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일 종료: 싸웨 (Southwest) 개인 카드 최대 10만 포인트 오퍼

현재 진행중인 싸웨 (Southwest) 개인 카드의 최대 10만 포인트 오퍼가 12월 7일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싸웨 개인 카드의 경우 카드를 만드시는 김에 미국 국내선, 하와이, 캐리비언 여행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싸웨 (Southwest) 동반자 패스를 목표로 하시는 것이 최선인데요.

카드 스펜딩이 예전보다 확 올라가고, 비지니스 카드를 만들지 못하시는 분들의 경우 동반자 패스 달성의 난이도가 엄청 어려워졌지만, 요건에 해당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반자 패스를 생각하지 않으시다면 몰라도, 동반자 패스를 목표로 하신다면 지금이 시기상으로는 최적기거든요.

오늘 글에서는 1) 동반자 패스에 대한 개괄, 2) 현재 진행중인 개인 카드 오퍼 내용, 3) 주의할 점 등에 대해서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동반자 패스란?

싸웨 동반자 패스는 calendar-year로 1년의 기간 동안, 즉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싸웨 항공기를 100번 탑승하거나 혹은 12.5만 포인트 (qualifying points) 를 적립하신 분들이 받게 되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동반자 패스는 크게 보아 두가지 장점이 있는데요.

1) 우선 이 패스가 있으면 가족, 친구 등 특정한 1인을 여행의 동반자 (Companion) 로 지정, 내가 여행할 때마다 지정된 동반자 한 명을 무료로 함께 데려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4인 가족 부부가 각각 동반자 패스를 달성하게 되면 남편이 큰 아이, 아내가 작은 아이를 각각 동반자로 지정한 후, 4인 가족 여행시 어른 항공권 2장만 구입하고 아이들은 무료로 여행을 할 수도 있다는거죠.

즉, 한 마디로 buy 1, get 1 free 패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2) 더불어 이 동반자 패스는 주 여행자가 현금으로 표를 사든, 포인트로 항공권을 발권하든지에 관계 없이 여정만 동일하면 패스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동반자 패스를 이용하시면 보유하신 싸웨 포인트의 가치를 실질적으로 두 배로 뻥 튀기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2. 동반자 패스 달성 방법?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동반자 패스를 받기 위해서는 1년 동안 싸웨 항공기 100번 탑승, 혹은 12.5만 포인트를 적립하면 됩니다.

그런데 싸웨 100번 탑승은 어지간히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불가능하구요. 그렇기 때문에 12.5만 qualifying points (=QP) 를 적립하는게 그나마 현실적인 방법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럼 관건은 어떤 포인트 QP로 간주가 되는가 하는 것이겠죠?

12.5만 QP는 싸웨 탑승시 적립하는 포인트, 싸웨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휴사 (예를 들어서 렌트카)를 사용해서 적립한 포인트만 해당이 되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모든 제휴사가 다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e-Rewards®, Valued Opinions 등 설문 조사 대가로 받는 포인트는 QP가 아니구요. UR이나 호텔 포인트를 넘겨서 적립하는 포인트의 경우도 QP에서 제외됩니다.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체이스 발행 싸웨 제휴 신용카드인데요.

이 경우 카드 사용액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 뿐 아니라, 카드 신청 후 스펜딩을 채운 다음 받게 되는 사인업 보너스의 경우도 QP로 인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이스 제휴 카드 사인업 보너스와 카드 사용액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QP를 적립하는 것이 지금으로서는 동반자 패스를 달성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3. 왜 지금이 최적의 시간인가요?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먼저 동반자 패스의 유효기간 산정 방식 때문입니다.

동반자 패스는 한 번 달성했다고 해서 평생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동반자 패스를 달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그 해의 나머지 기간 + 그 다음해 1년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서요.

(1) 2022년도 1월에 QP 12.5만 포인트를 달성했다고 하면, 바로 그 시점에 동반자 패스를 받게 됩니다. 그럼 동반자 패스 유효 기간은 2022년의 남은 11개월 + 2023년 12개월, 총 23개월의 기간 동안 동반자 패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하지만 2022년 연말 12월에 가서야 12.5만 포인트를 달성하게 되면 2022년의 남은 1달 + 2023년의 12개월 = 총 13개월만 동반자 패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동반자 패스라고 하더라도 달성 시점에 따라 최대 11개월까지 사용 기간에 차이가 난다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동반자 패스는 가급적 연초에 달성하시는 것이 최선입니다.

2) 두번째 이유는 현재 싸웨 제휴 카드 프로모션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싸웨 제휴 카드들은 보통 5만에서 6만 정도 사인업 보너스를 받게 되는데요.

12월 7일까지 진행되는 현재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개인 카드의 경우 스펜딩이 크지만 최대 10만 포인트를 사인업 보너스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카드를 신청, 발급받아서 기다렸다가 내년 1월 초에 스펜딩을 채우게 되면 사인업 보너스를 1월에 받게 되구요. 그렇게 되면 시점상 동반자 패스의 유효기간을 최대로 늘릴 수 있습니다.

스펜딩을 채워서 사인업 보너스를 받는 시점은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다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4. 싸웨 제휴 카드들

싸웨 카드는 개인 카드가 3종류, 비지니스 카드가 2종류 이렇게 5가지 카드가 있는데요.

현재 개인 카드인 Plus, Premier, Priority 카드가 모두 프로모션 중으로,

  • 3개월 2천불 사용시 5만 포인트 보너스를 받고
  • 12개월간 총액으로 12,000불 사용시 추가 5만 포인트를 보너스로 받게 됩니다.
Southwest: 최대 10만 포인트 역대 최고 오퍼!
기본 정보체이스 발행 Southwest 개인 카드는 3종류가 있음. 3카드 모두 역대 최고 수준의 사인업 보너스 프로모션이 현재 진행 중임. 
사인업 보너스3종류의 개인 카드 모두 3개월 이내에 2천불 사용시 5만 포인트 + 12개월 이내에 총액으로 1.2만불 사용시 5만 포인트 추가. 총 최대 10만 포인트. 
이 개인 카드들은 동시 보유가 불가능. 이전에 이들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 적이 있다면 24개월이 지나야 하며, 현재 이들 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신청이 가능.
동반자 패스는 calendar year 기준으로 1년내에 12.5만 포인트를 달성해야 함. 카드 한 장이면 112,000 포인트 = 동반자 패스 거의 달성
바로 가기 Plus 카드 정보 페이지
바로 가기 Premier 카드 정보 페이지
바로 가기 Priority 카드 정보 페이지

 

즉, 사인업 보너스로 최대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구요. 스펜딩 1.2만 불에 따라 적립되는 최소 1.2 포인트를 포함하면 스펜딩을 채운 후 받게 되는 포인트는 최소 112,000 포인트가 됩니다.

개인 카드 112,000 포인트는 엄청난 포인트이지만, 12.5만에는 1.3만 부족하기 때문에 카드 한 장 받아서는 동반자 패스는 달성이 불가능하잖아요?

그래서 개인 카드를 2개 받아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요.

예전에 동반자 패스 QP 요건이 10만 포인트이던 시절에는 개인 카드 2장으로 동반자 패스를 받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었는데요.

현재는 체이스의 규정이 바뀌어서 개인 카드 2장을 받아서 동반자 패스를 달성하는 것은 약관상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체이스 규정상 개인 카드는 한 번에 한 장만 보유가 가능한지라, 예를 들어 Plus 카드를 보유하신 상태에서 Premier 카드를 만드시는 것은 이제는 불가능하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스펜딩이 상당하신 분들이 아닌 경우 개인 카드 1장 + 비지니스 카드 1장의 조합이 최선이라 생각됩니다.

비지니스 카드의 경우 Premier와 Performance 카드가 있는데요.

  • Premier 카드는 3개월 3천불 사용시 6만 포인트 보너스
  • Performance 카드는 3개월 5천불 사용시 8만 포인트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Southwest: 비지니스 카드들
기본 정보체이스 발행 Southwest 비지니스 카드는 2종류가 있음. 
사인업 보너스Premier 카드는 3개월 3천불 6만 포인트. Performance 카드는 3개월 5천불 8만 포인트.
이들 사인업 보너스는 동반자 패스 달성용 QP 포인트에 해당됨 (동반자 패스는 calendar year 기준으로 1년내에 12.5만 포인트를 달성하면 받을 수 있음.) 현재는 개인 카드 1장 + 비지니스 1장이 가장 최선의 방법임.
바로 가기 Premier 카드 정보 페이지
바로 가기 Performance 카드 정보 페이지

 

즉, 비지니스 카드가 발급이 가능하시다는 가정하에,

  • Performance 카드를 한 장 받아서 5천불 사용 후 8만을 받고,
  • 개인 카드 한 장을 골라 받아서 2천불만 써서 5만 포인트를 받는 것이
  • 총액 7천불 정도의 사용액으로 QP 13만 포인트를 채워 동반자 패스를 받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카드 발급 순서에 관련해서는 비지니스 카드가 먼저라고 하구요. 게시판에 보처님의 조언이 있으니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스펜딩 채우는 기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싸웨 카드를 받아서 동반자 패스를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은 스펜딩을 다 채우는 시기를 내년 1월로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QP가 2022년도 분으로 가산이 되고, 동반자 패스를 2022, 2023 이렇게 거의 2년을 쓰실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채운다 하셔서 올 해 2021년 중에 스펜딩을 다 채워서 사인업 보너스를 2021년 12월에 받으시게 되면요. QP가 2021년으로 카운트 되고, 따라서 2021년에 동반자 패스를 달성한 것으로 인정이 되구요. 그렇기 때문에 동반자 패스는 실질적으로  2022년 1년 밖에 사용하지 못함을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정말 최악은 2021년에 카드 한 장 사인업 보너스가 들어와서 2021년으로 카운트 되었지만 동반자 패스 달성에는 실패하구요. 2022년에 다른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가 들어왔는데 이 또한 동반자 패스를 달성하기에 부족해서 이도 저도 아닌 상황에 처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카드 보너스 적립 시점은 잘 계산을 하셔야 합니다.

6. 몇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이 더 있습니다.

1) 먼저 싸웨 항공만의 특징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싸웨 항공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미국 항공 3사인 AA, UA, Delta와 달리 가방 2개까지 무료로 보낼 수 있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시지만, 좌석 지정이 없어서 좋은 자리 잡을려면 추가 요금을 내거나 아니면 출발 24시간전에 딱 맞춰서 온라인 체크인을 해서 좋은 번호를 받아야 하는 방식이라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 AA, UA, Delta가 변경, 취소 수수료가 있던 시절에는 싸웨의 수수료 제로 정책이 큰 장점이었지만, 코로나 이후 미국 주요 항공사들도 취소 수수료를 없애버리는 추세라서 이 또한 장점이라 하기 힘들구요.

가장 큰 단점은 한국이나 유럽등 ‘해외' 여행이 실질적으로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싸웨 카드는 2022년, 23년의 여행 계획과,  싸웨 탑승 경험이 있는지 등등을 신중히 고려하신 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구요.

미국 국내선이 아닌 한국 방문이 목표라 하시는 경우는 지난 번 글로 소개해 드린 캐피털 원 Venture X 카드가 더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2) 싸웨 개인 카드의 24개월 규정을 숙지하세요.

체이스의 기본 규정중의 하나가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 후 24개월이 지나야 새로 사인업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는 규정입니다.

예를 들어서 United Quest 개인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새로 받고 싶다고 하면 동일한 카드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지 24개월이 지나고, 동일한 카드를 현재 보유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 현재의 규정입니다. (“This product is not available to either (i) current Cardmembers of this credit card, or (ii) previous Cardmembers of this credit card who received a new Cardmember bonus for this credit card within the last 24 months.”)

싸웨 개인 카드의 경우 동일 카드를 규정하는 방식이 다른 체이스 카드들과 다릅니다.

약관에 보면 “The product is not available to either (i) current Cardmembers of any Southwest Rapid Rewards® Credit Card, or (ii) previous Cardmembers of any Southwest Rapid Rewards Credit Card who received a new Cardmember bonus within the last 24 months.”

차이를 아시겠나요?

싸웨 개인 카드의 경우 종류에 상관없이 Plus든 Premier든 Priority등 한 장이라도 지난 24개월 이내에 사인업 보너스를 받았다면 전혀 다른 개인 카드라고 하더라도 승인이 불가능하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2년간 개인 카드를 받았다가 취소하신 경우에는 종류에 관계 없이 다른 개인 카드는 발급이 안된다는 것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3) 5/24 관련해서 개인 카드는 YY 카드.

요즘 체이스 카드들은 모든 카드가 5/24 관련 YY 카드 (신청시 5/24 체크하고, 발급 후 5/24 카운팅에 포함)들이라서 새삼스레 강조하기가 뭐합니다만, 싸웨 개인카드들은 모두 5/24 YY 카드인지라, 과연 이 카드가 5/24를 채우기에 가장 좋은 카드인지는 고민을 좀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싸웨 탑승 계획이 없으신 분이거나, 혹은 동반자가 없으신 분인데 ;; 좋은 딜이라고 거름지고 장에 따라가는 상황이 발생하면 안되거든요.

이런 분들은 다른 체이스 상품들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싸웨 동반자 패스는 마일리지 세계에 몇 남지 않은 핫딜 중의 하나이구요. 싸웨 포인트의 가치를 손쉽게 2배로 뻥튀기 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마적단 분들이 가능하다면 모두 한 번씩은 꼭 활용을 하셨으면 하는 핫딜입니다. 예전에는 국내선만 운항을 했지만 이제는 하와이도 가고, 캐리비안의 여러 국제선 노선도 많거든요.

하지만, 모든 오퍼가 그러하듯 모든 분들에게 다 맞는 것은 아니니까요. 나한테 맞는 오퍼인지 반드시 확인, 심사숙고 하신 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 즐거운 추수감사절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Previous Post
회심의 한방: 캐피탈 원 Venture X 카드가 대박인 이유 5가지
Next Post
10문 10답: 체이스 5/24, 1/30, 2/30 규정

40 Comments. Leave new

  • 개인카드 1장으로 동반자 혜택을 받으려면 2.5만불 스펜딩을 채워야 가능하군요. 이 경우 동반자 패스 효용성이 얼마나 있을까요?

    Reply
    • 얼마만큼의 스펜딩으로 달성하시느냐에 상관없이 얼마나 쉽게 많이 타시는냐에 달린것 같습니다. 싸웨포인트의 가치를 두배로 튀기는 효과라서요.

      Reply
  • 비지니스로 하나 열고 개인 열때 텀을 얼마나 둬야할까요?
    지금 스펜딩은 할게 있어서 동시에 열어도 상관없는데 괜찮을까요??

    Reply
    • 게시판에 보처님께서 알려주신 정보에 의하면 비지니스 신청 후 하루 정도 지나서 신청하셔도 된다고 합니다만, 이 글 자세히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절대적으로 ayor라는 것 기억하시구요.

      https://www.milemoa.com/bbs/board/8427763

      Reply
    • 일반적으로 두 체이스카드 사이를 멀리 띄우실수록 좋습니다. MDD를 빼고는 저는 항상 넉달 남짓 띄워요. 이번 개인카드 딜이 끝나도 기본이 2천불 쓰고 4만점이니 8만점 오퍼인 비즈카드랑 스펜딩으로 버는거랑 합치면 CP 됩니다 포인트가 들어오는 타이밍만 잘 재시면요. 개인카드 5만+5만 딜이 끝나기 전에 신청하시면 더 좋긴 해요 인어 못받으셔도 옆카드에서 신용한도 땡겨와서 전어하실 수 있구요 신청시 오퍼대로 갑니다.

      Reply
  • 12.5만 포인트를 달성하면 저절로 동반자 패스를 갖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따로 redeem을 해야하는건가요? 또 동반자 패스를 갖게 되면 12.5만 포인트는 없어지는건가요?

    Reply
    • 1. 네. 맞습니다. QP를 12.5만 적립하시면 동반자 패스를 자동으로 받으시게 됩니다.

      2. 아닙니다. 동반자 패스는 엑스트라이구요. 12.5만 포인트는 원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Reply
  • 비즈니스 카드를 두 개 열수도 있습니까?
    만약 비즈니스 카드 Premier, Performance 이렇게 두개 오픈 하는게 가능하다면, 이미 비즈 카드 하나 열어서 승인 나서 카드 배송 기다리는 동안 얼마의 시간 차를 두고 두번째 비즈 카드 신청하면 좋을까요?

    Reply
    • 체이스 1/30 규정때문에 안됩니다. 1/30 규정이란 개인이나 비즈나 하나를 신청한 후에 신청하는 비즈카드는 리젝되는겁니다. 5/24같은 Hard rule은 아니고 soft rule이지만 승인확률 거의 제로구요.

      Reply
      • 덧붙여서… 한장만 보유할 수 있는 개인카드와 달리 비즈카드 두가지는 상호제한규정은 없어서요 30일 이상 간격을 두고 신청하실 수는 있지만 두번째까지 승인확률은 높지 않다고 봅니다.

        Reply
      • 1/30 규정 이란 게, 같은 달? 또는 30일 내에 개인 카드와 비즈 카드 둘 다 신청할 경우, 비즈 카드 이미 승인 났어도 취소되거나 리젝되고 개인 카드만 승인 난다는 말씀이신가요?

        현재 11월 중순에 신청한 싸웨 비즈 카드 이미 승인났는 상태에서, 그럼 12월 7일 전에 개인 카드 신청하면 1/30 규정때문에 문제가 되는 건지요.. 이미 승인 난 비즈 카드가 취소된다거나, 아님 개인 카드 승인이 안 난다거나요..

        30일 이상의 시간 차가 난다면 개인 카드 신청은 문제가 없는건지요..

        비즈 카드 2장 만들기는 승인 안 날 가능성이 높다하시니 시도 안 해야겠습니다.

        제가 1/30룰을 잘 몰라서 보처님 댓글을 다 이해를 못 했습니다.

        Reply
        • 아뇨 이미 승인난 비즈카드는 상관없습니다 1/30 규정은 30일안에 신청하는 두번째 카드가 비즈카드면 리젝이라는 얘기에요 12월 7일 전에 개인카드 달리시면 됩니다. 너무 꼬아서 적어드렸네요 죄송해요.

          Reply
          • 아 감사합니다. 그럼 12월 7일 프로모션 끝나기 전에 개인 카드 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처님!

            Reply
  • 정보/정리 감사합니다.
    간만에(?) 5/24 아래라서 컴패니언 패스 노려볼까 하는데요. 개인카드 plus, premier, priority 는 실질적으로 혜택에 있어서 차이가 있나요? 특별한 차이가 아니라면 그냥 연회비 싼걸로 할까 생각중이라서요.

    Reply
    • 싸웨 탑승 계획 여부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Priority는 연회비가 비싸지만 매년 Upgraded Boardings 혜택을 4번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측면에서 Plus는 연회비가 저렴한 대신에 해외 사용 수수료가 부가되기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Reply
      • (priority 보유 중)
        Priority로 하시면 75달러 credit이 나옵니다. 이 금액은, 싸웨로 항공권 발권하시면, 차후에 크레딧계좌로 -75가 들어오는 형태인데요, 실험 결과 조금 얍삽하지만, refundable한 티켓을 예매했다가 취소하면 75달러를 현금으로 받는 식의 방법도 가능합니다.(실제로 확인함)

        따라서 그 방법 이용하시면 연회비 제일 낮은 것과 다른 점이 없네요.

        Reply
      • 감사합니다.

        찾아보니 upgraded boarding은 세그먼트마다 하나씩 따로 적용되고, 4인 가족이라서 크게 쓸모가 있는진 모르겠네요. 아직은 family boarding을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한 연회비로 가야겠네요.

        Reply
  • 안녕하세요,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못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스펜딩을 빠르게 채우는것은 어려울 것 같은데, 이번 달 카드를 신청한 후 2023년 1월에 125,000 마일을 채우더라도 똑같이 23-24년 동반자 패스를 받을 수 있을까요? ㅎㅎ

    그리고 체이스 사파이어에 비해서는 카드 발급 받으신 분들의 후기가 많이 없는 것 같아서요… 사파이어 프리퍼드만큼 만들기 까다로울까요 ? (사파이어 프리퍼드 사용 중 입니다)

    Reply
    • 2022년이 아닌 2023년을 말씀하시는거죠? 2023년 1월 한 달간 12.5만 포인트를 다 채우시면 (동반자 패스 규정이 바뀌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패스는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인업 보너스 없이 한 달간 12.5만 포인트를 어떻게 채우실려구요? 포인트는 calendar year로 계산이 되기 때문에 지금 2021년 12월에 카드를 만드셔서 2022년 초에 사인업 보너스를 받으시는 경우 이 보너스는 2022년에만 카운트되구요. 2023년은 2023년 1월 1일부터 새로 리셋됩니다.

      Reply
      • 고맙습니다
        December 3, 2021 3:06 am

        여러모로 도움만 받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싶은 맘에 글남김니다. 미시민권자 한국 방문.
        1. 12월1일 저녁 10시40분 엘에이 출발 via KE012
        2. 12월3일 아침 5시경 인천도착
        3. 1) 도착후 외국인 라인에서 첫번째 입국심사- 전 한국전화번호 없는 관계로 어머니 전화번호로 전화 통화 확인, 주소도 같이 확인, 자가격리앱 다운해주심.
        2) 이 당시만 하더라도 시설로 가야 될꺼같다는 대답 들음, (격리면제, 가족관계 증명서 다 있는상태)
        3) 두번째로 입국심사로감, 이때 가족관계증명서 보여주니 어머니 자택 격리에 대해선 확실한 대답은 못들음.
        4) 짐 찾고 나감
        4. 안내해주는분이 어디가냐고 하길래 전 충북 청주 라 하니 광명가서 KTX타라 하심
        5. 다른분따라 광명쪽 가시는 분들과 버스타러이동(가는 도중 다른데 못감..유심 살려했지만)
        6. 광명 도착후 오송표 구입, 여기서 군인분들 간단한 서류 심사도중 다음 절차에 물어보니 역에 공무원 분들이 나와계실꺼란 대답들음, 여기서도 시설로 가지안을까하는 대답들음
        7. 오송도착후 안내분들따라 역밖으로나오니 방역택시분들이 기다리고 계심. 이때서야 자가격리구나하고 암
        8. 택시분하고 보건소 가서 검사받음. 친절하게 안내해주심.
        9. 주소지까지 대려다주심. 요금 지불할려하니 그런거 없다하심.

        Reply
        • 아이고, 딱 5시간 차이로 격리를 하시는군요. 그래도 시설 격리가 아니라 자가격리라서 다행입니다. 고생이시네요 ㅠㅠ

          Reply
    • 체이스 싸파이어 프리퍼드 받은 후 2달 다가 싸웨 priority 카드 받았습니다. 별 문제 없이 발급 받았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다만 정말 바보 같이 캘린더 이어 계산을 잘못해서 연말 다되가는데 5만 포인트를 받아버려서 사실상 동반자 패스는 물 건너 갔습니다…ㅠㅠ

      Reply
  • 너무 슬픕니다. 딱 저 정보를 몰라서 11월에 카드 만들고 5만 포인트를 지금 받아버렸네요…. 어떻게든 되돌리려 노력했는데 답이 없네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바보짓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지금 제가 referal 등 노력해서 동반자 패스를 연말에 달성한다면, redeem을 내년 초에 해서 거의 2년간 동반자 패스를 사용할 수 있을까요? 안되겠죠?

    Reply
    • 아이고, 아쉬운 상황이네요 ㅠㅠ

      동반자 패스는 쿠폰처럼 리딤하고 그러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들어오는 것이라서 올 해 연말에 달성하시면 그 시점에 자동으로 발급이 된다 보셔야 합니다. 지금 상황에서는 2021년 연말에 달성할 것인지, 아니면 아예 새로 시작해서 2022년에 달성할지 고민을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Reply
  • 2018년 체이스 리츠 열은 이후, 체이스 카드 처음 열었네요. 링크 감사합니다!

    Reply
  • p2 의 개인 싸웨 카드를 월요일에 신청했는데 거절이 되었네요. 이유는 너무 많은 카드를 소지하고 있고 인컴이 낮다고 하는데 저 p2는 카드가 2/24( Amex Hilton Honors FEB.2021/Chase Ink Business Unlimited,FEB.2021/Chase Bonvoy Bound Marrit,JUN.2021)인데 이런 거절 사유가 이해가 안돼네요. 이런 경우로도 거절을 당할 수 있나요? 11월 중순에 비지니스 체킹 어카운트 오픈한거 있고요. 전화해서 리컨해달라고 해도 됄까요?

    Reply
    • 참고로 저는 3/24인데 마모님 링크로 신청해서 인어받았구요. P2는 본인 체이스 구좌에 나온 카드 신청란에 올란온 링크를 클릭해서 신청했구요. P2가 저의 인컴 보다 높고 크레딧 점수도 높씁니다.

      Reply
    • 네. 리컨 시도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Reply
  • 신청링크 따라가서 비즈니스 카드 신청을 했는데, 결과 알려 준다는 메일만 오고 Approve 여부를 알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Approve되어야 개인 카드 신청을 하는데 ㅜㅜ…. 혹시 Southwest 비즈 승인 여부를 우편 말고 알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Reply
    • 결정이 났다면 전화로 확인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1-800-453-9719

      체이스 계정이 있으시다면 사이트 로그인하시면 왼쪽 메뉴들 하단에 Application Status 체크 하는 메뉴가 있는데, 비지니스 카드도 해당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행운을 빕니다.

      Reply
  • 베가스마일
    December 5, 2021 10:29 pm

    오늘P2계정으로 리퍼받아서갔는데 공식홈페이지에10만오퍼가 없어지고 4만으로밖에 없었는데, 마모님 링크는 아직 10만오퍼 살아있어서 간신히 10만오퍼 인어받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마모님링크아니었으면 10만오퍼 날릴뻔했네요 ㅎㅎ

    Reply
  • 이글을 지금 봤어요 오늘이 마지막날인데 지금 비지니스랑 개인카드 둘 다 신청해도 될까요? 위 댓글에 한달차를 두고 하라고 하시는데 오늘이 마지막날인 관계로다가 ㅠ 아예 가망이 없는건가요?

    Reply
    • 아, 이거 저도 참 뭐라 조언을 드리기가 어렵네요 ;; 1/30 규정으로 인해서 비지니스랑 개인 카드 둘 다 만드실려면 비지니스를 먼저 만드셔야 하는데, 현재 프로모션은 개인 카드이거든요. 이론상으로는 비지니스 승인 나고, 개인도 바로 승인이 나야하는데, 어떻게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참고하실 수 있는 것은요. 동반자 패스 노리시는 몇몇 분들은 비지니스 카드를 먼저 만들고, 내년 1월에 개인 카드를 만들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프로모션은 끝나지만 동반자 패스 목표라면 개인 카드 오퍼가 낮은 보너스라도 (보통 4만 마일 포인트) 동반자 패스 용으로는 충분할 수 있어서요.

      여튼 행운을 빕니다.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