부터 회원 가입을 요청 했지만 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그 나마 이메일과 눈팅으로 정보를 터득 하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 드리며
    아울러 마일 모아에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지난 몇년간 마일모아에서 얻은 많은 정보로 하와이,베가스,한국 등 많은 여행지를 마일을 통해서 다녀올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마일을 모아서, 아직 못가본 여행지를 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mr 로 ana 통해서 아시아나 비지니스로 한국 가려고 하고 있는데 표 찾기가 쉽지 않네요.ㅠ
    2)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 것은 여러가지 항공, 호텔 마일리지 소멸 전에 갱신하는 방법이요. 호텔 마일리지 소량이지만 몇 번 그냥 날렸네요ㅠ

    마일모아 운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숨가쁜 유학생활 중 단비 같은 이벤트 소식이네요 ㅎㅎ 학업과 TA에 치여서 꼼짝 못하고 있긴 하지만 사인업과 추천 보너스로 모은 마일 부모님 오실 때 보태드리려고 아끼는 중입니다. IHG 프리나잇 쟁여둔 것이 있어서 유효기간 만료 전에 따뜻한 휴양지 짧게라도 다녀와야 할까봐요. 게시판 후기들 보며 폭풍 고민 중입니다. 올 한해에도 번창하는 마모 사랑이 넘치는 마모 되기를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Reply
  • 1)Amex Gold 로 MR 많이 모아서 한국가는 것 혹은 유럽가는 꿈꾸고 있습니다.
    2)Skymiles Dining 프로그램을 많이 이용하니 VIP 회원이어서 MR X5 따로 받습니다. AMEX GOLD MR X4 까지 잡히면 한번 레스토랑 이용에 MR X9 받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Skymiles Dining 참여하는 레스토랑이 매우 한정되어 있지만요.)

    Reply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얻는 카드 정보도 좋지만 여기에 다양한 전문 직업과 지식을 가지신 분들께 조언을 구할수 있어서 삶에 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부지런히 사이트 관리하시는 마일모아님 정말 존경스럽구요.
    2019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쓰는데더모여
    January 16, 2019 6:04 pm

    눈치보며 휴가를 챙기는 처지라 모이는 속도를 쓰는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고 있어요. 마음껏 여행다닐 수 있을 즈음이면 왕창 디밸류되어있겠죠? ㅜㅜ 고급진 헤드폰 당첨되도록 두손모아 마일모아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년도에 SPG AMEX 열어서 8만포인트 모았는데
    호텔 예약하려고보니(1월 플로리다지역)
    1박에 17500~35000포인트 필요하다해서 안쓰고 냅두고 있어요. 누군가 1박에 4000포인트라고. 8만 포인트모으면 20박은 나오겠다 싶어서 만든 카드였거듬요.ㅎㅎ 야무진 생각일수도요.
    체이스 프리덤 트래블에서 포인트 모은걸로 5만포인트로
    호텔 4박예약했답니다. 제주머니에서 돈 안나간걸로 만족할라고요.
    작년에 델타 아멕스 열어서 모은걸로 국내선 티켓도 끈었었네요. 이맛이라도 없음 카드 오픈안하죠~~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에는 하와이 가보려 합니다 ^^;
    전 미국온지 1년 됐는데 10년된 친구가 마모 정보로 여행가는 낙으로 산다며 추천해 줘서 알게 됐어요.
    감사합니다.

    Reply
  • 마모를 작년에 알게 돼어서 아무런 공부 없이 초보 “무작정 따라하기” 를 읽고 바로 제 이름으로 체이스 사피어 카드를 열고 프로모션 보너스를 받은 다음 이 신기한 포이트에 너무나 감동받고 하늘에 떨어진 돈을 줍는 것이 이거구나를 감동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바로 크레딧 카드 오픈하면 무슨 범죄짓는 것인 것인냥 취급하는 남편을 설득하여 남편 것 까지 체이스 사피어를 열고 프로모 포인트를 받아서 두 사람 포인트를 바로 대한항공 마일로 전환했습니다.
    이것도 마일 모아를 읽고 8월 말전까지만 대한항공으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다는 것을 알고 바로 했더니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쌓였습니다. 오랜전에 쌓여 있던 자투리 대한항공 마일과 합산하여 비수기인 4월 한국행 성인 2장의의 티켓을 구입하고 더불어 “항공권 구입 하기” 게시편 글을 보고 남편이 좋아하는 일본도 거쳐 오는 것으로 계획했고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저흰 4인 가족이라 현금주고 한국 여행 가는게 부담이 커서 5년 동안 다녀 오지 못했던 여행을 이번 4월에 어른 티켓 2장 무료 그리고 애들 티켓을 여행사를 통해 구입해서 다녀 오려 함니다. 또한 “무작정 따라하기”에서 호텔 카드들 정보를 보고 바로 신청해서 이번 여행때 일본과 한국에서 호텔에서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씁니다. 비용때문에 가지 못 할 여행을 갈 수 있게 된 것 애들과 저희 부부는 정말 신나해 하고 신기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값진 정보를 주신 마일모아님께 정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 지금은 마일모아 전도사처럼 동료들과 친구들에게 마구 마구 전도하고 있습니다.
    글 읽어 주셔셔 감사함니다.

    Reply
  • 마일모아 꾸준히 정독중입니다.
    해마다 줄어드는 혜택이 안타깝씁니다만,항상 소중한 정보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Reply
  • Jinny Kim Novak
    January 16, 2019 6:14 pm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
    항상 마일모아로 너무 유용한 정보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너무감사드려요 ~
    이번에 25일 남편 생일로 bose 해드폰 동일 모델 을 구매하려고 하던 차에, 어제 동일한 제품을 이벤트 한다고 메일을 받아서 너무 놀랬어요 .
    당첨여부에 상관없이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이지만, 그래도 너무 신기하게 동일제품을 이렇게 이벤트 하신다니 꼭 받고 싶네요 ^^

    저는 이번 2월부터 한달간
    엘에이-한국-발리-태국-일본-엘에이 이렇게 신혼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작년부터 모든 계획&예매를 마친상태예요 .
    작년 처음마일모아 싸이트를 알게 되면서 체이스 카드를 오픈 하여 모든 예약을 체이스로 하다보니 $4000 스팬딩은 금방이더군요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한국 가는 편도 나오고,
    체이스에서 나온 마일리지로 남편 한국가는 편도 구매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꿀팁 .
    엘에이-한국 으로 끊은게 아니라
    엘에이-한국경유-발리 로 끊으니 , 모두 대한항공으로 발리까지 가능 하고 그냥 한국으로 가는 것 에 비하여 요금부과도 많지 않더라고요
    덕분에 한국-발리 티켓은 꽁짜로 나온거죠 .
    현재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모두 사용하고 17,000 정도 나와서 , 엘에이 와 한국에서 스카이라운지 이용할 계획 이예요 .

    그리고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15,000 정도 있는데, 이 마일리지가 버리자기는 아깝고, 어디 딱히 쓸데는 마땅치 않고 하더라고요
    마일모아를 통해서 배운게,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UN 으로 사용 할수 있다는 … ^^
    그래서 3월말 콜로다도 갈때 편도 티켓 구입하여 마일리지 싹싹 긁어쓸예정이예요 .

    너무 자세하고 많은 정보 알려주셔서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어요
    크레딧카드도 어차피 써야 되는 거면 이렇게 알고 BENEFIT 받으며 쓰면 너무 이득인것 같아요
    항상 진짜 감사드려요 ~

    Reply
  • 새해 마모분들 모두 좋은 일들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빠른 정보와 공지로 기쁨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카드를 마음껏 새로 만들고 싶지만 Spending 이 부담이 되어서 가늘고 길게를 외치면서 차근차근히 마일을 모으고 있습니다.
    올해는 작년에 UR–> 대한항공 이전 끝나기 전에 옮겨 놓은 마일로 한국을 다녀올 생각하고 가족들과 BOSTON이나 SEATTLE, VANCOUVER를 다녀올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늦가을이나 겨울에는 바하마도 옵션으로 생각하고 있구요. 호텔 마일이 충분해야하는 데 열심히 모아보도록 해야겠죠..

    Reply
  • 안녕하세요! 나름 마적질 해 보겠다고 열심히 공부해왔던 것 같은데… 아직 다른 분들에 비해선 내공이 많이 부족한 상태입니다ㅎㅎ 그래도 그 동안 체이스 카드들도 많이 발급 받아 왔고 배운 대로 차곡 차곡 크레딧 쌓아가고 있습니다.
    올해도 한국을 방문할 테지만, 동부에 살아서 대한항공 밖에 직항이 없는데 ㅠㅠ 많이 아쉬워 하고 있긴 합니다. 그래도 ihg카드로 호텔도 들를 생각이에요. ^^
    그동안 마일모아에서 뼈저리게 느낀 것은 하루아침에 배울 수 없고 꾸준히 사이트도 들어 오고 다른 사이트들도 돌며 동향을 살펴야 한다는 것. 사고 싶은 것과 갖고 싶은 것들이 있으면 일단 목록을 작성해 둔 후에 딜이 뜰 때! (유사한 딜이 과거에 있었는지 확인해 보고 딜은 또 돌아온다는 것..) 낚아 채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면 저도 행운을 누릴 때가 종종 있더라고요. 항상 감사하고 고맙게 생각합니다. 또 이렇게 응모해 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타스텔라
    January 16, 2019 6:27 pm

    올해도 마모님의 이벤트는 계속되는군요. 항상 느끼는것이지만 이런 좋은 사이트를 운영해주시고 때마다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9년 가능하다면 마일로 서부쪽을 여행해보고 싶으나 여러가지를 고려할때 가능할지는…
    좋은 정보 공유해주시는 모든분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미국 온지 어언 12년.
    3명이 미국을 밟았는데, 이제 6명이 되었습니다.
    식구가 많아져서 한국은 커녕, 어디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가 부담이네요.
    미국생활이 다 그렇잖아요.
    맞벌이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쁘게 살다 보니, 어느새 아이들이 훌쩍 커 버렸네요.
    이번 여름에는 캘리포니아를 한번 다녀오려는 계획을 잡았습니다.
    저희가 살았던 플로리다와는 또다른 아름다움이 있으리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쌓다 보니, 호텔부담은 일단 없네요.
    더 좋은 정보 많이많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에도 더욱더 풍성하고 복된 일만 생기길 기원합니다.
    무슨말이 필요하겠냐만은 그래도 굳이 마일모아를 통해 얻은 큰 기쁨은 역시 boston intercon에서 3박4일을 무료로 있을수있었다는 것이고 엠배새더 renew를 함으로 크럽레벨까지 업글한것이 저에겐 제일 기억에 남는 일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화이팅

    Reply
  • 2019년에는 저는 하와이에 싸워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아이들이 파리 가보고 싶다하니 긴긴 여름에 한번 유럽도 노려보고 있구요.
    둘중에 하나만 실천해도 아마 좋은 아빠 될거에요.
    마모가 더 승승장구하는 사이트 되길 바래요.

    Reply
  • 마틴맥다방
    January 16, 2019 6:52 pm

    모든 분들 새해에도 좋은 일들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마모를 알게된지 3년만에 올 여름 처음으로 가족과 함께 한국 다녀옵니다. 6월초에 UA로 들어가서 6월말에 대한항공으로 돌아오는데 28만마일로 충분하네요. 10년만에 가는 한국여행.. 모두 마모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인도사이다
    January 16, 2019 6:53 pm

    2019년에 저는 마일로 한국에 갈 계획입니다. 한국에서의 비행기와 호텔을 지금까지모은 마일과 포인트로 할 예상입니다ㅎㅎ
    좋은사이트를 운영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2019년되시고 건승하는 마일모아사이트가 되시길 바랍니다.

    Reply
  • 너하고나하고
    January 16, 2019 6:54 pm

    1) 가능할진 모르지만 조심스럽게 하와이를… 생각만 해보고 있습니다…!

    2) 이 세계를 하나도 모를 때 알았으면 했던 것 한가지는, SPG 30000?35000? 포인트 사인업보너스의 중요성입니다… 사인업포인트의 중요성을 알았다면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스펜딩을 다채웠을텐데 스펜딩을 채우지않아 사인업보너스를 받지못한게 인생의 한 입니다… ㅠㅠ

    마모님 항상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1월도 벌써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올 2019년에는 부모님이 한국에서 오실예정이어서 힐튼포인트를 열심히 모으고 있어요. 아직 구체적으로 여행지를 정하지는 못했지만 호텔포인트가 많이 필요할것 같아요~ Aspire, Ascend, 일반 Hilton Honors 까지 힐튼은 포인트는 모을수 있는 카드가 많아서 참 좋은것 같아요. 모두들 새해애 하셨던 계획들 잘 이루어 지도록 화이팅요!

    Reply
  • 아마존마니아
    January 16, 2019 7:02 pm

    마모 보면서 너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아직 마일은 많이 모으지 못했지만.ㅜㅜ. 마일은 아니지만.. 혹시 저처럼 홀푸드에서 쇼핑 많이 하시거나 아마존에서 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아마존 프라임 카드 강추 드려요~~

    Reply
  • 벌써 신년이벤트에 참여만 세번째이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다니..
    1) 2019년 결혼과 아기까지 태어나는 해라 기대가 많이 됩니다. 체이스 사파이어로 함께 쓰고 있어 이젠 대한항공에 쓸 수 없지만 계속 차곡차곡 모아 태교여행 가보려고 합니다.
    2) 무엇보다도 유학생 입장에서는 연회비가 없지만 마적질에 좋은 카드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아멕스 힐튼 카드도 호텔 마일리지가 조금 상대적으로 적긴 하지만 간혹 많이 올라서 나오는 프로모 때 지원하시면 좋을 꺼 같네요. 메리엇카드도 좋은것 같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전 ana 항공 비지니스로 미국에서 한국갈려고 마일을 어떻게 하면 빠르게 모을수 있을까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적질 6년차 딸 하나둔 아빠입니다. 올해 여름에 만으로 2살이 되어서 아기는 마지막으로 거의 무료다 시피 비행기 탈수있는 기회라 와이프와 셋이서 대한항공/체이스 딜이 끝나기전 미리 넘겨둔 마일로 비지니스 LA – 대만 – 인천 – LA 로 봄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그동안 신혼부터 마일모아서 여행다닌것만해도 수만불어치가 될정도로 정말 이런 꿀팁을 몰랐다면 아마 저같이 평범한 사람은 여행도 이렇게 여유롭게 자주 다니지 못했을것 같네요^^. 마일모아님과 좋은 팁 공유해주시는 회원님들도 모두 감사드리고 19년 한해도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하와이에 가려고 Thank You Point 를 Flying Blue 로 작년 중순쯤 옮겼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하와이행이있었는데 지금은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구요… Flying Blue 직접 전화해서 대기하기만 몇십분씩 몇번째라 날잡고 다시 해야 하는 상황이네요. 혹시라도 저처럼 옮기시려는 분들은 알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Reply
  • 안녕하세요! 지인으로부터 마일모아를 알게된 후 마적단이 된 지 어느 덧 사년차에 접어드네요. 그간 마적질을 통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쌓아서 한국에 계신 부모님이 다음달 제 결혼식에 공짜로 오시게 되었네요. 그리고 신혼 여행 호텔도 여기서 알게된 힐튼, 하얏트 포인트로 예약할 예정입니다! 항상 알차고 빠른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마일모아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2019년 마적단 모두 풍성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Reply
  • 해피 뉴 이어 여러분!!!
    올해는 부모님이 여름에 오셔서 크루즈를 떠나려 합니다. 코스코에서 상품을 예약을 했지만 떠나는 날, 도착하는 날 호텔은 모아둔 하얏호텔 포인트를 썼지요. 또 옐로우 스톤에도 가려고 하는데, 웨스트 옐로우 스톤 호텔들중에 홀리데이 인이 6명숙박이 가능해서 (성수기라 가격이 높네요) 이틀은 여기서 IHG 숙박권으로… 올해도 열쒸미 모으즈아!!!

    Reply
  • 남편이 마일모아 광팬이라 이름은 많이 들어봤고, 헤드폰에 욕심이 생겨 남편따라 글을 답니다. 올해도 비용 많이 안들이고 여행할 수 있을것 같아요…

    Reply
  • 모든 회원분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포인트는 모을 수 있을 때 열심히 모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어디서 예상치 못한 장애물(5/24, 평생 한번…)이 튀어 나올 지 모르니까요.
    더군다나 항상 나쁜 쪽으로 디밸류에이션 되는 것이 마일정글의 세계인 것 같습니다.
    2019년은 한국 방문의 해 입니다.
    더 늦기 전에 한 번 이라도 더 다녀 오자 입니다.

    Reply
  • 우연히 마일모아를 접하게 된 후 새로운 세상을 만난듯 체이스 프리퍼드를 열고 열심히 UR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국에 안간지도 근 3년째라 올해에는 포인트를 써서 다녀올 예정입니다. 워낙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이제 호텔 카드도 공부해보려 합니다.
    마일모아 회원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HNL-NRT 이콘 편도가 BA 혹은 JAL로 20,000 밖에 안한다는 사실을 작년에 처음 알게되서 올해엔 꼭 도쿄에 한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물론 하네다로 들어가면 더 좋겠지만 HNL-HND는 하와이안과 ana 두 항공사만 운행해서요. 그리고 하네다-김포 7500을 델타/ jal/ ba 마일로 들어가면 좋겠죠. 마일모아를 알기 전 소셜번호가 있으면서도 아무 카드나 시도하다 뺀찌 먹은 적만 10번 가까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알고 아멕스를 제일 처음 시도했고 받았죠… 아 미국에 온지 10년인데 본격적 마적질이 채 4년도 되지 않습니다. 그 사이에 카드만 현명하게 잘 만들었어도…얼마나 많은 마일을 모았었을지..특히나 전 학비를 만몇불씩 데빗카드로 내곤 했었거든요..더 일찍 알지 못한게 억울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저는 와이프와 4월에 토론토 방문하여 보유하고 있는 IHG Free Night 이용하여
    인터컨티넨탈 요크빌에 묶을 예정입니다
    (와이프 Free Night 1박, 저 Free Night 1박, 그리고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1박)

    나이아가라도 하루 방문예정인데 당일로 다녀올 생각이에요
    기대됩니다 ~ .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올 여름 한국 다녀올 계획이고 마일모아 덕분이 쳐닝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고 어떤 카드를 먼저 발급 받아야 하는 지 노하우가 조금씩 생기고 있어요.

    올 해도 좋은 소식이 많기를!

    Reply
  • 건강지킴이
    January 16, 2019 7:59 pm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마일 쪼개서 (AA마일) JAL 항공, 모아두웠던 대한항공 풀어 일본,한국,조지아 여행 기다리고 있는 1인 입니다. 처음으로 비지니스 타는것도 너무 설레구요^^ 다 마모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응모도 하고 갑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년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올해 헝가리 부다페스트, 스페인을 갈 예정인데, 아직 마일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마일 모아 통해서 많은 정보 얻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3대캐년, 라스베가스 2주 여행 했어요.
    주로 chase 사파이어 카드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정보들도 마일모아에서 많이 얻어가고 있어요. 저도 올해에는 정보를 주는 사람이 좀 되어야 될텐데요.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이렇게 좋은 게시판을 잘 유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마일을 열심히 모으기만 했지 제대로 쓰질 못했는데요, 조만간 하와이에 꼭 가고 싶은데 그때 멋지게 비행기표와 호텔을 마일로 화려하게 예약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얼마전에 만든 찰스 슈왑 어카운트!! 외국에서 현금 뽑을때 엄청 유용하더라구요. 수수료를 모두 돌려준답니다. 신청후 데빗 카드를 받기까지 시간이 꽤 걸리니 미리미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2019년에 마일모아님과 여기 게시판에 오시는 분들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길!

    Reply
  • 2019년 한 해에도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마일모아 덕분에, 2월 한국 왕복을 비즈니스와 퍼스트로 끊었습니다. 나이 들어서도 해볼까 말까한 혜택을 꽤 젊은 나이에 누려보네요!! 고맙습니다.

    도움 받은 것 처럼 저도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마일모아 유저가 되고 싶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2019년에 하얏포인트 이용해서 지바칸쿤 1주일 여행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 행복한 2019년 되세요!!

    Reply
  • 미국 오기 전부터 꼭 참고해야할 사이트라고 들었습니다.
    이제 온지 몇달 되지 않아 secured card로 신용쌓고 있는 중인데, 좋은 offer들이 사라지고 있는 것 같아 마음이 조급해지기는 하네요 ㅎㅎ
    2019년 중반쯔음에 마일 모으기 시작하면 한국으로 휴가가는 비행기표는 구할 수 있지 않을 까 싶네요!
    마일모아 감사드리고, 모두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Reply
  • 후회없이달려
    January 16, 2019 8:20 pm

    항상 마일모아로부터 많은 도움 받기만해서 송구스럽습니다. 올해는 벼르던 한국행을 계획중입니다만 체이스-대한항공 연결고리가 끊겨서 당황스러운 중입니다만.. 이전 마모 글들을 통해 다른 루트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체이스 포인트로 지난주 하와이 다녀왔습니다…

    역시 하와이는 따뜻하더군요….

    대한항공이 빠져서…너무 아쉽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드나든지 일년정도 되 가는데 처음으로 글 남기네요.

    아이들 데리고 처음으로 한국 갈 예정입니다.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니 한국 방문하기가 쉽지 않네요.

    UR 이랑 호텔 카드들 모으는 중입니다.

    여기서 정말 많은 정보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항상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모 글을 통해서 많은 소식을 알게 되고 배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알게된지는 오래되었는데 마적질을 시작한건 얼마 안되었네요.
    덕분에 가족끼리 비지니스도 여러번타고 정보 항상 감사히 읽고있습니다.
    덕분에 담음달에는 스페인, 가을에는 따뜻한 서부로 갈 예정입니다.

    Reply
  • 무조건모아
    January 16, 2019 8:49 pm

    모아둔 마일 아주 잘 쓰고, 다시 열심히 모으는 중입니다.

    카드사 혜택이 갈수록 줄어드는 것 같아 아쉽기만 하네요.

    Reply
  • 아직 초보 회원입니다만, 마일 모아서 미국여행부터 많이 해보려 합니다. 여기서 배운 정보들로 카드 순조롭게 만들고 있고, 주로 호텔 마일부터 모으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AA 마일로 작년에 LA 3번 갔다왔읍니다. 3년동안 시디 AA 를 달려서 이번년도는 새로나온 1만 포인트 카를 열어서 싸아두어야겠어요.
    체이스 인크 8만 과 아멕스 델타 를 모을 예정입니다. 제가 사는곳이 델타하고 AA 많아서요.

    그럼 모두 계획잘하셔서 좋은 여행들하시기를~

    Reply
  •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루에도 여러번 마일모아에 들어와서 좋은 정보, 재미있는 정보 얻어갑니다. 덕분에 예전에는 알지 못했던 세상을 배우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는 한국행 비행기표를 위한 마일에 집중했다면 이제부터는 유럽여행을 위한 마일을 모아볼까 계획중입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꼭 부모님을 일등석으로 모시고 싶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모두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몇년째 노리지만 못가는 하와이를 힐튼 포인트를 어센드,어스파이어 등등으로 모아서 가는게 올해 목표에요. 막상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

    Reply
  • 늦었지만 올 해에는 모든 마일모아 회원분들이 많은 것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올 해 제게는 체이스의 인기가 가고 아멕스가 찾아왔습니다. 아멕스 골드를 스타트로 MR을 좀 본격적으로 모으려고 하구요. 가족과 프랑스나 이태리여행 계획하고 있습니다.

    IHG가 시들해져서 하얏으로 갈아탔는데 마모님들 덕분에 익스플로어리스트로 업글 받아서 제대로 즐기고 있는 중 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매일 매일 새로운 정보를 가져다주시는 마모회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엔 델타 마일 세일해서 한국에 저렴하게 다녀왔구요.
    올해에는 칸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작년엔 델타 마일 세일해서 한국에 저렴하게 다녀왔구요.
    올해에는 칸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Reply
  • 미국으로 온지 5개월밖에 되지 않아 아직 생소한 것들이 많지만 마모에서 많은 것들을 차근차근 배우고 있습니다. 델타 아멕스 골드 친구 추천으로 링크 여기서 타고 신청했었는데, Credit history 가 없어서 Reject 받았네요ㅜ 하지만 온지 1개월만에 바로 체이스 언니 카드를 승인 받아 현재 쓰고 있습니다. 조만간 델타 아멕스 골드 최소 6만이상 sign up 보너스가 뜨면 refer 통해 또 신청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2019년에는 델타 sign up 보너스가 생긴다면, 부모님을 미국으로 모실 비용에 보탤 예정입니다.

    지금은 눈팅이지만 나중에 꼭 정보 공유에 도움이 되는 회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2019년 한국 방문 준비중입니다. 체이스카드와 시티 AA카드로 비행기표를 해결했고, 시티 포인트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에 하와이 계획에 있습니다. 항공권과 숙박권등 마일모아의 도움을 많이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년부터 가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점도 기억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아직 초보라 체이스카드 샤파이어 카드로 UR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작년에 체이스 ur이 대한항공으로 전환을 중지한다고 해서 그동안 모아뒀던 ur을 모두 대한항공으로 급하게 옮겼는데요, 덕분에 이번엔 편한 국적기를 타고 모처럼 한국으로 휴가를 갈까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던 학생시절에 첫 연회비 신용카드로 체이스 UA 카드를 우편으로 날라온 3만마일 보너스에 싸인업했었는데요, 그래도 마일이 꽤 모여서 한국에 이코노미 표 끊어서 갔던적이 있네요. 저처럼 왕초보한테는 마일 모으기만 하고 쓰는게 쉽지가 않은데 UA는 좌석검색이 쉽고 성수기에도 비교적 여유가 있는 편이라 꽤 실용적이었어요. 마일모아를 일찍 알았더라면 싸인업이 높을때 했으면 정말 좋았을거 같아요!

    마모님, 항상 따끈따끈한 소식을 알기쉽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혹시나하며도전
    January 16, 2019 9:37 p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국에 온지 2년이 다되어가는데 미국에서 그 흔하다는 여행 한번 못가보았네요ㅜ
    차곡차곡 마일리지 모아 조만간 여행계획 짜보는 날을 기대해보아요!

    Reply
  • 작년부터 마적질 시작한 유학생입니다. 저번에 전환해 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올해에는 일본을 거쳐서 한국에 한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마모 눈팅하면서 알게된 일본에 있는 맛집들도 꼭 들려보려고 해요.

    새해 이벤트 감사드려요. 모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로 항상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카드 만드는 법을 배워서 잘 적용시키고 있어요. 올해는 칸쿤이나 하와이쪽 여행을 해봤으면 하는데 아직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네요~ 조금씩 차차 준비해서 여행계획 세우려고 합니다.
    꿀팁은 없고 조금씩 천천히 가는게 요즘시대에는 맞는 거 같네요.

    마모님들 모두 항상 행복하세요~~

    Reply
  • 먼저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작년 체이스 대한항공 사태이전까지 마일모아 도움으로 적립신공 잘 활용해왔던 사람입니다. 그 이후 변화가 많지만 새해에는 모두분들 다 좋아하시는 방향으로 진행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행복하세요. 마일모아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마일모아를 안지 얼마 안되서 진작에 알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지만 이제라도 알아서 얼마전에 생애 첫 크레딧 카드를 성공적으로 발급받았어요! 체이스에서 거절당하고 마일모아 첫신용카드 가이드를 보고 큰 도움 받았습니다. 마모 덕분에 첫 발걸음을 잘 뗀것 같아 너무 기뻐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좋은일만 가득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Reply
  •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는 꼭 wave lotary가 되어서 떠나보고 싶네요 ㅠㅠ

    Reply
  • 마적단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마모 덕분에 호텔에서 비행기에서 호사를 누리고 있습니다.
    금년에도 마모가 아니면 언감생심 생각도 못해 볼 비즈를 타고 일본을 거쳐 한국을 다녀오게 되었네요.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Reply
  • 와 시간이 이렇게나 빠르네요..
    벌써 이 이벤트도 응모한지가 몇년이나 지난걸 보면요 🙂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는 너무 여행을 못가서 올해는 Wave lottery가 당첨되면 가려고 해요 ㅠ 꼭 되기를…

    Reply
  • 안녕하세요. 일단 이렇게 이벤트에 참가 하는것만으로 만족하고요. 덕분에 아직 많이는 마일을 모으지 못했지만 계속 마일모아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으로 가지는 못했지만 부모님을 마일리지로 미국까지 오게 하였고 올해 아니 내년목표로 한국을 한번 가 볼 예정입니다…마일리지로…
    여전히 대한항공 마일리지나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적립할수 있는 카드를 기달리니 올해는 좋은 딜이 많이 생기겠죠.. 하여간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덕분에 많은것을 배워 갑니다….

    Reply
  • 마일모아 사이트를 알게되어 너무 감사한마음입니다.
    덕분에 프라이스라인으로 비딩하던 시절을 바이바이 하고 좋은 호텔, 라운지를 경험하는 호사를 누렸네요. 딸린 식구가 많아 비즈니스는 아직 한번 경험했고요. ㅎㅎ
    올해는 하얏 포인트로 park city 스키여행과 여름 홍콩 경유 한국 (하얏 무료숙박권 이용) 그리고 이태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마일과 캐쉬를 적절히 섞어서 이용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올해도달려봐요
    January 16, 2019 10:13 pm

    마모님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작년에 마일모아를 알게 되어 첫 신용카드로 아멕스를 만들어 사용했고 이제 언 1년이 넘어가 체이스 사파이어에 도전하려 합니다. 체이스 카드 만들어 보기도 전에 대한항공 사태로 인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못 모으는게 아쉽지만 뭐 어때요 다른 마일리지 열심히 적립해서 타면 되겠죠…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훗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내공이 쌓이면 좋겠네요!

    Reply
  • 마일모아는 알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여행의 질이 향상되었다고 할까요. 라운지, 좋은 호텔, 무료 조식 등등이요.
    올해는 park city 스키 여행과 홍콩 경유 한국, 그리고 이태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따뜻한마음
    January 16, 2019 10:15 pm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 마일모아를 통해서 MR을 잘 모아 델타항공을 이용해 한국에 왕복으로 다녀올 계획이예요. 좋은 사이트 운영해주시고 회원분들도 다들 좋은 분들만 가득한 마일모아 앞으로도 계속 부흥하고 번창하길 빌께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Reply
  • 올해도 가늘고 길게 마일모아 모국 방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절약한 돈이 상당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시간 나실 때마다 사이트 들어오면 핫 카드와 핫 딜을 챙길 수 있고 유용한 생활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Reply
  • 12월에 체이스 프리덤 승인나서 1월에 받았는데 요번 5% gas station이 상당히 꿀이네요.
    올해에는 체이스 언리미티드랑 사리 받는게 목표에요.ㅎ ㅎ

    항상 마일모아 포스트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Reply
  • 항상 좋은 정보를 공유 해주셔서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올해 목표 아니 내년 목표는 유럽여행을 가볼까 합니다..
    아직은 한참 모자르지만 내년을 목표로 열심히 마일리지를 모아야 겠죠,,
    바라는 점은… 카드들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꿀팁) 같은게 있다면 더 좋을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비행기표를 주로 언급 하는데 다른 카드들의 강점…이 있다면 다같이 공유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Reply
  • 올해에 IHG포인트 털러 보라보라 한번 더 갈 생각입니다!
    항상 유용한 정보 많이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제일 수고하신분은 마모님이신데 이렇게 또 잔치마당을 열어주시내요.감사합니다.
    마모를 안 이후로는 어딜가도 호텔숙박이 두렵지 않아졌어요.
    각종 카드 포인트들의 협찬으로요 작년에도 여행을 잘 다녀 왔지만 올해는 특히 한국에 계신 친정 엄마가 4월달에 미국오시는데 델타 포인트로 대한항공 비지니스를 발권을해서 너무 기쁘고 뿌듯합니다.
    그리고 돌아가실때는 알라스카 포인트로 jal비지니스 타고 모셔다 드리고 올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아마 친정 어머니는 마지막 미국 여행이지 싶어요 요즘 초기 치매판정을 받으시고 연세가 많으셔서요.

    Reply
  • 내년 울식구 비즈니스석으로 한국 갑니다. 그동안 모은 UR 마일리지, SPG 마일리지, Skypass 마일리지 다 털어서 갑니다. 마일모아 아니었으면 꿈도 못 꾸었을 여행입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2019년 한 해도 모든 분들께 늘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늘 감사드립니다!
    2019년의 마일/포인트 계획으로는, Amex MR-ANA 비즈로 미국-대만-한국-미국 일정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Reply
  • 여행가즈아
    January 16, 2019 10:58 pm

    작년에 처음으로 대한항공 비지니스 타고 한국에 갔었습니다. 1주일반동안 포인트로 호텔에 있었구요. 마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얼마전 사인업이 바뀌기전에 하야트 카드를 받아서 뉴욕에 파트하야트에 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빋으세요. 건강하시구요~

    Reply
  • 항상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일모아에서 배운걸로 여행 알차게 다니고 있어서 항상 감사한 마음이에요~ 올해도 포인트와 베네핏으로 여러군데 다닐 예정인데 지금 계획으로는 북유럽쪽과 남미가 될것 같네요.
    저 이번에 마지막까지 미루다가 1월 9일에 마감한 두 카드 신청했는데 알고보니까 특히 yearly credit 있는 카드들은 12월에 만들면 크레딧을 두번 먹을수 있었다는… 새해되어서 마모에서 얻은 첫 깨달음이었습니다 ㅎㅎㅎ

    Reply
  • 미국생활한지 1년반정도 되었고, 그동안 차 구입 및 카드발급 등에 많은 도움을 받아 참 감사합니다. 2019년 초에 마일을 이용해 호텔 예약해서 여행다녀왔구요, 앞으로 항공권도 발급받을 예정입니다. 모두들 행복한 2019년 되세요^^

    Reply
  • 람보누구니
    January 16, 2019 11:12 pm

    오랜만에 이벤트 참가합니다. 올여름 성수기 뽀개기 여전히 애용중이고요.
    LA/오사카(Jal)-인천/샌프란(KAL) 했습니다. 오사카는 하얏으로 또는 IHG 고민중입니다.
    마일모아 화이팅~

    Reply
  • 일년여 마일모아의 인도를 따라 좋은 카드들을 가지게 되었네요. 이제 쌓은 포인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열심히 연마하겠습니다~ 고수님들 많이 도와 주세요~ 새해에 모두들 포인트 및 혜택 많이 받으시고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모두에게 임하여 행복한 한해되시길 기도합니다!

    Reply
  • 빌리언달라맨
    January 16, 2019 11:13 pm

    1. UR 모아서 올해는 하와이 갈려고 합니다. 가족들한테 큰소리는 있는대로 쳐서 무조건 가야 됩니다 ㅋ
    2. 꿀팁 이라면, 게시판에 좋은 글도 많지만, 댓 글들도 꼼꼼이 읽으시면 좋은 정보가 많아요.

    Reply
  • 이벤트 참가합니다! 감사합니다. 올해는 미국 한국 왕복하는 마일리지 좌석을 노려보고 있는데 휴가 계획이 애매해서 좌석을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매번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Amex-Delta 카드 스펜딩 열심히 채우고 있는 중입니다. 올 봄에 아들 첫 돌 맞아서 한국 다녀오고 싶어요!
    다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Reply
  • 현재 한국 방문중인데.. 이번달 말에 들어가면 미국 생활을 접을지를 고민해야하는지라
    2019년은
    AMEX 10만
    UR 10만
    IHG 5만
    AA 5만
    UA 6만
    CITI 6만

    모든 포인트 다 쓸까 생각 중입니다. 후보지는 마이애미, 라스베가스, 뉴욕, LA등 큰 도시부터 볼려구요.

    저같은 어설픈 마모인같은 경우는 마모를 일종의 사전처럼 쓰죠. 어디를 가고 싶다면 후기를.. 포인트를 쓸때 알아야할 팁이나 규칙이 있다면 검색을…. 최신 카드를 submit하기전에 카드홈페이지와 꼭 마모에 최신 정보를 확인합니다.

    2018년 가장 뿌듯했던 마모하면서 잘한 일은…. 저한테는 global entry가 최고였네요. 귀찮게 멀리 인터뷰했지만 ua에서 100달러 받고.. (포인트는 쓰지 않아서 뭔가 느낀게 없네요. 아끼면 똥된다는데..) 한국갔다가 들어가는데 예전엔 심하면 2시간정도 입국심사받았는데… 5분만에 나왔습니다. 엄철 길게선 줄 보면서 먼저나가는….뭔가 혜택받은듯한..

    올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일 모두 잘 되셨으면 합니다.

    Reply
  • 1. 유학중인데 UR 모아서 올해는 한국에 한 번 더 들어가고 싶습니다.
    2. 마적활동을 하면서 알게된 꿀팁으로는 24/5였습니다. 마적덕분에 작은 이익 때문에 신용카드를 마구 발급받는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Reply
  • 이번응모는 꼭 됬으면 합니다만 뭐 누가 되더라도 축하드리고 감사합니다.

    1) “2019년에 마일, 포인트를 사용해서 준비하시는 여행 계획은 벌써 하나 있네요 한국을 저렴하게 Delta 26000, AA 35000(10% back) 으로 왕복했네요. 매년 가는 베가스도 싸웨 타고 한번 가겠죠.

    2) 마적활동을 하면서 알게된 꿀팁은 역시 미리 3가지는 미리미리 모아두자입니다.
    Delta/AA/United. 한동안 Delta 가 쓸데가 없어서 에휴…이러고, AA도 못쓰고 에휴 이러다가 이번에 왠일로 United 대신 Delta/AA 조합을 사용했네요.

    매번 눈팅만 하지만 마모 화이팅합니다~

    Reply
  • ㅎㅎㅎ 엄청난 참여량이네요.
    소리없이 움직이는 마적단님들 많이 계시리라는건 예상했지만,
    참여율이 얼마일지 몰라도 제 예상은 훨씬 뛰어넘는 댓글수입니다.
    참고하려고, 몇개 글 읽어보았는데 진심어린 감사가 느껴지는 글들속에 진심이 보입니다.
    저도 늘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미국에 오면서부터 읽기 시작했습니다. 유학생을 위한 컨텐츠로 알게되었는데 참 유용하게 잘 읽고 도움받고 있습니다! 항상감사하고 꼭 당첨 되었으면 좋겠어요~!!

    Reply
  • 안녕하세요! 시간은 꽤 지났지만,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ㅎ

    지난 한 해 mr만 죽어라 모아서 이번에 아내와 함께 한국에 들어갑니다. SPG 비즈카도도 10만일때 인어받아서 10만받구요.

    저는 아멕스 골드카드 강추입니다. 최근에 아멕스 골드카드 연회비는 올라갔지만, 레스토랑 크레딧($10/month)도 추가되고, 지출시 받게되는 기본적인 mr 비율이 많이 올라간것같아요.

    올 한해도 다들 행복한 한 해 되시기를 바랍니당~

    Reply
  • 마일모아님 매년 감사드려요,
    마일모아 덕분에 가족들 여행도 많이 다닐 수 있었어요, 공짜인 여행보다는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많이 다닐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점점 커지고 같이 다니는 여행의 즐거움도 더욱 커지고 있어요.
    1. 올해는 아직 특별한 여행계획은 없지만, 시간과 마일이 가능하다면 하와이를 다시 다녀오고 싶어요~
    2. 저는 여행을 가기 전에 후기를 찾아보면서 본문과 댓글을 꼼꼼히 살펴봐요. 가야할 곳, 먹어야할 곳, 가는 방법 등을 검색하면 정말 엄청난 정보가 쏟아져나옵니다 ^^

    Reply
  • 작년에 미국에 처음 와 아직 배울 것이 많은 초보입니다. 오자마자 체이스 계좌 만들고 처음으로 신청한 프리덤 카드를 운 좋게 받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잘 얻어가겠습니다!

    올해도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Reply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저희는 1주일후에 알라스카에서 마우이로 갑니다. 하얏리전시와 힐튼와이레아에서 포인트를 잘 쓸예정입니다.
    너무 기대되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체이스 UR 을 United 로 옮겨서 한국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2) 마일모아 덕분에 매번 저희 부부는 좋은 호텔에서 숙박을 한답니다. 결혼 후 한번 제외하고 마일로 호텔 숙박을 다 했네요 …^^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남편과 citi thank you point 와 Barclay Plus 를 합하여 한국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2) 마일모아 덕분에 매번 저희 부부는 좋은 호텔에서 숙박을 한답니다. 결혼 후 한번 제외하고 마일로 호텔 숙박을 다 했네요 …^^

    마일모아 감사합니다.

    Reply
  • 2017년 우연히 알게된 마일모아를 통해서, 드디어 저희 가족이(4인) 이번 여름방학에 꿈에 그리던 한국방문을 계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네요. 정회원이 되는 기회를 엿보고 있는데 가능할지는 모르겠구요. 그리고 항상 게시판에 유용한 정보를 올려주시는 정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1) 여러 마일을 사용해서 한국행을 준비중입니다. 마일리지가 없었으면 꿈도 못꿀 한국행을 또 준비하네요. 감사드립니다. ^^
    2) 얼마전, 아플을 클로즈하며 아멕스에서 mr 6만을 빼갔습니다.ㅠㅠ 좀 더 조심하고 조심할 걸… 위험상황을 알았다면 좀 더 조심했을 텐데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Reply
  • 올해 여름에 한국 방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United와 Delta 마일리지 사용해서 다녀올 생각입니다. 서울에서 호텔은 IHG 이용해서 인터콘에 있을 예정입니다.
    항상 이곳에 방문하여 새로운 딜이 뜰때마다 열심히 따라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에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에 올라온 정보를 토대로 첫 신용카드 발급받고 열심히 마일리지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마일모아에 올라온 정보를 토대로 첫 신용카드 발급받고 열심히 마일리지 모으고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알고 나서
    여행이 많이 윤택?! 해진것같아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캄사합니다, 저를 위해 또 이벤트를 준비해 주셨군요. ㅎㅎ

    꿀팁이라면… 아끼면 ㄸ되는건 다 아시죠? 뒀다 좀 더 효과적으로 써야지… 하는 생각 자체가 마일/포인트를 푹푹 썩게 만들죠. 유념하세요.

    이번 여름에 가족과 함께 한국에 가게 될거 같습니다.
    아직 발권도 안했는데, 그닥 맴이 급하질 않네요.
    누군가 도와줄꺼 같은 얼토당토한 예감? ㅋ

    Reply
  • atrapatusueno
    January 17, 2019 1:09 am

    안녕하세요. 이 사이트 들어오기 시작한 것도 이제 8년차군요. 🙂
    시간 진짜 빠르네요.

    올해 계획은, 체이스에 크레딧이 좀 있는데,
    이것 갖고 여행을 좀 해볼계획입니다. 요새 숙소는 airbnb를 많이 써서 아무래도 비행기 티켓을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저희 부부가 한 달에 한 번 꼴로 여행을 가거든요. ㅎ)

    다들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Reply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올해 5월전에 하와이 여행과 연말에 한국 여행을 준비중이예요^^ 거의 대부분 마일로 해결이 될 것 같아 경제적 부담이 많이 줄었네요 마일모아가 아니였다면 이렇게 자주 여행을 생각지도 못했을텐데 너무 감사드려요!

    2. 꿀팁이라고 한다면 부지런해지셔야 된다는 겁니다 ㅎㅎ 여러 카드를 열고 닫고 연회비 생각하고 airline credit 등등…챙겨먹을것도 많고 미리미리 해야 될게 많다보니 굉장히 꼼꼼하고 부지런해야 겠더라구요. 이게 성격이 안맞으면 마적단 하기가 쉽지않은듯 해요 ㅋㅋ 한가지 더 부지런히 마모 게시판을 확인하시라는거 잊지마세요! ㅎㅎㅎㅎ

    2019년 마모 회원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마모 화이팅!

    Reply
  • 올해는 아직 여행계획이 없네요…
    푹 쉴 수 있는 휴양지로 가면 좋겠습니다
    2019년 한 해 마적단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대박 오퍼들이 빵빵 터졌으면 합니다!

    Reply
  • 마적질은 미국에서 유학생활도 오래했는데 신용카드는 생각도 못한 저에게 큰 즐거움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샤프/프리덤카드로 이미 국내비행기여행을 몇 번 했어요. 이번에는 뉴욕-뉴올리언스 델타/AA편으로 여행갑니다. 그 외에 UR로 호텔도 예약해본 적도 있고… 아직 효율을 극대화하려면 멀었을 듯 ㅜㅜ

    이 글을 보실 분들은 없을 거 같은데
    팁이라면… 디테일보다는 기회를 잡아야합니다.
    언젠가 포인트를 엄청 주는 사인업보너스딜이 뜨는데 그걸 놓치지 말아야죠. 쓰는 건 그 다음입니다ㅎㅎ 어차피 공짜니까 일단 받아가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근데 그런 대박찬스는 마일모아에서 다 알려줍니다.ㅎㅎㅎ

    Reply
  • 응모합니다. 2019년에 체이스 UR포인트를 많이 모아서 하와이여행시에 숙박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초보라 꿀팁은 없지만, 마일모아 뉴스레터를 정기구독하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모두 행복한 2019년 되세요 🙂

    Reply
  • 도전!ㅋ

    저는 지난 10년간 못 봤던 친구 만나러 10월 즈음 쿠알라룸푸 가볼까 합니다. 좀 먼 여정인데 MR(ANA) 이용 해서 한국 가서 놀다가 AA로 홍콩 가고, 며칠 있다 AS로 쿠알라룸푸 가볼까 합니다. ANA 하나로 다 해결되면 좋겠는데 아무리 검색 해도 안 되더라구요ㅋ. 호텔은 힐튼 포인트랑 하얏트 연간 숙박권, 그리고 IHG 무료 숙박권 사용 할것 같네요..

    두번째 여행은 하와이 아니면 캐나다 퀘백으로 가려고 하는데 하와이는 작년 여름에 다녀 와서 퀘백으로 많이 기울고 있습니다. 가게 되면 아마도 5,6월쯤 될것 같네요..

    총알은 다 준비 되었습니다.. 시간만 있으면 되는데요.. 시간이 될런지 그건 잘… 아내가 육아로 거의 4년을 쉬어서 혼자 벌어 먹고 살았는데 드디어 일을 구한다고 하네요! 할렐루야! T_T

    Reply
  •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년간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들을 받아 마일리지 및 숙박권을 잘 챙겨서 쓰고 있습니다.
    7월에 만료되는 메리엇 Cat 6 를 어디다 써야 하나 고민중입니다.ㅎㅎ;
    2019년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요즘 마일모아 가끔씩 와서 어떤 크레딧카드가
    혜택이 좋은지, 내가 가지고있는 크레딧 카드가 좋은건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어써요.

    또 앞으로 발급할 때 어떤 카드를 발급해야는지 마일모아에서 많은 정보 알아갑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통해 얻은 정보로, 작년에 사프와 하얏 신청했습니다.
    올해에는 하얏에서 처음으로 숙박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응모합니다!

    기쁘게도 올해는 아내가 둘째를 임신해서 해외 여행은 힘들거같네요 하하

    그대신

    대공 마일리지 모아놓은걸로
    부모님 비지니스 편으로 한국 여행 보내드릴려고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통해 늘 꿀팁 얻어가 늘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저 여기 일박 저기 일박 무료 숙박권 쓰고 항공권도 그저 싸게 이콘 끊어 가는 편이라 아직 나눌 꿀팁은 없는데요.. 저는 계획이 확정 되지 않을때는 싸웨 포인트로 싸웨 항공권 예약 자주 이용하구요 최근에 아시아나에서 스얼 마일리지 항공권을 온라인으로 예약할때는 취소가 무료로 된다는 걸 알게 되어 그것 많이 이용합니다. ㅎㅎ
    그것 말고는 … 필살기라 할게 별로 없네요 ㅠㅠ 앞으로 많이 배우고 많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ply
  • 새해 건강하세요!
    올해 캐러비안으로 가족여행 계획중에 있습니다. 마모가 이끄는 여행 3년차인데 늘 감사드립니다. 글로벌엔트리..싸웨컴패니언..아멕스오퍼..그밖에 기타등등 덕분에 즐거운 생황을 보낼수 있어서 모든분들께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직 초짜지만 여행다녀오면서 후기도 남겨보고 하겠습니다.!
    선물은 잘 생각이 안납니다만 게시판에 자주 등장하는 상품들 (예: Dyson 청소기나 드라이어 등) 이 어떨까하네요^^;
    그럼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Reply
  • 늘 도움되는 정보 감사드립니다.
    작년에는 샤프카드로 모은 KAL 마일리지로 한국 가면서 일본 여행을 추가 마일리지 사용없이 끼워넣었습니다.
    아쉽게도 대한항공으로 UR 넘기는 것을 바보 짓 해서 마감날까지 못넘겨서 올해 여행은 마일리지 외에 현금을 추가로 쓰게 됐네요. 어쨌든 경험하면서 더 배워가는거지요. 그나마 마일모아 덕분에 경험 많지 않아도 알뜰히 다닐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올해는 delta에서 나온 certificate을 써야해서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갈 수 있는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영주권이 나오면 한국 방문도 생각하고 있고요~ 다 마모 덕분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
    2. 미국 생활의 많은 부분을 마모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일일이 나열하기도 어려운데, 자동차 론부터해서 최근 면도기 리베이트까지ㅎㅎ 꿀팁은 자주자주 게시판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Reply
  • 내꿈은세계일주
    January 17, 2019 5:33 am

    항상 변함없이 마일모아를 이끌어 주시고 지켜주시는 마모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불철주야 궁금한 질문에 성심껏 답변해주시는 여러 마모회원님들 정말 감사드려요!!
    마일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미국생활에 있어서 필요한 좋은 팁들을 서로 공유해주시는 덕분에 미국 생활에서 많은 도움 받아갑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레비뉴로는 생각지도 못할 많은 경험들 (리츠칼튼 같은 최고급호텔의 스윗룸)을 하고 있으며 열심히 마일모아서 1등석도 꼭 타볼 계획입니다.
    참, 올해는 마일로 미동부 여행을 꼭 하고 싶어요~!!
    올 한해도 모두들 즐거운 일들이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Reply
  • 올해는 아멕스 mr로 모은 ana 마일털어서 한국왕복 아시아나 바즈니스 한번 타보려고요 이게 마일모아를 알고 열심히 모은 결과물이네요
    마일모아님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제가 너무 바빠서 마일리지를 쓸수는 없겠지만, 가족들은 이번여름 한국 갈때 이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로 썼네요.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한가지 팁인지 모르겟씁니다만.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드 같은 경우 300불의 여행 경비가 지원되는데요, 프라이스라인 같은 사이트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300불이 차감되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24시간 이내 취소시 무료 취소가 되어 취소를 하게 되더라도 300불의 여행 경비 차감은 그대로 남게 되어 +300불의 효과가 있습니다. 연말에 시간을 앞두고 300불을 다 못쓰신경우에는 이방법으로 300불을 다 챙기실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매해 1월에 이미 300불을 다 써서 이럴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만 작년에 호텔 변경 건으로 취소후 다시 결제하려 보니 이렇게 이미 차감된것은 그대로 남더군요.

    Reply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제가 너무 바빠서 마일리지를 쓸수는 없겠지만, 가족들은 이번여름 한국 갈때 이미 비즈니스 업그레이드로 썼네요.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드 같은 경우 300불의 여행 경비가 지원되는데요, 프라이스라인 같은 사이트에서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300불이 차감되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24시간 이내 취소시 무료 취소가 되어 취소를 하게 되더라도 300불의 여행 경비 차감은 그대로 남게 되어 +300불의 효과가 있습니다. 연말에 시간을 앞두고 300불을 다 못쓰신경우에는 이방법으로 300불을 다 챙기실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매해 1월에 이미 300불을 다 써서 이럴 기회가 거의 없었습니다만 작년에 호텔 변경 건으로 취소후 다시 결제하려 보니 이렇게 이미 차감된것은 그대로 남더군요.

    그럼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세요~!

    Reply
  • 꼬돼데이브
    January 17, 2019 7:40 am

    마일모아 덕분에 항상 생활의 지혜와 꿀팁을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일모아님!
    1) 2018년 말 하와이를 일주일 넘게 다녀왔네요 – 마일모아 덕분에 비행기와 호텔은 Free로~.
    2) 정보가 너무 많아 이루 말할수가 없네요. 요즘은 주변 사람들에게 정보 나눔을 하고 있는데, 덕분에 주변에선 전문가로 통하네요 (중수 레벨도 안 되는데 ㅠ).
    * 다음번 회원가입은 언제일까요? 너무나 회원가입이 하고 싶습니다!!

    Reply
  • 1) 항상 게시판 보고 여기 좋네하고 결정하는지라 아무 계획없음이 올해의 계획입니다
    2) 이건 꿀팁이라기 보다는 제가 마일모아에 감사하는 일인데요.
    제 동생을 마일 세계로 이끌어서 얘가 사는데 활기가 많이 생겼어요. 이것 저것 하고 싶은건 많은데 돈이나 시간이 항상 문제가 됐는데 마일 모아 이후로 마일,포인트 그리고 현금으로 여행하니까 저 하고 싶을때 떠날 수 있으니까 훨씬 좋죠. 문제는 한 곳에 한 번 꼽히면 일년에 서너번도 가고 싶은대로 가서 저러고 먹고 살겠냐 싶은게 단점이에요.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자 신분으로 한정된 미국 생활 중이나 마일모아 덕분에 윤택한 생활을 하고 있음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신용카드, 특히 힐튼 호텔 카드들을 만들어서 여행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었는데 올해는 얼마 안되지만 그동안 모아놓은 아멕스 MR포인트와 항공사 기프트카드를 활용하여 Yosemite에 가족여행을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덕분에 작년에 그랜드 캐년 여행할 때 비행기표 잘 썼습니다.
    다년간(?) 마적질로 마일리지는 많이 모아놨는데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해 휴가계획 미리 세워서 꼭 써야 겠어요.
    그리고 가전제품 살때는 Citi card의 price rewind를 꼭 합니다. 그러면 나중에 최저가를 찾아서 리펀을 해주더라고요. 정말 괜찮은 기능입니다.
    늘 좋은 정보 열심히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파이팅!

    Reply
  • 덕분에 많은정보 받아가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이번년도에 모두 마일리지로 한국왕복 여행을 다녀오려 합니다(ATL-ICN). 저는 출장으로( 회사비용) 나머지 3명은 지난 한해 열심히 마일모은것 + credit card 사용한것 합쳐서 3명이 cover되리라 생각됩니다. 델타를 사용예정이며 대한항공과는 달리 출발날짜에 따라 적용되는 마일리지가 달라 비성수기때 잘 찾아서 사용하려 합니다. 참고로 작년에는 미국여름방학 시작 바로전에 출발하여 왕복에 거의 13-14만마일로 간것 같네요. 이번에는 잘 찾아보아 각 7만에 가는것을 찾을수 있을듯 합니다. 이벤트에 감사하며 응모에도 당첨되는 행운의 2019년도가 되면 좋겠네요~~ ^^

    Reply
  • 돼지고기소고기
    January 17, 2019 8:41 am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 덕분에 댄공 비지니스석도 편하게 타고 저 많이 출세했네요~
    늘 받기만 해서 미안하고 고마워 가끔 은행 인사이드 스토리를 기재하는데, 많은 분들이 쪽지로 상담도 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조금이라도 보답하는거 같아 감사하고 시간 나는 틈틈이 또 기재하겠습니다.

    마적단 여러분. 2019년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다 이루시길 빕니다. 건강하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저는 마일모아 정보로 체이스 사리 카드 받고 출장비로 써서 3000불 가까이 포인트 모았습니다!
    올해는 포인트로 부모님 미국 놀러오시는데 쓰려구요!

    마일모아님께 감사합니다!

    Reply
  • 이 사이트는 매일 매일 들어오는 소중한 사이트가 되었고 이곳을 통해 배워서 칸쿤, 베트남, 마이애미, 키웨스트등을 다녀온 여행 삶이 시작된 인생이 되었답니다. 감사하고 항상 잘 배우고 있습니다.

    Reply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마일모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UR -> 댄공 마일리지가 가능할 때 미리 마일리지를 옮겨 놓았는데요, 올해에는 이걸 써서 비즈니스 왕복 티켓 끊어보려고 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미국에 온지 이제 6개월차에 접어들면서 마적단님들 덕분에 크레딧카드도 만들고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1) 와이프와 칸쿤을 꼭 가보려고 합니다!
    2) 이전 회사에서 출장이 많았던 터라, 여행 일정을 맞추어 status challenge를 통해서 타 항공사/호텔체인 티어를 받아 잘 써먹었었습니다.

    Reply
  • 마모님 안녕하세요~
    늘 좋은 정보들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는 이번 여름 가족과 함께 한국에 다녀올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틈틈이 모아온 UR과 이번에 받은 유나이티드 카드를 통해서 마일 발권을 할 예정이에요.
    정말 마일모아 아니였다면 꿈도 못 꾸는 일이겠지요!
    아직 초보라서 별다른 팁은 없지만 “가늘고 길게” 라는 말처럼 너무 서두르지 않고 마모님 추천해주시는 카드들 지원하는게 안전한 방법 같습니다.
    올 해도 승리하세요!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님 덕분에 태어나서 마일로 일등석을 처음 이용해보기도 했었고 마일리지 시대의 변화를 한참 볼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옛날에 파랑새가 있던 시절부터 함께했는데 작년에 무수한 변화를 보며 이제는 정말 마일 모으기가 쉽지 않아지겠구나 했어요. 아무튼 저는 올해는 큰 계획 없이 한국에 한 번 나갔다올 수 있으면 하고요. 꿀팁이라면 마일모아 사이트에 자주 들어와 바뀐 규정을 확인해야한다는 것? 그리고 UR mall을 이용해서 비교적 한방에 많은 마일을 모으고 있다는 것 정도 같아요.ㅎㅎ 제가 현재 직장인에서 학생이 된지라 씀씀이가 크지 않아 요즘 동굴에 너무 오래 들어가 있었네요. 늘 좋은 팁들 공유해주어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너무 고마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1) 델타 마일리지로 몇자리 안 나오는 댄공 직항 예약을 해 놔서 흐뭇합니다. MR이나 댄공마일로 장인장모님 비지니스 준비 중인데 요새는 비수기에도 자리가 많이 보이진 않네요.

    2) 늘 팁을 얻어가기만 하고 나눌 팁이 별로 없네요. 평생 연 적도 없고 팝업도 없이 아멕스 골드를 신청했는데도 보너스를 못 받아서 커스터머 서비스와 연락 중입니다. 결과 나오면 게시판에 나눌 예정입니다.

    사이트를 통해 늘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있어서 마모님과 다른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조금이라도 도움 되는 내용이 생기면 공유할게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늘 감사합니다!!
    2019년에는 시간이 허락해 줄지 모르겠으나 그래도 호텔 포인트 모은걸로 가까운 곳에라도 놀러가 볼까 생각 중입니다!!안그래도 친구가 놀러온다고 해서 포인트로 숙소 예약도 해주고~마일이 효자에요~ㅋㅋ
    마모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Reply
  • 고수분들꼐 꿀팁 많이 얻고갑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한 후로 많은 정보들과 경험들이 담아있네요!
    1) 이번년도에는 여행계획이 없지만 한국에 한번 나갔다 올수도 있을것같아용! 첫 신용카드 개설하면서 많은 글들 보고 첫 카드는 개설하는게 중요하고 신용점수 쌓아가라는 티 은행가서 제일 노멀한거 추천해달라그래서 열었어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 그리고 마적단 여러분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희는 올 해 댄공비즈로 한국에 다녀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모아둔 마일도 거의 마지막이라 댄공 비즈를 이번을 끝으로 또 탈 수 있을 지는 모르겠네요. 체이스 UR 변환이 다시 돌아와 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항상 팁과 정보를 나누어 주시는 마모님과 마적단 회원님들 덕분에 삶이 한결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업데이트해주시는 글 잘 읽고있습니다.
    1월 첫 주에 하얏, 아멕스 골드 달려 이번주에 카드 받아 열심히 스팬딩 채우고있습니다

    Reply
  • 아버지의 최애 사이트라 비즈니스 자주 타던 마수저입니다. ㅎㅎㅎ 독립하면서 저도 유용한 정보들 많이 얻고 있어요! 얼마 전 첫 신용카드 개설하며 이런 저런 글들 많이 보고 은행가서 열었는데 추천하는 카드들도 다 들어본 카드들이라 자신있게 신청했네용. 여행 계획은 아직 없지만 열심히 내공 쌓아서 고수가 되고 싶습니다!

    Reply
  • 5/24미워요
    January 17, 2019 9:45 am

    안녕하세요.
    마모님을 비록하여 마일모아 회원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통해 엄청난 정보들을 알고 배웁니다~

    2019년에는 2년만에 한국을 다녀오게 될 예정입니다.
    JFK – 인천: 델타 25k + $5.60
    인천 – JFK: 대한항공 35k + $141.20

    그동안 마일을 많이 많이 모아 가족들에게 제공을 해주었고 드디어 제가 누리게 되었네요~

    늘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마일모아 만수무강하소서!

    Reply
  • 마모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우선은 열심히 MR과 호텔 포인트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직 학생이고 싱글이라 특별한 계획없이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모아두고 있습니다.
    2. 예전에는 렌트를 신용카드로 낼 수 있어서 유용했는데 요즘에는 특별한 꿀팁은 잘 모르겠습니다. 정신없이 바쁜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일모아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주인장과 방문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에서 얻은 꿀팁들을 이용해 지난주에 처음으로 서부를 여행하고 왔습니다. 날씨가 그렇게 썩 좋지는 않았지만, (거의)공짜로 비행기, 호텔을 이용하고나니 정말 여행이 이렇게 즐거울 수 가 없었습니다. 여기서 얻은 진정한 꿀팁은 ‘가늘고 길게가자’ 입니다. 포인트를 얻기위해 필요없는 소비가 지나치게 증가한다면 배보다 배꼽은 커지는 꼴 이니까요.
    감사합니다.

    Reply
  •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마모를 알고 나서 기억에 남는 여행도 많이 다녔지만, 가장 좋은 점을 포인트를 쌓아가면서 얻는 소소한 즐거움 인것 같습니다. 우리 게시판은 마일에 대한 것 뿐만아니라 참 다양한 정보들이 올라오기에 메일 몇번씩 들어고 있네요.. 이런 장을 만들어 주신 마모님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상황들로 인하여 올해 특별한 계획을 갖고 있진 않지만, 가능하다면 한국 방문 한번 해보고 싶네요..
    꿀팁이라면 각 항공사/카드사의 장단점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다면 본인에게 맞는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부부할 당시 BA 4500마일로 (이젠 7500ㅠ ) AA 단거리 구간 100번 가까이 탔습니다. 마모에서 얻은 정보가 아니었음 상상도 못할 마일 사용 이었죠..

    항상 감사하며, 힘든 이민생활 속에 활력소로 앞으로도 쭉 부탁 드립니다.~~

    Reply
  • 2019년에도 마모님과 이 곳 모든 분들께 좋은 일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올해는 6월 즈음 다시 한번 미동부-하와이 마일 발권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촉박해 티켓이 별로 없지만 기대되는 여행입니다.
    가늘고 길게 가라는 마모 명언을 명심하면서 ^^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1) 2019년은 연초부터 미국 국내여행(뉴욕-앤아버)에 BA마일을 시원하게 사용했네요. 4월에는 또 샌프란 여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2) 미국생활 7년, 신용카드 마일리지의 up and down을 몸소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우선 모두 새해 발전산 많이 받으시길 빕니다.

    마모질한지 이제 3년 좀 넘은건가요? 아직 초보라서 이제 겨우 끄적끄적 흉내내려고 걸음마 떼는 단계네요

    그래도 2019년에는 일본/한국 + 다낭이 우선 계획에 있습니다. PDX-NRT 는 델타 직항이 있어서 직항으로 가고 (구 메리엇 날고자고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NRT-ICN-SEA 는 대한항공 비즈 편도로 끊었네요. 일본에서는 지난번 마지막 릿츠칼튼 카드로 받은 숙박권 두 장 (도쿄 릿츠칼튼 2박) + 아멕스 힐튼 서패스 (현 어센드) 로 받은 숙박권 한 장 (도쿄 콘래드 1박) + 힐튼 포인트로 나리타 힐튼 1박을 하네요.
    다낭은 발권 이후에 한거라서, 메리엇 포인트로 방 세개를 5박으로 잡았습니다 (메리엇 포인트로 숙박시 5박째는 무료) 비행기는 항공사 마일이 거의 없어서 레비뉴로 끊을려고요. (진에어로 끊을까 합니다)
    그 외에는 아직 계획이 없네요. 다만 메리엇 신 카테고리 4 7박 숙박권 한장이 남은 관계로 플로리다나 하와이를 갈까… 하고 마음만 먹고 있네요

    꿀팁이라…
    이미 다들 아시는 도란스 포인트 3총사 (체이스 UR, 아멕스 MR, 시티 TYP) 외에도 새롭게 캐피탈원 마일이 생겼습니다. 2포인트당 항공마일 1.5마일로 전환이 되는데, 1불 쓸 때 2 포인트씩 모이지요. TYP 처럼 전환 항공사가 조금 애매하기는 하지만, 새로운 카드/포인트를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새로운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제 예상에는 올해 말이나 내년에는 프리미엄급 카드도 내놓지 않을까… 예상해 보고요
    또다른 팁이라면, 이제 국적기 마일은 모으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만약 국적기를 꼭 타셔야겠다는 분들은 MR 을 주로 모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ANA 로 아시아나 비즈를 노리는거지요. 특히 MR 은 아멕스 평생 한 번 문구가 걸리기는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48개월룰과 5/24룰로 싸인업 보너스를 노리기 힘들어진 UR 보다 나을 것 같고, TYP 는 24개월 룰 때문에 모으기가 어려우니까요. 그러니 국적기를 노리시는 분들은 MR -> ANA 를 염두에 두면서 모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 팁이라면 근처 공항에 어떤 항공사의 노선이 제일 많은지, 그 항공사의 얼라이언스는 무엇인지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그걸 기반으로 포트폴리오와 작전을 짜는게 좋지요. 동시에 그 항공사 코-브랜드 카드가 있다면, 그 카드의 혜택도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싸우스웨스트는 비지니스+개인 카드를 잘 열어서 컴패니언 패스를 얻거나, 알라스카 항공의 컴패니언 쿠폰, UA/델타/AA 등의 무료 수하물, 대한항공의 레비뉴 티켓 할인 등등을 말이지요. 항공사를 선택해서 마일을 모으고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런 의외의 곁가지가 상당히 좋은 혜택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특히 무료 수하물 혜택을 잘 이용하면, 카드 연회비는 뽑고도 남지요)
    마지막 팁은 역시 마일모아 대문글도, 게시판 글도 잘 읽어두고 필요한 것은 스크랩이나 적어두는게 좋다는 것이네요 ㅎㅎㅎ 저 같은 초보도 알아듣기 쉽게 많은 분들이 댓글 남겨주시고, 다양한 소식을 전해주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그렇게 보고 따라하고 기억하다보면, 어느새 주변에서는 카드/호텔/항공 전문가가 되니까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일모아님, 사…사…사… 감사합니다. 올 한해도 신세 많이 지겠습니다 🙂

    Reply
  •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몇번 단 적은 있지만 이런 이벤트 응모는 처음 해보네요; ㅋ 좋은 정보를 받으면서 선물까지 기대하는게 좀 부크럽;;

    올해는 출장+여행으로 4월에 하와이를 다녀올 예정이고 출장으로 프랑스 또는 이탈리아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여행을 붙일수 있으면 호텔 마일들을 사용할 계획인데 유럽쪽은 브랜드호텔이 많이 않아 항상 좀 곤란하긴 하죠;

    하와이는 학회가 힐튼에서 열리는데 바로 어!제! 메리엇 플래티넘을 통해 매치된 힐튼 다이아몬드 등급이 큰 역할을 하게 될 거 같아 기대됩니다.

    여름에는 한국에 다녀올 예정인데 성수기에 가야 해서 아마도 치밀한 작전을 짜야 할 것 같습니다.

    늘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Reply
  • 응모 합니다^^

    늘 마적단의 글 너무 잘보고 있으며, 이번 체이스 사프카드로 부모님 및 누나네
    하얏트 호텔 예약도 너무 잘하였습니다!

    쉽지 않은 타국생활에 활력소로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응모 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주로 사용 하는데 지금은 없어서 아쉬워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타국생활에 힘이 됩니다

    Reply
  • UR 에서 댄공으로 마일 전환 막히기 직전에 딱 250,000points 옮겨놨습니다. 장모님 비지니스 왕복 그리고 우리 엄니 비지니스 왕복을 위해서요. 힐튼 apire 카드로는 무료 주말 숙박권으로 San Diego에서 즐겁게 시간도 보냈고요, 향후 라스베가스 다운타운에서 하루 보낼 계획도 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에서 많은 배움을 얻고 여행의 재미를 아주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2019년 다들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19년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한국 방문시 비지니스클래스를 이용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즐거운 여행이 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Reply
  • https://points.theinventory.com/southwest-just-launched-one-of-the-best-credit-card-bon-1831615926

    요놈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전 해보려구요
    ㅎㅎ 쌍둥이 태어나서 통 못오다가
    이메일 보구 헤드폰 탐나서 와봤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Reply
  • 저는 모이었음 델타 마일로 4월에 대한항공타고 한국에 가족을 만나러 갑니다.
    예전엔 비용 문제 때문에 매년 한국을 간다는걸 상상도 못했는데
    마일모아를 알게 된 후로 부지런히 마일을 모아서 부모님 뵈러 다닐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Reply
  • 몇 번 회원신청 에러로 실패하고 목빠지게 신규회원가입 기간만 기다리고 있는 수 년간의 눈팅족입니다. 마일모아 덕분에 세이빙 많이 하고있습니다! 항상 고맙구요. 저희 가족은 올해 둘째가 나올예정이라 큰 여행계획은 없고 있는 아멕스 플랫 airline credit 털어서 장모 장인어른 미국내 여행이나 모실까 합니다. 올해는 여러 카드를 닫지 않을까 하네요…거의 7년간 유지해온 SPG도 닫을까 하고 사리도 좀 긴가민가해서 고려중입니다. 비루한 정보력에 꿀팁이랄건 없고, 댄공 아시아나 litigation coupon 나온거 올해 만기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잊지 말고 털어 쓰세요~ 전 댄공은 어찌어찌 쓰고서 체크 받았는데 아시아나가 문제네요ㅜㅜ
    아무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 생활 3년만에 드디어 한국 들어가면서 비즈니스클래스 이용해봤답니다.
    너무너무 좋았어서 이제 더 열심히 마일을 모으려는 찰나에 댄공 사태가 터지면서 시무룩해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마적질 해볼게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대박딜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빕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항상 이메일로 좋은 정보 잘 받고있다가 처음으로 코멘트 달아봅니다~

    저는 매년 여행을 갔었는데 2018년도에 좀 더 좋은 딜로 여행가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마일모아에서 소개한 아맥스 플래티넘 보고 작년에 가입하고 잘 이용하고있습니다~ 올 2019년도에도 여행을 갈텐데,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2019년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모님과 마적단 여러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를 통해서 많은 정보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이민생활을 하면서 큰 지원군을 얻은 것 처럼 든든합니다. ^ ^
    저희 가족은 그동안 모아 놓은 체이스 UR을 사용하여 여름에 캔쿤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4인가족 비행기표와 4박 5일 호텔까지 체이스 UR로 해결이 될 것 같아서 기분이 완전 좋고 기대 뿜뿜입니다. 좋은 정보에 늘 감사합니다.

    Reply
  • 2010년 말부터 마일모아를 알고 열심히 모았던 알라스카 마일로 비행기도 처리했고, SPG -> MR 포인트로 신혼여행 17박을 모두 다 포인트로 처리했습니다.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Reply
  • 하…마적질이 힘들어지면서 자주 안들어오게 되네요… 포인트도 바닥이고 ㅠㅠ
    그래도 마모 2019년에도 부흥했으면 좋겠습니다!!!!

    Reply
  • 2015년까지 유학하면서 너무 많은 도움받았었는데, 2018년에 다시 미국나오면서도 또 큰 도움을 받고있음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올해는 예전에 갔었던 칸쿤, 벤쿠버 등등을 마일을 잘 활용하여 다녀올예정입니다 ㅎㅎㅎ

    항상 좋은정보 주시는 커뮤니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Reply
  • 보수동뚜벅이
    January 17, 2019 11:22 am

    항상 고마운 마음이 가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 결혼을 계획하고 있어서 항공사 마일리지를 열심히 모아보려고 합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모두 2019년 새해복마니받으세요:)
    마일모아에서 정보를 많이 받아서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마일모아를 하고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여행계획은 없어요ㅠ
    마일적립은 마일에 너무 연연 집착(?)하지않고 적립하는게 스트레스도 덜받고 좋더라구요.
    좋은정보 공유해주시는분들 항상 감사해요.

    Reply
  • 안녕하세요 모두 2019년 새해에는 부자 되시기를 바랍니다 ^^
    작년 6월에 첫 직장에 입사하고 그전에 모르던 미국에서 요령껏 살아가기 위한 팁들을 마일모아에서 많이 얻어갔습니다. 궁금한것도 많고 질문하고 싶은것도 많지만 사람 사는일이라는게 다 비슷비슷한지 제가 갖고 있는 궁금증을 이미 포스트 되어 있어서 많은 참고 했습니다! 아직은 마적 새싹으로 기본 신용카드를 쓰고 크레딧도 낮지만 저도 무럭무럭 자라나서 마일을 모아 언젠가는 이곳에 크게 자랑하는 날이 왔음 하네요!! 올해 알레스카에 가서 오로라를 보는게 제 목표라 마일모아 홈페이지를 예의 주시하며 좋은 정보 얻어가겠습니다~!
    항상 클린한 게시판과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운영진과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ㅎㅎ!!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이번에 힐튼 어스파이어와 아골로 모은 델타 기프트 카드가 700불 어치가 있어서 이걸로 한국 가는 편도를 끊은 후…. AA 9만 마일로 오는 것은 퍼스트 클래스를 탈 계획 입니다. 그와는 별도로 하얏 포인트로 칸쿤 올 인클루시브를!!!

    역시나 가늘고 길게 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델타 기프트 카드가 세개 까지 밖에 적용이 안된다고 홈페이지에 명시 되어 있는데요 전화로 예약할 경우 세개 이상 사용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또한 델타 타시는 분들 중에 한국 가는데 아틀란타 많이들 경유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틀란타 행 비행기는 오버부킹이 종종 되니 출발하기 12시간 전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오버 부킹 되어서 돈 받고 다른 비행기로 갈아 탈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디트로이트 사는데 아틀란타 경유 오버 부킹되어서 500불도 받고 디트로이트 직항 태워 준다는 것을 거절한게 후회 막심입니다. 직원이 전화로 확인하면 당일 비행기도 가능하다는데…. 집이 지방이다보니 다음날까지 기다리기 싫어서 ㅠ….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늘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받아갑니다. 감사합니다.
    포인트만 늘어가는데 여행가는건 쉽지않네요.
    꿀팁은 아니지만, ‘시간날때’,마모게시판을 서칭하는게 도움이 많이 되는거 같네요.
    마모님도 수고하시고,
    마적단 여러분! 부자되세요.!!

    Reply
  • 감사합니다!
    이번 여름에 보스턴이나 시카고, 유럽쪽으로 모아놓은 마일 사용해서 방문할 계획이 있네요.
    마일모아덕분에 너무 풍성한 여행 항상 즐기고 있습니다.

    Reply
  • 달라스뉴비
    January 17, 2019 11:42 am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언제나 유익한 정보를 바탕으로 여행 계획을 짜는일은 참 즐거운 일이더라구요. 2019년에 원래는….UR포인트로 댄공 인천행 비지니스 계획 중이였으나… 체이스 / 댄공 관계 소멸로 인해… 무엇을 할지 고민하던 차에 AA마일 모아놓은것과 함께 힐튼 aspire free night / hilton ascend free night 으로 도미니카 공화국 힐튼 올 인클루시브 가볼까 계획중이에요. 물론 가능할지는 좀더 따져봐야 하지만…. ㅎㅎ

    그것도 안되면 UR포인트 하얏으로 넘겨서 칸쿤 올인클루시브도 생각은 해보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좋은정보 감사드리고 올 한해 다 잘되시길!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들!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해서 마일모아 게시판 꿀팁, 정보들을 많이 찾아보는데요.
    올 한해도 마적질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지금 저는 바클레이 카드로 7만 마일리지 모으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관리자님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를 항상 틈틈이 보고있는 사회 초년생입니다!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좋은 정보들 많이 읽고 얻어가고 있는데 이런 이벤트까지 준비하시다니…짱이에요
    올해 저는 마일모아에서 얻은 정보로 두번째 신용카드를 신청할 예정이에요! (아직 초짜)
    계획이란게 있다면 새로운 마일을 모아모아모아서 한국, 유럽 여행 가는 비행기 티켓 끊는게 큰그림이자 소망사항입니다.

    아직 초짜라 마일모아에 꿀팁같은건 많이 없지만,
    게시판에서 검색해서 제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카드 정보 뿐만아니라 제가 사는 곳 주변에 놀러갈곳, 먹을 곳, 사진 등등 검색만 하면 다 나와요.
    마일모아 회원분들이 공유해주신 정보를 저도 틈틈이 구경하고 제 소소한 여행계획도 세우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들 너무 감사하고 복받으세요!!! 🙂

    Reply
  • 오래전에 친구가 신용카드 오픈하고 저렴하게 여행을 다닌다고 하여 비법을 물어보니
    마일모아 싸이트를 알려 줬습니다.
    마일모아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싸파이어 프리퍼드 (당시 리저브 없었음), 싸파이어 ink 두개 열어서 대한항공 한국 왕복 비지니스 7짱 뽑아 썻습니다 ㅎㅎ (와이프, 애들 , 부모님 다 사용)
    저는 한번도 못 타 봤는데 대한항공이 막혀 부렸네요 ㅠㅠ

    마일모아에서 카드 정보 뿐만 아니라 생활 팁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보통 1~2주 한번식 접속하여 많은 정보를 알아 갑니다.

    2019년에는 갖고 있는 체이스 카드 포인트 열심히 모아서 하와이나 칸쿤 여행 계획 중입니다.
    모두모두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해들 되세요~

    Reply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마일모아 사이트에 가득한 생활과 마일에 유익한 정보로 많은 도움을 받고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말에 친한 동생의 권유로 마일리지의 신세계를 접한뒤 마일모아에서 얻은 지식으로 호텔이랑 비행기표를 잘 구해서 알차게 많은 여행을 다니고 있읍니다. 다시한번 모든분들께 감사드려요.
    저희는 올여름 한국과 캘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읍니다. Chase URP와 델타마일로 한국 가는표를 구했고 마일모아 알기전 열심히 모았던 아시아나 마일로 (14년동안 스펜딩으로 모은 마일, 하와이랑 제주도 가느라고 15만마일은 미리썼고 남은 16만마일로) 미국으로 돌아오는 표를 예약했는데 두사람은 비지니스석입니다. 오는길에 산호세에서 한 일주일 친구들 만나고 집으로 오는표는 Southwest의 마일과 AMEX Gold의 $100 돌려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한국에서 시댁과 언니네 있을거라 호텔예약은 필요없는데 힐튼 주말숙박이 6/4에 expire되는 관계로 콘래드에서 하루 잡니다. 산호세에서는 URP를 Hyatt으로 넘겨서 숙박하고요. 총 $600 정도로 비행기표와 호텔비를 마련한거 같아요. 돈으로 환산하면 $5,000 이상 save한 셈인거 같아요. 이런 좋은 프로그램을 아끼는 사람들에게 권유해도 정말 안하네요. 안타깝습니다.. 듣고 보고 따라하면 알차고 즐겁게 여행을 할수 있게 해준 마일모아 사이트, 화이팅~~~

    Reply
  •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에는 델타 아멕스 골드 링크로 유럽여행 및 한국 여행을 계획 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에서 직항을 많이 이용하는데, 올해 지켜보다가 어느 시기에 쓰는 마일이 적게 드는지 확인해보고 정보 공유 드리겠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Reply
  • 우선 제가 2018 끝나갈때쯤 5-6년 만에 한국을 다녀왔습니다. 물론 망ㄹ로!
    오는건 비지니스로 탔구요.
    2019에는 와이프가 한국을 갔다올 계획과 부모님이 오랫만에 방문하십니다.
    아버님이 좀 함든일이 있으셨는데 두분다 비지니스로 모실수 있어서 무엇보다 감사드려요~
    마일모아가 아니였으면 몇개월 사이에 이렇게 많은 티켓을 끊지 못했을꺼겠죠? 🙂

    2019년은 저에겐 무엇보다 “건강해야 한다” 라는게 새껴지는 한해내요.
    마일도 있고 시간이 있어도 몸이 힘들면 어찌하겠습니까.
    다들 건강한 2019년 되세요~

    Reply
  •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이세요! 최근에는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

    올해 여름엔 푸르투갈이랑 헝가리에 다녀올 생각이구요. ANA로 옮겨놓은 마일이 마침 여름에 만료되길래 그거 써서 처음 타보는 TAP이랑 LOT항공으로 일단 예약은 해놨습니다.

    겨울즘에는 동남아쪽을 가볼 생각인데 아직 특별히 정해진건 없네요. 캄보디아랑 방콕을 가볼까 생각중이구요… Waldorf Astoria가 몰디브에 연다길래 만약 포인트로 예약을 할수 있음 그쪽도 관심이 있기는 해요.

    Reply
  • 2019년도 나눌 수록 더 복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
    저는 올해 체이스에서 대한항공으로 미리 넘긴 포인트로 하와이 가족 여행을 다녀올 예정입니다.
    벌써 예약을 해야 하는데 아직 못하고 있네요 ㅜㅜ
    그래도 미리 넘겨 놓아서 이번이 안되면 다음에라도 잘 써야지요 ^^

    Reply
  • 찰스턴프리맨
    January 17, 2019 12:21 pm

    안녕하세요…
    마모에서 항상 좋은 정보를 많이 얻는 입장입니다. 작년에 영주권 신청을 해서 올해는 아직 큰 여행을 준비중이지는 않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나눌 정보는 아직 없지만 혹시라도 찰스턴에 대해서 물어보신다면 성심성의껏 정보를 드릴수는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아직 회원가입은 못했지만 유학생 시절부터 마일모아를 알게되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진작에 알았더라면 수많은 학비들 이용해서 야무지게 마일리지를 챙겼을텐데 말이죠. 아쉬움을 뒤로하고 일단 저는 크레딧 쌓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700초반대고요. 처음에 US bank 시큐어드 카드로 열었고 체이스 슬레이트로 열심히 쌓고 있습니다. 계획은 시큐어드 카드 1년 되기전에 해지하고 (슬레이트랑 만든지 얼마 차이 안되서 연회비 있는 시큐어드보단 체이스 슬레이트를 오래 가지고 가려고요) 슬레이트 열심히 써서 나중에 프리덤으로 업그레이드 해서 계속 가지고 가려고 합니다.

    이런 좋은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여러 정보 공유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힘든 타지 생활 모르는 것 투성이었는데 덕분에 많은 개념을 잡게 되었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19년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마일모아 회원님들 모두요.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마모님들 항상 감사해요.

    1. 저희는 또 소소하게 미국 국내선허고 호텔들을 그동안 모아왔던 마일들로 무료로 여행할 계획입니다.

    2. 가늘고 길게가 가장 좋은 팁!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에서 좋은 정보를 알게되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2019년 올 한해도 좋은 소식과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여기서 활동 하시는 모든분께 행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Reply
  • 4월에 하와이로 모아놓은 메리엇포인트 소진하러 갈까 합니다.

    항상 좋은 정보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
  • 이벤트 응모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 항상 도움 많이 얻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지난번 UR포인트 대한항공에 transfer종료 직전에 여기서 정보 얻어서 잘 적립했습니다.
    올해 하와이로 다섯식구 여행가는게 꿈입니다~ ^^

    2. 작년에 가장 좋은 팁을 얻었던거는 GE+TSA pre가 아닐까 합니다! E2신분이라 당연히 GE안될줄 알았는데, 여기서 정보를 얻어서 신청 완료 했고요, 작년말 한국출장갔다왔을때 키오스크에서 정보 입력 후 바로 짐찾으로 직행할때 쾌감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demestic때도 TSA pre가 되어서 항상 편하게 게이트로 갑니다~ ^^

    Reply
  • 항상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올 한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저희는 3월 봄방학 때 Denver 로 스키 여행을 갈려고 합니다. UR 포인트를 넘겨 Southwest, Hyatt Place Keystone에 예약을 마쳤습니다.^^

    Reply
  • 응모합니다. 게시판 위주로 지내는데 본문 최신정보도 가끔 업데이트 필요한듯요.

    MR 열심히 모아서 하와이 가보고싶네요~

    Reply
  • 낚시왕비룡
    January 17, 2019 12:47 pm

    마일 뿐만 아니라 많은 정보를 얻는데 이런 커뮤니티를 운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 아이들 때문에 2019년은 여행 계획을 도저히 할 수가 없고 언젠가는 꼭 뉴질랜드를 가보고 싶네요. 열심히 모아야 하지만 가늘고 길게가는 저는 거기까지는 아직 멀었네요.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