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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일모아 게시판   [정보-카드]
아멕스에서 MR point 60,000을 빼갔어요.ㅠㅠ

샤랄랄라 | 2018.11.28 00:58:59 | 본문 건너뛰기 | 댓글 건너뛰기 쓰기

ㅠㅠ 1년전, 가지고 있던 아멕스 골드 카드를 플라티넘 카드로 업그레이드 한후, 60000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1년이 지나고 리뉴를 해야 하는 시기가 와서, 캔슬했는데요.

이런...ㅠㅠ 아래 메일이 왔네요. 그리고 어카운트를 확인해보니, 벌써 60,000 포인트를 빼갔네요..

불행중 다행인지... 이래저래 모은 120,000 포인트는 남아있네요.

어찌해야 할까요? 전화를 해서 사정을 이야기 해봐야 할지..

남은 120,000 포인트를 빨리 다른 곳으로 옮겨놔야 할지..... 

아... 정말 피같은 포인트....ㅠㅠ 

 

참고로 몇일전에는 아멕스 힐튼 ascend 카드 리뉴얼피도 내면서 리뉴까지 했는데요.

우째.. 이런일이.. 전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 그렇게 어필을 해볼까요? 

ㅠㅠ

여러분..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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