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14주년 이벤트

방금 전 동부 시간 12시 기준으로 응모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둥근 달처럼 풍요롭고, 둥글둥글한 하루 보내셨음 합니다.

원래는 여름에 14주년 기념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어 하다보니 7-8월이 지나버렸고 ㅠㅠ 추석에 묻어서 이벤트 한 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선 5분을 추첨, 한 분 당 아마존 상품권 (e-gift certificate) 20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아마존이 만물상이잖아요?

방마다 쌓아둬도 쓸려면 늘 안 보이는 충전기, 집안 구석구석 인터넷 신호를 뿌려주는 메시 네트워크 (mesh network) 장비 등등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또한 이와 별도로 50분을 선정, 한 분 당 아마존 e-gift certificate $20불 짜리를 하나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응모 방법

응모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이벤트 응모는 이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2. 코멘트에는

1) 요즘 같은 마일 병목 상황 (마일은 많지만 모두가 한꺼번에 다 사용할려고 하면서 마일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고 계시는지,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나눠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2) 다음 목표로 생각하시는 카드를 하나 골라서 적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두가지 다 나눠주셔도 되고, 하나만 골라서 적어주셔도 무방합니다.

3. 응모 마감은 다음 주 화요일 (9월 13일) 동부시간으로 밤 11:59분입니다.

주의 사항

주의사항 설명드릴께요.

1. 먼저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 메인글에 처음으로 코멘트를 올리시는 경우에는 제가 일일이 하나하나 수동으로 approve 해야 댓글이 올라가는 형식입니다. 댓글이 바로 올라가지 않더라도 새로 댓글을 올리지 마시고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 간혹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이벤트 응모하신다는 분들 계시는데요. 이 게시글에 코멘트를 달아주시는 것만 응모로 간주하겠습니다.

2. 게시판 회원 가입과 메인글 코멘트는 전혀 다른 방식이라서 게시판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코멘트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당첨되시는 분들은 이메일로 아마존 전자 쿠폰을 받으시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을 올리실 때는 닉네임과 더불어 이메일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멘트 본문에는 따로 이메일을 쓰시면 안됩니다.)

4. 한 분이 한 번만 응모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부인 경우 각각 응모가 가능합니다. Ip-cloaking program이나 VPN을 사용, ip와 이메일을 바꿔가면서 응모하는 분들은 바로 스팸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5. 추첨은 Pick Giveaway Winner라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추출, 랜덤으로 추첨을 한다고 하는군요. ​

6. 중복 당첨을 방지하기 위해서 우선 200불 상품권을 받으실 5분을 추첨하고, 이후 이 분들의 코멘트를 일시적으로 삭제한 후에, 나머지 50분을 한꺼번에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7. 사용하시는 이메일에 따라 등록해 두신 사진이 아바타 화면에 나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사진 때문에 기존의 댓글을 삭제하고 새로운 이메일로 응모하시고자 하시는 경우 milemoa@gmail.com으로 이메일 주시면 제가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응모 기다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Featured image by @Hjinho3690 / crowdpic

Previous Post
연회비 없는 힐튼 카드: 10만 포인트 + 최대 $100 크레딧
Next Post
14주년 이벤트 당첨자 발표

1455 Comments. Leave new

  • 14주년 축하드립니다.
    1. UR모아서 레비뉴로 살경우 1.5정도 혜택이 있어서 비행기 탈때 요즘은 체이스 공홈에서 예약합니다.

    2. P2 잉크 프리퍼 신청사도해보려합니다.

    Reply
  • 마모 14주년 축하드립니다

    7주년쯤 부터 조인했던거 같은데 어느새 7년이나 흘럿네요

    1) 요즘 같은 마일 병목 상황 (마일은 많지만 모두가 한꺼번에 다 사용할려고 하면서 마일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고 계시는지,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나눠주시면 좋을 것 같구요.

    요즘같이 쓰기 애매할땐 쟁여두는게 최고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금방 쓸일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2) 다음 목표로 생각하시는 카드를 하나 골라서 적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호텔 쪽으로 모으는 방향으로 해서 힐튼 아스파이어 오픈 할 계획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4주년 축하드립니다. 마일을 모으기만 하고 있네요. 그것도 천천히.
    캐피탈 벤처 카드를 내년 초에 신청할 생각입니다.

    Reply
  • 내일 새벽을 함께
    September 13, 2022 10:12 pm

    마일모아 14주년 축하합니다.
    현재 포인트를 아무 생각없이 모으고만 있기에 특별한 계획은 없고요, 코비드가 더 진정 될 때까지는 기존 보유 사리를 계속 사용 할까 합니다.

    Reply
  • 우선 마일모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일모아를 통해 정보를 얻고 미국에서 첫 카드를 열었었습니다. 어느덧5개가 넘는 카드를 갖게 되었네요. 여기저기 포인트 많이 주는 카드를 열었는데 앞으로는 한군데로 쭈욱 모아서 상황이 나아질때 사용하려고 합니다. 체이스 포인트가 아무래도 제일 믿을만 한거같아요 저는. 첫카드 만드는데도 공을 많이 들였었구요. 그래도 마지막으로 4만5천 포인트주는 대한항공 비자를 한번 신청해볼생각 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4 주년 축하드립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 드립니다.
    내년쯤 한국 가려고 열심히 마일모으고 있습니다.
    이젠 호텔 카드 만들려고 준비중이고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열심히 마일 모아보겠습니다.
    14 주년 정말 축하드립니다.

    Reply
  • 14주년 축하드립니다!!!
    1. 체이스 사리카드 이용해서 UR 1.5 벨류로 사용이 제일 나은거 같아요
    2. 지금 댄공 45000 오퍼가 메일로 와서 그걸 신청할까 말까 하고 있어요. 해야되는거 맞죠? ㅎ

    암튼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Reply
  • Docdocwhosthere
    September 13, 2022 10:15 pm

    이벤트 감사합니다. 14주년 축하합니다.
    마모를 눈팅한지 벌써 5년이 넘어가네요.
    다음 카드는 캐피탈 벤처X 생각중입니다.

    Reply
  • 14주년 축하드리며,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좋은 정보를 나눠주시는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 AA 마일리지를 차곡차곡 쌓고 있습니다. 아직 장거리 비즈니스를 한 번도 못 타봤는데 한국 갈 때 한 번 타던지, 어른들 미국으로 모실 때를 대비해서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출장으로 모으는 것도 있지만 AAeshopping, Simplymiles 등 쇼핑 포털 통해서도 조금씩 모으고 있습니다.

    2) USBank Skypass 카드 타겟 메일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 다음 목표로 생각하시는 카드를 하나 골라서 적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Reply
  • 마일모아의 14주년 축하드립니다! 2014년 마일모아를 처음 알게되고 지금껏 거의 매일 출석을 하고 있습니다! 🙂
    저는 사프 좋은 딜이 (80K UR) 다시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ly
  • 저는 아직 초보라 아멕스 골드를 열고 싶습니다. 우선 모으는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Reply
  • 마일모아 벌써 14주년 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슬슬 그동안 마일을 써보려하는데 참 쉽지가 않네요ㅠ 더욱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Reply
  • 마모 14 주년 축하합니다!

    멀리는 못가더라도 가까이 로드트립에 호텔 포인트들 쓸계획입니다

    요즘에올라온 힐튼카드 열어볼까 생각중입니다

    Reply
  • 마일모아 14주년 정망 축하드립니다! 이젠 정말 명실상부하게 미주 최대의 마일정보 인생 상담 싸이트가 된거 같네요. 저는 요즘 알라스카 비즈니스 카드를 노려보고 있네요~ 요즘 큰 핫딜이 없는 상황에서 가장 매력적인거 같아요.

    Reply
  • 1) 저 같은 경우에는 거의 매일 어워드 표 풀리는것, 어워드 나잇 풀리는 것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확인을 해서 표가 나오면 좋은데 그렇지 않아서 한숨만 쉬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즈타는 것은 포기하고 이코노미로로, 좋은 호텔은 포기하고 그냥 저냥한 호텔에서 사용하려 하고 있습니다. 모아 놓고 있어봐야 소용이 없는 것 같아서요. 또 한 편으로는 현금이 아무래도 더 나은 것 같기도해서 현금화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2) 하얏 카드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보처님께서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더이상 좋은 오퍼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하셔서 좀 기다렸다가 사프, 사리 MDD 나 해야하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미국 와서 마일모아를 만난 것은 정말 제게 큰 감사의 제목입니다. 덕분에 여행 잘 다니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4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저는 마일모아에서 마일보다 게시판에서 다양한 분들의 세상 사는 이야기를 보면서 많이 배우는 편이라 마일이용이나 카드 오픈에는 아직 큰 소질이 없습니다. 그래도 전해주시는 소식과 많은 분들의 정보만으로도 충분히 마일모아는 미국 생활의 큰 위안거리중 하나입니다.
    가능하다면 마일을 좀 모아서 부모님 한번 정도는 일등석으로 여행 시켜드리는것이 목표이긴 합니다.

    Reply
  • 마일모아 14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요즘 숙박권이나 포인트 쓰기가 참 어렵네요. 예전에는 마성비를 극대화하려 좋은 호텔을 잡아 멀리 여행갈때만 썼는데 요즘은 그게 힘들어져서 동네 호텔 호캉스용으로 종종 씁니다.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마모에서 늘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안녕하세요. 마일모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카드 스펜딩이 많지 않아 가끔가다 하나둘 씩 오픈하고 있는데요. 몇 주 전에 United Explorer 오픈 후, 다시 4/24가 될 몇달 후에 혹시 Sapphire Preferred 좋은 보너스 딜이 다시 나오지 않을까 대기 중입니다. 마일 모아서 내년 초에 한국 가고 싶어요!

    Reply
  • 14주년 축하합니다^^
    직항노선이 없는 곳에 사는지라 델타랑 유나이티드 위주로 모으고 있습니다. UR은 유나이티드 MR은 델타로 유나이티드를 통해 아시아나를 델타로 대한항공 타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코비드동안 못 썼던 마일리지를 올해 여름에 그리고 내년 여름에도 예약해놓은 상태입니다. 다음 카드는 사리나 하야트 빅딜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Reply
  • 1) 마성비를 뽑아내면서 마일을 사용하기가 점점 힘들어져서 적절한 수준에서 털어내는 전략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마일 중에서는 UR이 모으는대로 쓸 수 있어서 UR 위주로 모으는 중입니다. MR 은 잘 쌓이는데 제 상황과 잘 맞지 않은지 생각보다 사용하기가 마땅치 않네요.

    2) 최근 리젝을 많이 받아서 최대한 쉬는 중입니다. 특정 카드를 노린다기보다는 핫한 사인업이 나오면 지원할 생각입니다.

    주인장님, 커뮤니티 운영하시느라 고생많으시고 덕분에 값진 정보와 많은 즐거움을 얻어갑니다. 지금처럼 건강한 커뮤니티가 계속되도록 다른 회원분들 존중하면서 활동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 14주년 축하드려요.

    1) 마일이 점점 사용하기 어려워 지는거 같네요. 저는 최대한 일찍 예약하려고 합니다. 특히 대부분 마일리지 표는 변경이 가능해서 일찍 하면 그나마 자리가 있는거 같아요.

    2) P2 Capital One Venture X

    Reply
  • 1)일단은 쓸수 있을때까지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2)아멕스 호텔카드 사인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인장님 언제나 운영하시느라 고생많으셔요. 감사합니다!

    Reply
  • 생일을 축하합니다! 제가 마지막 코멘트가 될거같네요, 저는 아멕스 플래티넘이 목표입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