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eMoa
Search
×

정들었던 무레아를 떠날 시간이 왔습니다. 그래도 저희에게는 아직 보라보라가 있기에 너무 아쉬워 하지 않으려 합니다.

무레아 공항에서 저희를 보라보라 까지 데려다줄 에어타히티 VT266편입니다.

 

1.jpg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무레아 섬을 찍어 봅니다. 중간에 힐튼이 보여요~~~ 안녕 또 올께!!!

 

2.jpg

 

 

 

보라보라까지는 1시간 정도 걸리는데 저희 비행편은 다른섬에 한번 들렸다 가기에 1시간 15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비행은 그리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드디어 보라보라 섬입니다.

 

3.jpg

 

 

아래부터 St Regis, Le Meridien 그리고 Intercontinental Bora Bora Thalasso 입니다.

오테마누 산도 찍어봤어요.

 

4.jpg

 

 

보라보라 공항에 도착합니다.

 

5.jpg

 

 

공항에 각 호텔 부스들이 있습니다.

 

6.jpg

 

7.jpg

 

 

이곳에서 호텔 직원들이 투숙객들 환영을 해주고 배타는 곳까지 안내해 줍니다. 짐 찾는 동안 잠시 공항 근처 돌아다녀 봅니다.

 

8.jpg

 

 

오테마누 산인듯 합니다. 경치 좋네요. 짐 찾고 배타러 갑니다. 저희가 타고 갈 배입니다.

 

9.jpg

 

10.jpg

 

 

 

바로 맞은편에 포시즌 가는 배가 있는데 더 좋아 보이는군요.

 

11.jpg

 

 

보트 타고 한... 20여분 가면...

 

12.jpg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인터컨 탈라소에 왔습니다.

저희를 반겨주는 직원이 소라고둥을 불어줍니다.

 

13.jpg

 

14.jpg

 

 

드디어 도착!!! 선착장에 대기하던 직원들이 호텔 투어를 시켜주고 체크인 하러 갑니다.

 

 

15.jpg

 

 

 

IHG 엘리트 멤버는 한쪽편에 마련된 작은 장소에서 체크인을 진행합니다.

 

16.jpg

 

 

저희가 4박을 묵게 될 237호 입니다. Emerald Overwater Bungalow 입니다. 저희 객실 앞에서 찍어본 오테마누산입니다.

 

899c0f5933ab0e37429f22d6ff70cd14.jpg

 

 

본격적으로 객실 구경해보겠습니다.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웰컴 드링크와 과일이 풍성합니다!!!

 

23.jpg

 

24.jpg

 

 

 

샴페인과 레드와인에 과일까지 대접 잘 받습니다.

 

25.jpg

 

26.jpg

 

27.jpg

 

 

네스프레소 머신이 있습니다. 캡슐은 하나당 4불정도였던거 같아요.

 

28.jpg

 

 

첫날만 제공받았던 좀 큰 생수. 다음날 부터는 작은 물병 두개를 아침에 한번 저녁에 턴다운 서비스때 한번 받았습니다.

분위기를 봐서는 중간에라도 생수좀 달라고 하면 주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29.jpg

 

 

물 끓이는 전기 포트... 

 

30.jpg

 

 

침실쪽으로 가보죠.

 

31.jpg

 

32.jpg

 

 

 

옷장과 화장실

 

33.jpg

 

34.jpg

 

 

 

욕실

 

35.jpg

 

36.jpg

 

37.jpg

 

38.jpg

 

39.jpg

 

40.jpg

 

 

 

연속 오버워터방갈로라니... 기돌 출세했습니다^^

 

41.jpg

 

42.jpg

 

 

객실 아주 훌륭합니다. 모든 객실이 같은 구조라고 합니다. 전망에 따라 등급이 나뉘기는 합니다.

짐을 풀고 첫끼를 맛나게 해먹습니다. 저희가 바리바리 싸온 식자재입니다.

 

1520170124_174953.jpg

 

 

 

두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아 그전에... 첫날 도착해서 둘러본 정원이에요.

 

43.jpg

 

 

 

여기서 조금더 들어가면 오테마누산 방향 반대편으로 외해를 만나게 되는데요, 역시 바람이 강하네요. 안쪽 내해는 그렇게 잔잔한데 말이죠.

 

44.jpg

 

45.jpg

 

46.jpg

 

 

짐도 한번 휘익 둘러봅니다.

 

47.jpg

 

48.jpg

 

 

 

수영장도 넓고 아주 좋아 보입니다.

 

49.jpg

 

 

두번째날 아침을 먹고 장을 보러 갑니다. 여기서 꽤 중요한 깨알 팁!!!

 

인터컨 보라보라 탈라소에서 저렴하게 식사 하기!!!

 

인터컨 보라보라 탈라소는 정말 너무너무 가고 싶은데 교통비와 호텔에서 해결해야 하는 식사비등이 부담스러워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물론 보라보라까지 가서 그렇게까지 해야하냐... 는 분들도 분명히 계실텐데요... 그점도 이해합니다. 그런분들은 굳이 이렇게 하시지 마시고 편하게 호텔에서 식사하셔도 좋구요^^

 

지난편에 보라보라 공항에서 탈라소 호텔까지 저렴하게 오는 방법은 말씀 드렸었구요 이번에는 음식 식자재 편입니다.

교통편에서 이미 말씀드린 탈라소와 르모아나 호텔 사이에 운행하는 셔틀 보트를 이용하는데요. 역시 핵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전과 오후 1시45분 이전에 움직이는 것이 키입니다.

 

셔틀보트 스케쥴은 변경 가능성이 있으니 실제 투숙하실때 확인을 하시긴 해야 합니다. 일단 제가 묵었던 기간 호텔 셔틀 스케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Intercontinental Thalasso 출발 -> Intercontinental Le Moana

무료 운행 스케쥴

08:15am

09:15am

12:15pm

01:15pm

02:15pm

이후는 오후 5시부터 운행을 하는데 유료입니다.

 

Intercontinental Le Moana 출발 -> Intercontinental Thalasso

무료 운행 스케쥴

07:45am

08:45am

11:45am

12:45pm

01:45pm

이후는 오후 4시30분부터 운행을 하는데 유료입니다.

 

말씀드린대로 무료 스케쥴을 이용하는게 핵심이고 오전에 움직이시는게 좋겠죠^^

선착장에서 배 타기 직전 사진 좀 찍어 봅니다. 영산 오테마누산입니다.

 

50.jpg

 

 

장바구니 들고 설정샷!

 

51.jpg

 

52.jpg

 

 

 

배타고 15~20분정도면 본섬에 있는 인터컨 르모아나에 도착을 합니다.

 

53.jpg

 

 

르모아나 오버워터방갈로 들이에요. 탈라소보다는 파도 출렁임이 좀 있습니다.

 

54.jpg

 

 

호텔 구경은 좀 이따가 하고 상점을 찾아 갑니다.

여행 오기전 인터넷 검색을 통해 Vaitape라는 도시에 대형 마트들이 있다는 후기들이 있어서 이곳을 가볼까 했는데 Vaitape까지 가는 교통편이 애매했습니다. 택시를 타려면 편도 20불 지불해야해서 왕복 40불 내고 다녀오기는 좀 그렇구요, 그래서 대안으로 찾은곳이 Tiare market 입니다.

 

Tiare market은 인터컨 르모아나 호텔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이라 걸어서 가도 10~15분 정도면 갈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Tiare market을 가려고 준비했던거였어요. 르모아나 호텔 표지판 앞에서 한장 찍구요...

 

55.jpg

 

 

메인도로로 나가는 길입니다.

 

56.jpg

 

 

끝까지 가서 메인 도로를 만나서 오른쪽으로 꺽어져서 한 1km 정도 가면 Tiare market 입니다. 꺽어지는 지점에 식당도 있습니다. 가격 저렴합니다. 햄버거 6불정도에요. 저희는 식사를 못했지만 아침에 장보러 오시는 길에 아점을 해결하기 좋아보였습니다.

 

57.jpg

 

58.jpg

 

59.jpg

 

60.jpg

 

61.jpg

 

 

저희는 장보러오른쪽으로 꺽어서 본격적으로 걸으려고 하는데... 두둥!!!

예상치 못한 수퍼마켓이 나타납니다.

 

Marita Market

 

62.jpg

 

 

사실 저희가 원래 가려던 Tiare market도 좋지만 한 10분에서 15분 걸어가야 하는데요... 이 Marita market이 대박인게 르모아나 호텔에서 메인 차도로 나가자마자 있습니다. 엎어지면 코닿을 거리죠. 음료수 가격도 아주 참하구요...

 

63.jpg

 

 

바게트빵부터 샌드위치 같은 간단한 먹거리에서 과자등등 저희가 필요한건 다 있습니다. 음료가 호텔에서 사먹는 가격에 1/3에서 1/4 정도입니다. 저희는 구경 삼아 Tiare market도 다녀왔지만 굳이 그곳까지 안가고 여기서 장 다봐도 됩니다.

 

무엇보다 놀라운건 통닭을 팝니다. 한마리에 USD 13불 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64.jpg

 

 

한마리 포장하고 맥주 콜라 잔뜩 사서 호텔로 가져와서 deck에 나가 뻥 뚫린 바다를 보며 치맥을 한다면!!! 생각만 해도 전율이 오릅니다 ㅋㅋㅋ

 

Tiare market 까지도 1km 거리라 저희는 동네 구경하는셈 치고 가보기로 합니다. 차도를 따라 걸어갑니다.

 

65.jpg

 

 

좀 가다 보면 렌트카 오피스도 보이구요...

 

66.jpg

 

 

또다른 식당도 보입니다. 이곳도 그리 비싸지 않았습니다. 여기서도 아점 해결하기 좋아 보입니다.

 

67.jpg

 

 

자전거 빌려주는 가게도 보이구요...

 

68.jpg

 

 

또다른 호텔도 있습니다.

 

69.jpg

 

 

이 Maitai 호텔이 보이면 다 왔습니다. 조금만 더 걸으시면...

 

70.jpg

 

 

드디어 Tiare market 입니다.

 

 

Tiare Market

 

71.jpg

 

72.jpg

 

 

Tiare market은 아까본 Marita 마켓에 비해 규모가 좀더 크고 식품 외에도 잡화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한번 구경하시죠.

 

 

72.jpg

 

73.jpg

 

74.jpg

 

75.jpg

 

76.jpg

 

77.jpg

 

78.jpg

 

79.jpg

 

80.jpg

 

81.jpg

 

82.jpg

 

83.jpg

 

 

 

참 다양하죠? 거의 없는게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엇보다 충격적인건 @.@

 

kimchi.JPG

 

 

네 그렇습니다. 김치도 있습니다!!! 이정도면 게임 끝난거 아니겠습니까?

장보러 나온김에 11시쯤 오픈하는 식당에서 점심 드시고 들어가시거나 아니면 통닭 한마리 같이 사서 가셔서 치맥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호텔에서는 룸서비스를 해도 1인당 20~30불정도 쉽게 나오고 식당에서 식사 하시면 음료까지 70불 정도 나오는듯 합니다. 식사를 모두 호텔에서 해결하시려면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가끔 장보셔서 식비를 절약하시면 부담을 덜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보고 나서 돌아가는 길입니다. 경치는 어디나 다 좋네요.

 

84.jpg

 

 

일단 시원하게 콜라 한병 깝니다!!!

 

85.jpg

 

 

인터컨 르모아나로 다시 돌아와서 호텔 맞은편에 있는 Matira 해변에 가봅니다.

 

86.jpg

 

 

평일이여서 그런지 이용객이 정말 너무 없었어요. 이 드넓은 해변에 10명 미만의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겼어요.

 

87.jpg

 

88.jpg

 

89.jpg

 

90.jpg

 

 

바닥이 산호 모래여서인지 맨발로 다니기는 좀 아팠습니다. 워터슈즈 준비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잠시 놀다가 인터컨 르모아나 구경하러 호텔로 돌아가서 여기저기 구경좀 하다가 다음 보트 시간까지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91.jpg

 

 

이제 탈라소로 돌아갑니다.

 

92.jpg

 

 

가는길에 오테마누산 경치 감상 신나게 합니다.

 

93.jpg

 

 

탈라소에 돌아 왔습니다. 이번에 확실히 느꼈는데 해먹 정말 편하네요.

 

94.jpg

 

 

장봐온 음료수들... 500ml짜리 히나노 맥주6캔에 콜라 한병... 아주 뿌듯합니다. 

 

95.jpg

 

 

미리 준비해간 캡슐로 냉커피를 즐깁니다.

 

96.jpg

 

 

 

조식

 

정가는 1인당 4500xpf 입니다만 체크인때 50% 할인 오퍼를 받았습니다.

조식은 Reef에서 제공됩니다.

 

97.jpg

 

 

첫날은 그런데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이틀째부터는 두명에 4500xpf 주고 먹기에 좀 아쉽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나중에 체크아웃때 조식 비용 거의다 빼주게 되는데 미리 체크인때 알려줬으면 계속 아주 맛나게 먹었을것 같은데 아쉬워요 ㅎㅎㅎ

 

식당과 음식 스테이션 구경해 보세요.

 

98.jpg

 

99.jpg

 

100.jpg

 

101.jpg

 

102.jpg

 

103.jpg

 

104.jpg

 

105.jpg

 

106.jpg

 

107.jpg

 

108.jpg

 

109.jpg

 

 

 

역시 하루에 다 먹은 음식들이 아닙니다^^

 

110.jpg

 

111.jpg

 

112.jpg

 

113.jpg

 

114.jpg

 

 

여기 당근 갈아 쥬스만들어 기계가 있습니다. 아내가 매일 한잔씩 갈아 마셨어요.

115.jpg

 

116.jpg

 

117.jpg

 

118.jpg

 

119.jpg

 

120.jpg

 

121.jpg

 

122.jpg

 

123.jpg

 

 

매일먹기는 좀 아쉬운 조식이였습니다. 그래도 디저트 빵들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과일 구성은 좀 아쉬웠구요...

 

반값 조식 할인 오퍼를 받으시면 드실만 하구요 그렇지 않으면 가져가신 음식들과 장보기 신공으로 버티시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런저런 팁들

 

1. 보라보라 공항에서 인터컨 탈라소 보트 비용은 호텔에 예약시 1인당 편도 60불입니다. 다소 부담스런 가격입니다. 

저렴한 방법은 알미안님이 잘 알려주셨죠. 오전 비행기로 도착하시면 한번 이용해 보실만 합니다. 많이 절약됩니다.

 

2. 체크인때 숙박하는 기간동안 모두 조식을 먹을 경우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오퍼를 받아서 물었습니다. IHG 엘리트 회원이여서 준 오퍼 같았습니다. 조식이 1인에 4500xpf 인데 2250 xpf로 오퍼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체크인때는 안내를 못 받았는데 체크아웃때 이 조식 비용을 거의 다 빼줬습니다. 현재 호텔내에 객실 공사가 있는데 공사중이여서 보상차원에서 빼준다고 하네요. 처음부터 말해줬으면 아주 기쁘게 계속 조식을 즐겼을텐데... 돈내고 조식을 먹는다는 부담감에 기쁘게 못즐긴게 내심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

 

3. 매주 화요일 저녁에 GM이 주최하는 칵테일 파티가 있는데  IHG 멤버 골드 이상이면 참석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화요일날 도착해서 였는지 초대가 누락되어 참여를 못했어요. 지나가다 파티 하는건 봤는데 표지 얼핏 보고 앰베서더 멤버만 참여 하는거로 생각해서 그냥 지나쳤거든요. 혹시 해서 프론트에 이거 매일 하는 파티냐고 문의했다가 프론트 직원이 일주일에 한번이라고 하면서 저희 초대가 누락된거에 대해 미안하다고 GM에게 연락해 놓겠다고 했습니다. 

 

다음날 GM 이 저희만 초대해서 Bubble Bar에서 6시에 칵테일 한잔씩 얻어마시면서 GM하고 40여분 독대를 했네요 ㅎㅎㅎ

독대하려니 많이 부담스러웠는데 GM 하고 이런저런 수다를 떠니 나름 재밌었습니다. 타히티에 있는 네군데의 인터컨을 한 미국인 (Richard H. Bailey)이 소유하고 있다더군요. GM 이름은 스테판인데 프랑스 사람이고 고향이 스페인에 인접한 Toulouse 라고 했구요. 학교 졸업하고 바로 호텔업에 뛰어 들어 20여년 호텔리어로 일한 베테랑이였습니다.

 

자기가 와서 현재 진행되고 있는 2bed room 공사를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방두개에 오테마누산이 보이는 개인풀까지 겸비한 3000 스퀘어 정도되는 객실이라고 합니다. 그면 12월 완공 예정이라고 하는데 방값 무지 비쌀듯 합니다.

 

4. 굳이 Tiare 마켓까지 가실필요 없이 Marita 마켓에서 왠만한 식자재는 구입 가능합니다. 가격도 비슷해 보였습니다.

 

 

--------------------------------------------------------------------------------------------------------------------------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지난 시리즈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미국 국립공원 어디어디 다니셨나요?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비지니스 라운지 후기, TG800 방콕 -> 홍콩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방콕<->치앙마이 항공 후기 및 치앙마이 Le Meridien 호텔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치앙마이 여행 후기, 도이스텝, 보쌍마을, 샴깽팽 온천, 무앙온 동굴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옐로우스톤 여행기 (Grand Teton, Yellowstone, Cody, Bend, Crater Lak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하얏트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후아힌 하얏 일반룸, 스윗룸, 클럽라운지 후기 + 후아힌 여행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후아힌 Sheraton 호텔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홍콩 하얏 샤틴 후기 + 홍콩발 인천행 OZ722 비지니스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와이너리 후기1 (Korbel Champange / Viansa)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와이너리 후기2 (Bartholomew Park Winery / Gundlach Bundschu Winery)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뉴욕 여행기 1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뉴욕 여행기 2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와이너리 후기3 (St Francis / Alexander Valley Vineyar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와이너리 후기4 (Hanna Winery / Chateau St Jean Vineyard / Landmark Vineyard)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Hoilday Inn Silom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Four Point by Sheraton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Westin Grande Sukhumvit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Plaza Athenee Bangkok A Royal Meridien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파리여행 1탄 (SFO 국내선 AA Admiral 라운지 / AA#20 SFO->JFK First Class / The Tower of the Waldorf Astoria New York, Cole Porter Suit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2탄 (AA#104 JFK->LHR First Class / Radisson Blu Champs Elysees Paris / 나비고 교통카드)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3탄 (나비고와 함께하는 파리 근교 여행 1 지베르니(Giverny) / Bistrot Park)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4탄 (나비고와 함께하는 파리 근교 여행 2 오베르 쉬르 우아즈 (Auvers sur Oise) / Sous Le Porch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파리여행 5탄 (Park Hyatt Paris Vendome / 오랑주리 미술관)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6탄 (오르세미술관 / Cafe du Cadran / Stohrer / 몽주약국 / 룩상부르크 공원 / Cafe du Flore / 노틀담성당 / L'ardois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7탄 (Paris Marriott Opera Ambassador / 나비고와 함께하는 파리 근교 여행 3 프로방 (Provin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파리여행 8탄 (라파예트 백화점 / 앵발리드 (Les Invalides) / 파리에서 만나뵌 유자님)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파리여행 9탄 마지막편 (CDG LH Salon Lounge / CDG->MUC LH2229 Business class/ MUC LH First Class Lounge / MUC->SFO LH458 First clas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캘리포니아 소살리토 Poggio / 캘리포니아 Petaluma 로컬 맥주 brewery Lagunita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꼬창(Koh Chang) 여행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캘리포니아 Carmel Dametra Cafe 식당 / 샌프란 Anchor Oyster Bar)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맥주와 함께한 보스톤 여행기 1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보스톤 여행기 2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방콕 여행 후기 (왕궁 / 왓프라깨우 / 왓포)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태국 먹방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네바다 Carson City Governors Mansion / Virginia City / 젤리벨리 투어 / 버드와이저 투어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Watsonville Air Show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마모 공식 지정 여인숙 Hyatt Highlands Inn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Regency Lake Taho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Radisson Chatsworth(LA) / Country Inn & Suite by Radisson, Ontario CA / Park Inn by Radisson Fresno / Club Carlson BRG 따라하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Regency San Francisco Airport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Point Reyes National Seashore / Mendocino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12년 짤막한 한국 먹방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Brix Sunday Brunch Buffet / Hyatt Vineyard Creek / Russian River Brewing Co / Hook & Ladder Winery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10년전 유럽여행 1탄 (런던, 에딘버러, 하이랜드 투어)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10년전 유럽여행 2탄 (파리)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10년전 유럽여행 3탄 (인터라켄, 융프라우요흐, 루체른, Riggi 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10년전 유럽여행 4탄 마지막편 (오스트리아 그라츠/빈)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Lassen Volcanic National Park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Sequoia National Park / Moro Rock Trail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Sequoia National Park 추가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King's Canyon National Park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06년 Grand Circle 후기 1 (Grand Canyon NP / Horse Shoe Bend)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06년 Grand Circle 후기 2 (Glen Canyon Dam / Upper Antelope Canyon / Monument Valley)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06년 Grand Circle 후기 3 (Arches Canyon NP / Canyonlands NP)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06년 Grand Circle 후기 4 (Capitol Reef NP / Bryce Canyon NP)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2006년 Grand Circle 후기 5 (Zion Canyon NP) / 금내올 일주년 소회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Niagara Falls / 캐나다 동부 여행기 #1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캐나다 동부 여행기 #2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보스톤 근교 Rockport 여행 / BOS AA lounge / DFW Centurion loung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요세미티 국립공원 Taft Point 트레일 / Yosemite Lodge at the Fall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요세미티 Tioga Pass / Mono Cone 햄버거 / Taylor Creek Visitor Center / Hyatt Regency Taho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Carmel Highlands Inn Townhouse Suite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맥주와 함께한 추수감사절 여행, Boise Idaho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번외편) - 티모님 따라하기 - Mlife 플랫 달고 다녀온 라스베가스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NFL SF 49ers Levi's Stadium Tour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Ziva Puerto Vallarta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몰디브 후기 1 (SFO AMEX Centurion Lounge / SFO-IST TK80 Business Clas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몰디브 후기 2 (이스탄불 터키항공 CIP 라운지 / IST-MLE TK730 Business / MLE Domestic Maldivian Moonima Lounge / MLE-GKK Q2264 Economy Clas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몰디브 후기 3 (Park Hyatt Maldives Hadahaa)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몰디브 후기 4 최종회 (GKK->MLE Q2264 Economy / MLE Leeli Lounge / MLE->AUH EY279 Business Class / AUH Terminal 3 Etihad Premium Lounge / AUH-SFO Etihad EY183 First Suite / Etihad Chauffeur Servic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4박5일 하와이 오아후섬 여행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Regency San Francisco 후기 / Ferry Building / SF Westfield VIP Lounge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SFO AA Admiral Lounge / SFO-LAX AA 5922 First / LAX Qantas First Class Lounge / LAX-NRT JL 61 First / NRT JAL First Class Lounge / NRT-ICN JL 959 Busines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한국 먹방 위주 놀러다닌 후기입니다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제주 하얏 리젠시 스윗룸 및 클럽라운지 / Park Hyatt Seoul 스윗룸 / 설악 대명 리조트 / 속초 대포항 / 상암동 나들이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긴자나들이 / 우동신 / Park Hyatt Tokyo / 기무라야 소호텐 / 미도리 스시 긴자점)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NRT ANA First Suite Lounge / NRT-SFO ANA NH8 First Class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Ziva Los Cabos 후기 1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Ziva Los Cabos 후기 2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Grand Hyatt San Francisco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Hyatt Centric Fisherman's Wharf San Francisco 후기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타히티 여행 후기 1. 출발

금요일에 내맘대로 올리는글 - 타히티 여행 후기 2. Hilton Moorea Lagoon Resort & Spa

38 댓글

백만받고천만

2017-02-17 04:17:56

아... 여기놀러갈 마일은 다 모았는데 용기가 안났거든요.. 사진과 글을 읽으니 용기가 납니다. 정말 꼭 가봐야 될곳 같네요.  

스시러버

2017-02-17 04:52:46

저랑 같으시네요… AA & IHG 모두 마일은 충분히 있는데, 도통 호텔 잡기가 힘들어서.. 힘 내야겠어요….

기돌

2017-02-17 05:13:28

화이팅입니다!!!

기돌

2017-02-17 05:11:52

얼른 탈라소 예약 하시죠 ㅎㅎㅎ

후회 안하실거에요^^

AQuaNtum

2017-02-17 04:51:33

드디어 탈라소 후기 @@ 포인트 잘 모아놓고 2019년에 갈 생각 하면서 참고 있는데 이 글을 보니 당장이라도 가고 싶어집니다 ㅠ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기돌

2017-02-17 05:12:46

내년에 가세요 너무 미루시지 마시구요^^

AQuaNtum

2017-02-17 05:41:39

기돌님이 다녀오셔서 더 마음이 급해집니다 ===3 ===3

짱언니

2017-02-17 05:06:25

가족중에 한식/김치없으면 못사는 사람이 있는데 사진 보여주면서 언젠간는 우리도 꼭 가자고 꼬시고 있습니다. 너무 좋은 글 감사합니다.

기돌

2017-02-17 05:13:17

네 식사비를 좀 줄여볼수 있는 여지가 있어서 도움이 되리라 생각 됩니다. 꼭 꼬시셔서 다녀오세요. 너무 좋아요^^

goldengate

2017-02-17 05:14:25

자세한 후기 잘 봤습니다.  거기까지 가는 비행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돌

2017-02-17 07:12:24

LA에서 8시간반 정도 걸리고 하와이에서는 5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TheNewYorker

2017-02-17 07:55:36

동부에선 엄청나겠네요 ㅎㅎ 6시간 더하면... 거의 한국 가는 시간이네요 ㅡ.ㅡ;;

냥이맘

2017-02-17 07:12:01

역시 기돌님 후기는 사진이 참 많아서 좋아요 ^^ 탈라소 참 좋네요~ 호텔 조식도 좋아보이는데 그 위에 김치, 볶음밥이랑 라면이 더 맛있어보여요 ㅎㅎ 근데 컵라면도 아니고 라면은 어떻게 끓이시나요? 추천해주실 전기 팟이나 스토브 있으신가요?

기돌

2017-02-17 07:14:34

주급만불

2017-02-17 07:51:31

이야~ 이야~~ 하면서 글 읽다가 Tiare 마켓 딱 보니 옛날 10여년전 신행 때 호텔 밖에 구경 나간다고 슬리퍼 질질 끌고 돌아다니다 발견했던 그 심.봤.다! 마트네요. 그 때 저 마트가 어찌나 고맙던지요~ 지금도 전경 사진 보니 엇! 하는 감탄사가 나왔습니다.

추억을 뽐뿌질 해주신 고마운 사진이네요. 조만간 저도 저 앞에서 사진 한번 찍어 올려야할텐데요...

기돌

2017-02-17 09:37:37

오 이미 오래전에 다녀오셨었군요. 저는 인터넷 검색하다가 발견했거든요. 지금은 르모아나 호텔 바로 앞에도 마트가 있어서 굳이 Tiare 마켓까지 안가도 되겠더라구요.

마켓 가는길 저도 다시보니 참 정겹고 그립습니다.

모밀국수

2017-02-17 08:27:13

어우 보라보라는 언제 봐도 물 색깔이 정말 끝내주네요. 부럽습니다! 

기돌

2017-02-17 09:38:20

지상천국이라는 말을 써도 손색이 없는곳이였습니다.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정도 더 가보고 싶어요.

birdie

2017-02-17 09:31:51

기돌님은 부지런하셔서 장도 보러 나가셨네요.  조식은 저도 매우 동감이에요. 전 여기 먼저 갔다 파크장 몰디브 가니 음식이 너무 좋던데요. 그래도 오테마누 산을 배경으로 한 워터빌라 풍경은 파크장이 못따라 가는것 같아요. 

기돌

2017-02-17 09:40:04

몰디브 파크장 조식은 너무 좋죠. 부페에다가 단품 주문도 추가로 가능하니 말이죠. 그에 비해 탈라소 조식은 돈내고 매일 먹기는 좀 아쉬었습니다.

오테마누산 전경이 너무 훌륭하죠. 그래도 저는 몰디브 파크장의 한적함도 너무 인상적이였어요. 무인도에 있는 그런 느낌 말이죠.

똥칠이

2017-02-17 09:41:07

역시 기돌님 네스프레소 캡슐까지 준비해가시다니. 이제 조금 무서워질려고 그래요. ㅋㅋ

슈퍼마켓 충격이네요. 보라보라 하면 배고팠던 기억밖에;;; 배우자한테 말해줘야겠습니다. 이분은 성공하면 꼭 하고 싶은 일이 보라보라 가서 메뉴판에 있는거 다 하나씩 시키고 다 남기는거라고.... 

snim

2017-02-17 09:50:40

같이 가서 그 남는거 저 주심 안될까요? ㅋㅋㅋ

똥칠이

2017-02-20 07:10:03

콜 ㅋㅋㅋ

기돌

2017-02-17 10:39:48

더블샷님 조언을 듣고 캡슐도 싸갔습니다. 모자랄까 걱정했는데 반도 못먹었어요. 남은거 먹으려고 하루에 아이스커피 몇잔을 연거푸 먹었더니 카페인 중독 증상이 오는거 같더라구요 @.@

슈펴마켓 저도 충격이였습니다. 호텔 식당에서 밥 안 사먹어도 되겠더라구요 ㅋㅋㅋ


배우자분의 성공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꼭 저희도 같이 데려가 주세요!!!

rukawa

2017-02-17 09:43:59

후기와 많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특히 RICHARD H. BAILEY 이 사람이 타히티 인터컨호텔을 전부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이 흥미로웠어요. 찾아봤더니 그 지역 유명한 Paul Gauguin 크루즈도 운영하고 있다네요. 이 크루즈도 검색해서 알아봤던 적이 있어서 반가웠어요. 이 사람은 루지애나 사람인데 9살 때 아버지가 오일 웰을 발견해서 잭팟이 터졌데요. 그래서 온 가족이 타히티 여행을 갔고 그때 그 기억이 너무 좋아서 커서 다시 방문하고 타히티에 살던 중국계? 여인과 결혼하여 아예 눌러앉게 되었다네요. ㅎㅎ

기돌

2017-02-17 10:43:48

네 그리고 타히티에 말론브란도가 소유했었던 섬에 리조트도 이분이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타히티에 푹 빠지신 분이에요.

http://thebrando.com/

snim

2017-02-17 09:50:16

아 기돌님 대단하세요. 식량도 잘 챙겨가시고. 보라보라 탈라소 참 좋네요. 저도 꼭 가고 싶습니다!

기돌

2017-02-17 10:44:32

스님 너무 좋아요. 꼭 다녀가세요. 정말 좋아요 ㅎㅎㅎ

식량 챙겨가고 장보고 하면 비용도 아주 부담되지 않으실거에요.

샌프란

2017-02-17 10:25:02

아 기돌님 부러워요 ㅋㅋ

서민으로 비행기 일등석, 하얏 다야 누려봤으니 

이제 다음순서는 요 파라다이스 섬들인데 말이죠..ㅋㅋ

기돌

2017-02-17 10:45:16

쉬지 마시고 어서어서 순회 방문하셔야죠^^

루트 일정은 거의 정해진거니 날짜만 잡으세요.

찡찡보라

2017-02-17 14:01:32

사실 막상 거기 있을때는 몰랐는데 다시 후기로 보니 역시 보라보라는 보라보라인것 같네요.

저희도 갔을때 마켓에 가서 이것 저것 샀던 기억이 있는데 저 마켓은 통닭도 있고 대박이네요.

호텔 예약이 더 힘들어진것 같아서 다시 갈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시 가고싶네요~

후기 감사해요 기돌님!

기돌

2017-02-17 15:47:26

정말 호텔 예약은 너무 힘들어진거 같아요 ㅠㅠ

저도 다시 가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사진 보면서 저길 또 갈수 있을까 계속 생각만 하네요 ㅎㅎㅎ

유민아빠

2017-02-17 14:32:18

역시 보라보라네요..... 매년 내년에는 도전해야지 하고 맘만 먹고 있습니다. 

기돌님 후기보고 또 다시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기돌

2017-02-17 15:48:03

일단 예약 시도 꾸준히 해보세요. 딱 걸리시는 날이 여행가는 날이죠 ㅎㅎㅎ

꼭 성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하늘향해팔짝

2017-02-18 02:14:55

바다색이 연한 옥빛에 눈부시게 아름다운 화보첩 같습니다.
저 통닭은 마모에서 한번 본거 같은데 유나님 후기였나? 늦게 가면 없다는 그 통닭아니던가요?
그러니깐 저는 탈라소는 아예 못간다고 생각하고 그 자매호텔을 간다고 치면 르모아나는 그냥 보기에 어떠시던가요? 그러니깐 탈라소가 더 좋겠지만 훨씬 더 좋은가요? 르모나에 투숙해도 탈라소가는 배 타고 구경은 가능한거지요? 비치에 놀다와도 되는가요?

기돌

2017-02-19 09:54:52

보라보라 가시려면 일단 1인당 400여불 국내선 비행기표를 구매 하셔야 하는데 르모아나 가시면 좀 아까울건 같긴 합니다. 탈라소가 많이 좋긴 하죠^^

르모아나에 묵으시면서 탈라소 구경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호텔에 확인 한번 해주시면 확실하실 거에요.

narsha

2017-02-18 03:05:10

와 보라보라는 언제든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멋져요~~

음식 사진들도 너무 예뻐요~

기돌님의 여행후기 따라 언젠가는 꼭 가보고 싶네요. 

마모인들 생각해서 적어주신 팁들 너무 감사해요, 수퍼마켙에 김치를 판다니;;; 놀랍네요. 

전 음식 뭐 가져가셨나 유심히 봤어요. 저희도 다음여행 때 비슷하게 챙겨가려고요^^


기돌

2017-02-19 09:57:31

저도 김치 보고 놀랬습니다 ㅎㅎㅎ

식자재 좀 준비해가시면 식비 부담이 많이 줄어드실 거에요. 꼭 다녀오세요. 정말 좋습니다^^

목록

Page 1 / 3807
Statu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마적단의 기초 | 검색하기 + 질문 글 작성하기

| 정보 33
  • file
ReitnorF 2023-07-16 32642
  공지

게시판의 암묵적인 규칙들 (신규 회원 필독 요망)

| 필독 110
bn 2022-10-30 57178
  공지

리퍼럴 글은 사전동의 필요함 / 50불+ 리퍼럴 링크는 회원정보란으로

| 운영자공지 19
마일모아 2021-02-14 78307
  공지

게시판 필독 및 각종 카드/호텔/항공/은퇴/기타 정보 모음 (Updated on 2024-01-01)

| 정보 180
ReitnorF 2020-06-25 180858
updated 114191

같은 한국인들에게 내가 한국인임을 들키고 싶어하지 않는 모습들?

| 잡담 40
제로메탈 2024-04-28 3643
updated 114190

Teton NP 뒤늦은 가을 풍경 몇 장 올려 드립니다

| 여행기 16
  • file
안단테 2024-04-27 878
updated 114189

래디슨 호텔 포인트 Choice Hotel 포인트로 2:1 비율로 전환 가능

| 정보-호텔 9
Passion 2023-02-03 616
updated 114188

Monthly or Annual 서비스 어떤 것들 쓰시나요?

| 잡담 81
지현안세상 2024-02-26 4273
updated 114187

코스코 Gazebo aluminum roof를 Shingle로 교체

| 정보-DIY 21
Almeria@ 2024-04-25 1572
updated 114186

AA 마일 3천 마일이 부족합니다. 추가하는 방법 문의

| 질문-항공 8
새벽 2024-04-26 1171
updated 114185

칸쿤 Hilton Mar Caribe - Enclave upgrade 위주 간단 후기입니다.

| 후기 13
doubleunr 2024-04-25 1117
new 114184

단타 거래 하시는 분들은 Wash Sale 어떻케 관리 하시나요?

| 질문-기타 11
업비트 2024-04-28 931
updated 114183

(5/31/22) 피델리티 CMA / Brokerage 개설 $100 보너스 ($50 Deposit)

| 정보-기타 141
  • file
24시간 2021-04-13 12430
updated 114182

[4/27/24] 발느린 리뷰 - 힐튼 타히티 & 콘래드 보라보라 리뷰 (스크롤링 주의)

| 여행기 21
shilph 2024-04-28 1037
updated 114181

[핫딜] 델타원, 5월 초순부터 여름 성수기 미국<>ICN 구간, 편도당 12.5만~15만 (아멕스 델골이상 카드 소유시 15% 추가할인)

| 정보-항공 89
  • file
헬로구피 2024-04-24 6744
updated 114180

한국->미국 또는 미국->한국 송금 (Wire Barley) 수수료 평생 무료!

| 정보-기타 1280
  • file
뭣이중헌디 2019-08-26 101063
new 114179

옵션 Trading 하시는 분들께 Close to sell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 질문-기타 5
업비트 2024-04-28 148
new 114178

주차장에서 사고 처리 문의

| 질문-기타
  • file
Riverside 2024-04-28 174
updated 114177

렌트집 이사나온 후에 디파짓 다 받은 후기

| 후기 5
엘스 2024-04-27 1662
new 114176

아멕스 힐튼 NLL 아멕스 카드 5장 상관없네요

| 후기-카드 8
축구로여행 2024-04-28 1089
updated 114175

아이오닉5 클리어런스로 리스하는 방법(1월까지)

| 정보-기타 139
첩첩소박 2024-01-13 13976
updated 114174

10살 아이 양압기(CPAP) 사용 VS 수술

| 질문-기타 5
ALMI 2024-04-28 933
updated 114173

선글라스 흘러내림? 교정?

| 질문-기타 4
gheed3029 2024-04-27 1151
new 114172

Sixt 렌트카 마우이 공항에서 경험해보신 분 계실까요?

| 질문-여행 2
뽐뽐뽐 2024-04-28 181
updated 114171

30대 중반 부부 역이민 고민 입니다ㅠㅠ (이민 10년차 향수병)

| 잡담 126
푸른바다하늘 2024-04-24 10896
updated 114170

2023-24 NBA playoffs가 시작되었습니다 (뒤늦은 글)

| 잡담 22
롱앤와인딩로드 2024-04-25 1143
updated 114169

Marriot Cancun, An All-Inclusive Resort 예약했어요!

| 후기 35
  • file
LA갈매기 2024-04-18 4125
new 114168

시카고 호텔 추천 부탁드려요~

| 질문-호텔 3
보스turn 2024-04-28 379
updated 114167

Capital One to Virgin Red Point 30% 프로모 시작! (4/1-4/30/24)

| 정보-항공 45
7figures 2024-04-01 4451
updated 114166

아맥스 FHR 호탤들을 좀더 쉽게 찾아주는 서치툴 MAXFHR

| 정보 16
가고일 2024-04-27 1570
updated 114165

라쿠텐 (Rakuten) 리퍼럴 (일시적) 40불 링크 모음

| 정보-기타 885
마일모아 2020-08-23 28199
updated 114164

현명하게 대학원 학비를 계획할 방법 (Federal loan vs. 투자자금)

| 질문-기타 11
삼남매집 2024-04-27 1888
updated 114163

손흥민 글타래 하나 만들어요

| 잡담 1357
jeong 2020-10-27 75732
updated 114162

Hilton Aspire Card 리조트크레딧 DP 모음글

| 질문-카드 231
  • file
음악축제 2023-04-04 21242